◆ 적 정보
공격 순서 : 본체 → 사신 → 낫
① 페리돗트 (어둠 속성)
[HP 400만, 물방 3.5만, 마방 1.5만 물리 디버프 상한 4000+ 매턴 버프]
[속성 내성 : 불, 얼음, 바람 150만, 빛 1만 어둠 500,000]
· [사신 파괴시 반드시] 사신 부활 + 사신의 디버프 해제
[짝수 턴] 적 전체 양면 방어 3000 ↑
· 【3 4 5 6 7 9 10c] 타켓팅 마 10000 + 어둠 내성 2500 ↓ (타게팅 없을 때는 물공 서치 공격)
· 【짝수 턴] 타켓팅 마 10000 + 어둠 내성 2500 ↓ (타게팅 없을 때는 마공 서치 공격)
· 【3 5 6 7 9 10c] 타켓팅된 아서에게 물 10000 +2 삭감 (타게팅 없을 때는 부호 이외의 아서 중 1)
* [5 8c] 타켓팅된 아서에게 물 10000 +2 턴 2 비용 봉인
· [★ 사신 미파괴시 짝수 턴] 사신의 마공 3000 ↑
· 【☆ 낫 파괴시에만 선행해서 발동]
전체 마 16000 (사신이 파괴된 경우 → 마 19000 + 아군物攻마공 버프 해제로 변경)
· 【부위 전체 파괴 후 매턴 ☆ 행동에 준 우선 발동] 전체 마 14000 + 어둠 내성 3000 ↓
② 그림 리퍼 (어둠 속성)
[HP75 만, 물방 150 만, 마방 5000 마법 디버프 상한 5000+ 버프]
[속성 내성 : 불, 얼음, 바람 150 만 빛 5000 어둠 500,000]
· [★ 행동 를 2 회 이상 실시했다? ]
→ [매턴] 전체 마 13000 + 어둠 내성 3000 ↓
→ [짝수 턴] 부호 이외 1 명 2T 타겟팅 (2.4 배)
· [★ 행동이 1 회 미만입니까? ]
→ [매턴] 타게팅된 아서에게 마 11500 + 어둠 내성 2500 ↓ (타겟팅 없을시 HP 서치)
→ [짝수 턴] 부호 이외 1 명 2T 타겟팅 (1.2 배)
③ 데스 사이즈 (어둠 속성)
[HP 90만, 물방 0 , 마방 150만 물리 디버프 상한3000+ 버프]
[속성 내성 : 불, 얼음, 바람 150만 빛 3만 어둠 500,000]
· [5 7 9c] 타게팅된 아서에게 물 9000 (방 바후데바후 무효) (타게팅된 아서가 공격당하면 물 12000 로 변경)
* [짝수 턴] 전체 물 11000 + 적 전체 HP20만 회복
◆ 전체 (주)
◆ 정석
- 용병 : 마법을 많이 때리면 오른쪽 부위가 남기 때문에 제대로 낫을 깎아 물리 공격을 넣는다. 못해도 6코까지는 낫을 깨자
- 부호 : 3 5 6 7 9c는 드로 -2을 받으므로 +2 드로우 할 수있는 카드를 평소보다 넉넉하게 넣자 . 스피어도 +2 드로우있는 것이 일단 있지만 6c 이후에 밖에 사용할 수 없다. 5c에는 추가 코스트 봉인이 날아 오므로 부호가 도발로 받으면 된다.
- 도적 : 무식하게 가자. 사신을 재빨리 파괴하자.
- 가희 : 공격 자체는 많이 아프지 않기 때문에 지원에 비중을 많이 둬도 된다. 코스트 봉인 해제는 보험으로 1장 있으면 좋다.
◆ 인첸트 공략
◆ 감전 공략
공략 쓰는 시점이 많이 늦어져서 안쓰려 했는데 조금 헤매는 분들이 많아보여서 적어봅니다
공략은 총 3개 있으며 각자 소화할 수 있는 공략으로 가시면 됩니다
가장 무난한건 인첸트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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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 ㅎㅎ 도움되셨다면 다행입니다 | 16.11.23 12:3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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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느낀걸 정확하게 써주신거 같네요 ㅋㅋ | 16.11.23 12:3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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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구랑 부호 가희중인데 부파가 전혀 없으면 6코 이후 도발 안하면 죽기도 하더라고요.. | 16.11.23 17: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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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에 체제 4만 정도 걸면 정상인은 올겁니다 | 16.11.23 18:4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