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케릭터 |
|
|
|
이름 |
현무(왜 파란색이 아니죠?) |
메인스킬 |
갑순신무 적에게 타속성의 데미지를 1~3회 주고 공격 회수만큼 받는 데미지를 10%경감 甲楯神武 打属性ダメージを1〜3回与え、攻撃回数分だけ受けるダメージを10%軽減 |
부하스킬 |
견갑의 자랑 매인카드가 여자아이 이외일 경우 스킬 발동시 추가로 방어력 상승(방어력이 5일때 1회 데미지를 25% 경감) 堅甲の護り 親分が女の子以外の時、スキル発動時に追加で防御力上昇(防御力が5の時、1度だけダメージを25%軽減) |
총평 |
메인스킬은 콜로세움 목속 카드인 근위병의 마이너 버전이라 그다지 매력적이진 않아보입니다. 하지만 부하스킬은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함한이나 폿포에 달아서 사용하면 상당히 매력적인 카드가 될 것 같습니다. |
신 케릭터 |
|
|
|
이름 |
카스미(너왜 남자야?) |
메인스킬 |
제비 반전술 적에게 참속성의 데미지를 1~5회 준다(자신이외의 수속성 역카드만큼 최저 공격회수가 증가한다) 燕返し 敵に斬属性のダメージを1〜5回与える(自分以外の役カードの水属性枚数分だけ、最低攻撃回数が増加する) |
부하스킬 |
거합의 자세 매인카드가 참속성일 경우 스킬 위력이 15% 상승 스트레이트 이상시 35% 상승 居合の構え 親分が斬属性スキルの時、スキル威力が15%UP、ストレート以上で35%UP |
총평 |
4레벨 부하 이후의 카드설계를 어떤방향으로 할것인지 방향성을 알려준 카드라고 생각합니다. 예전 모아니면 도였던 4레벨 카드보다 최소 15%가 달린점이 상당히 매력적인 카드네요 30코 부하라는 점도 더해서 말이죠. 메인스킬은 최근 30코 카드들 보다 좀 삼삼한 편입니다. 그래도 확정적으로 추가타를 늘릴수 있다는게 좋네요 |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