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의 행동에 감정이입을 하여
그걸 받아들여 행동하는 운영자측도 잘못되었습니다.
운영자가 아닌 개발자라도 말이죠.
일단 고객에게 즐기라고 낸 게임이고 고객에게 어떠한 경우가 있더라도 좋게 대응하며 침착하게 대답해야합니다.
운영자측은 cs업무시 채팅어를 사용해선 안되며,
남녀 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기에 채팅어를 알아듣지 못하시는 어르신분들도 계실겁니다.
그렇기에 올바른 표준어를 사용하여 알아듣기 쉽게 해야합니다.
ㅇㅇ
좃목질 이런말투는 올바르지 못하다고 생각됩니다.
정말 운영자나 개발자가 저리행동한거라면 회사에서 시말서 쓰고 욕먹고 최악의 경우 짤려요.
ps/ 아키에이지 내가 니 부하직원이야와 같은 상황입니다.
녹스님이 잘못한건 맞고 그에 대한 응징으로 욕먹고 다른유저분들한테 욕먹은거에 대해선 타당한 이유가 있으니 그렇겠지만,
저는 녹스님 잘못을 떠나 개발진분마저 저런행동 취한것에 대한 언급을 한것 뿐입니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