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표시는 레벨이 없음
번역은 게시판 무기스킬 팁을 참조하였슴니다
Thorns. 받은 데미지의 일부를 적에게 되돌려준다
Awareness * 후방으로부터의 공격도 가드 가능
Survival. 체력이 적을수록 공격력 상승
Frenzy. 공격력이 크게 상승하고 방어력이 저하
Barricade. 방어력이 크게 상승하고 공격력이 저하
Aggression. 무쌍난무의 위력 상승
Flurry. 연속공격의 위력 상승
Velocity. 공격속도 상승
Chain. 체인이 연결되기 쉬워짐
Inferno. 화염에 의한 추가 데미지
Frost. 일정확률로 동결 시킴
Thunder. 번개에 의한 확률적인 %비율 데미지
Cyclone. 가드한 적에게도 %비율의 고정데미지
Slash. 일정확률로 데미지와 적병사를 일격사 시킴
Venom. 확률적으로 독에 의한 추가 데미지
Flash. 일정의 데미지가 누적된 적이 폭발
Spurt. 격파당한 적이 윙부츠를 떨어뜨린다
Recovery. 공격이 히트하면 체력 회복
Uplift. 공격이 히트하면 무쌍 회복
Enlightenment. 공격이 히트하면 각성 회복
Explosive. 공격히트시 확률로 충격파 발생
Induction. 공격히트시 확률로 번개가 발생
Vigor. 피격시 확률로 적에게 충격파 발생
Jolt. 피격시 확률로 적에게 번개가 발생
Desperation* 빈사시 일어나면 공격력 두배
Resolve* 빈사시 일어나면 방어력 두배
Swiftness* 빈사시 일어나면 이동속도 두배
Agility* 낙법에 성공시 기합을 날려 적에게 피해를 준다
Harmony 장비무기 2개가 상성이 같을때 공격력 상승(위키에는 Aggression2로 기재되어있는데 맹장전에서 이름이 바뀐듯)
Protection. 장비무기 2개가 상성이 같을때 방어력 상승
Fear. 공격받은 적이 겁을 먹음
Awe. 공격받은 적이 행동불능
Morass. 공격받은 적이 느려진다
Jubilation. 적 처치시 체력 회복
Roar. 적 처치시 무쌍 회복
Triumph. 적 처치시 각성 회복
Greed* 공격을 가드당하면 돈이 나옴
Fury* 항상 무쌍난무가 진무쌍이 된다
Rigidity* 가드가 뚫리지 않음
Whirlwind. 날려진 적에게 휘말린 적에게 주는 데미지 상승
영어 위키 사이트와 루리웹 팁게에 있는 스킬설명을 참조하여 만들었습니다
아직 맹장전에 추가된 스킬이 위키에 없어어 나머지는 직접 찾아보고 추가하겠습니다
애초에 보따리가 메뉴얼만 일본어판만큼 만들어줬어도 이짓거리는 안할텐데..
(IP보기클릭).***.***
보기 편하시라고 abc 알파벳으로 나열해봤습니다. Awareness * 후방으로부터의 공격도 가드 가능 Aggression. 무쌍난무의 위력 상승 Agility* 낙법에 성공시 기합을 날려 적에게 피해를 준다 Awe. 공격받은 적이 행동불능 Barricade. 방어력이 크게 상승하고 공격력이 저하 Cyclone. 가드한 적에게도 %비율의 고정데미지 Chain. 체인이 연결되기 쉬워짐 Desperation* 빈사시 일어나면 공격력 두배 Enlightenment. 공격이 히트하면 각성 회복 Explosive. 공격히트시 확률로 충격파 발생 Frenzy. 공격력이 크게 상승하고 방어력이 저하 Flurry. 연속공격의 위력 상승 Frost. 일정확률로 동결 시킴 Flash. 일정의 데미지가 누적된 적이 폭발 Fear. 공격받은 적이 겁을 먹음 Fury* 항상 무쌍난무가 진무쌍이 된다 Greed* 공격을 가드당하면 돈이 나옴 Harmony 장비무기 2개가 상성이 같을때 공격력 상승(위키에는 Aggression2로 기재되어있는데 맹장전에서 이름이 바뀐듯) Inferno. 화염에 의한 추가 데미지 Induction. 공격히트시 확률로 번개가 발생 Jolt. 피격시 확률로 적에게 번개가 발생 Jubilation. 적 처치시 체력 회복 Morass. 공격받은 적이 느려진다 Protection. 장비무기 2개가 상성이 같을때 방어력 상승 Recovery. 공격이 히트하면 체력 회복 Resolve* 빈사시 일어나면 방어력 두배 Roar. 적 처치시 무쌍 회복 Rigidity* 가드가 뚫리지 않음 Survival. 체력이 적을수록 공격력 상승 Slash. 일정확률로 데미지와 적병사를 일격사 시킴 Spurt. 격파당한 적이 윙부츠를 떨어뜨린다 Swiftness* 빈사시 일어나면 이동속도 두배 Thorns. 받은 데미지의 일부를 적에게 되돌려준다 Thunder. 번개에 의한 확률적인 %비율 데미지 Triumph. 적 처치시 각성 회복 Uplift. 공격이 히트하면 무쌍 회복 Velocity. 공격속도 상승 Venom. 확률적으로 독에 의한 추가 데미지 Vigor. 피격시 확률로 적에게 충격파 발생 Whirlwind. 날려진 적에게 휘말린 적에게 주는 데미지 상승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보기 편하시라고 abc 알파벳으로 나열해봤습니다. Awareness * 후방으로부터의 공격도 가드 가능 Aggression. 무쌍난무의 위력 상승 Agility* 낙법에 성공시 기합을 날려 적에게 피해를 준다 Awe. 공격받은 적이 행동불능 Barricade. 방어력이 크게 상승하고 공격력이 저하 Cyclone. 가드한 적에게도 %비율의 고정데미지 Chain. 체인이 연결되기 쉬워짐 Desperation* 빈사시 일어나면 공격력 두배 Enlightenment. 공격이 히트하면 각성 회복 Explosive. 공격히트시 확률로 충격파 발생 Frenzy. 공격력이 크게 상승하고 방어력이 저하 Flurry. 연속공격의 위력 상승 Frost. 일정확률로 동결 시킴 Flash. 일정의 데미지가 누적된 적이 폭발 Fear. 공격받은 적이 겁을 먹음 Fury* 항상 무쌍난무가 진무쌍이 된다 Greed* 공격을 가드당하면 돈이 나옴 Harmony 장비무기 2개가 상성이 같을때 공격력 상승(위키에는 Aggression2로 기재되어있는데 맹장전에서 이름이 바뀐듯) Inferno. 화염에 의한 추가 데미지 Induction. 공격히트시 확률로 번개가 발생 Jolt. 피격시 확률로 적에게 번개가 발생 Jubilation. 적 처치시 체력 회복 Morass. 공격받은 적이 느려진다 Protection. 장비무기 2개가 상성이 같을때 방어력 상승 Recovery. 공격이 히트하면 체력 회복 Resolve* 빈사시 일어나면 방어력 두배 Roar. 적 처치시 무쌍 회복 Rigidity* 가드가 뚫리지 않음 Survival. 체력이 적을수록 공격력 상승 Slash. 일정확률로 데미지와 적병사를 일격사 시킴 Spurt. 격파당한 적이 윙부츠를 떨어뜨린다 Swiftness* 빈사시 일어나면 이동속도 두배 Thorns. 받은 데미지의 일부를 적에게 되돌려준다 Thunder. 번개에 의한 확률적인 %비율 데미지 Triumph. 적 처치시 각성 회복 Uplift. 공격이 히트하면 무쌍 회복 Velocity. 공격속도 상승 Venom. 확률적으로 독에 의한 추가 데미지 Vigor. 피격시 확률로 적에게 충격파 발생 Whirlwind. 날려진 적에게 휘말린 적에게 주는 데미지 상승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