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しゃがみCの発生が早くなり、硬直が短くなりました。
- 『金剛発破』の発生が早くなり、ガードされた場合に反撃が受け辛くなりました。SB版は弾無敵が追加されました。
- 『チャージ』の効果が時間制ではなく回数制になりました。
- 앉아 c 발생이 빨라지고 경직이 줄었습니다.
- 금강발파의 발생이 빨라지고 가드 당했을 경우 반격받기 힘들어졌습니다.(문법이 왜이래) / SB판은 탄무적이 추가되었습니다.
- 차지의 효과가 시간제가 아닌 횟수제가 되었습니다(!!!!)
아 차지 변경땜에 쉐도우콤보 망했어영~~~~!!
이러면 3레벨 차지가 무슨 의미가 있단 말인가... 아니면 3렙도 없어지고 원작처럼 한번만 공격력 3배 라던가;;
그래도 쉐도우 기본 대미지가 오르는듯하니 다행이지만 쉐도우가 아닌 노멀버젼도 콤보 마무리용 갓핸드 루트가 힘들어졌을텐데..
내용이야 어찌됐은 엄청난 변화입니다.
P4U2의 경우는 정말 캐릭터 추가와 변경점 조금 추가되어서 신선하긴 했지만
2.0의 경우는
콤보가 완전히 뜯어고쳐져서 열라 재밌던가
똑같이 쓰는데 대미지만 내려가는 모리식 패치가 될거 같군요.
사실 나오면 하지뭐.... 하고 적당적당히 기대 없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변경점이 너무 커버려서
특히 쉐도우 유저의 경우는 완전히 다른게임이 되다보니 기대가(불안도) 상당히 큽니다.
패치 하는 김에 치에 후일담 엔딩버젼 헤어 스타일 좀 나와줬음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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