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한 약점 공격이라도 해주면 좋겠습니다만...
정령마법경우 수->수 속성 마법을 쓰는경우가 허다하군요.
스켈레톤이나 서큐에게 홀리라이트... 안씁니다.
작전변경하면 지팡이로 후려치는 ㅋㅋㅋ
애초에 난이도가 쉬운게임인데 불과하고 우리 멋지신 동료느님때문에 어려움 모드로
탈바꿈이 된것 같습니다.
전작과 비교해서 공격하는 횟수가 빨라진 느낌이들지만 명중률악세 채워도 필요가
없더군요. 체감상으로는 그렇지만 잡는시간은 전작과 같네요.
(겉으로만 빠르다고 느낄분 전작과 같다.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 한가지 마음에 드는것은 채집 한번에 다 할수 있다는것? 이겠지만..
그리고 주민의뢰 퀘를 귀찮아서 안하려고 했지만 스킬제한을 풀려면 거의 강제적으로 해야한다는 것도 짜증나더군요. 무지 짜증납니다. 마을안에서는 이속좀 늘려도 될텐데 말이죠.
정령마법경우 수->수 속성 마법을 쓰는경우가 허다하군요.
스켈레톤이나 서큐에게 홀리라이트... 안씁니다.
작전변경하면 지팡이로 후려치는 ㅋㅋㅋ
애초에 난이도가 쉬운게임인데 불과하고 우리 멋지신 동료느님때문에 어려움 모드로
탈바꿈이 된것 같습니다.
전작과 비교해서 공격하는 횟수가 빨라진 느낌이들지만 명중률악세 채워도 필요가
없더군요. 체감상으로는 그렇지만 잡는시간은 전작과 같네요.
(겉으로만 빠르다고 느낄분 전작과 같다.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 한가지 마음에 드는것은 채집 한번에 다 할수 있다는것? 이겠지만..
그리고 주민의뢰 퀘를 귀찮아서 안하려고 했지만 스킬제한을 풀려면 거의 강제적으로 해야한다는 것도 짜증나더군요. 무지 짜증납니다. 마을안에서는 이속좀 늘려도 될텐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