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시작하고 캐릭이 참 어쩡쩡하더군요;; 메인캐릭들이 좀 이상하게 차이가 나서 계속 다시 만들어도 그냥 메인캐릭 옆에 서있는 인형내지 외계인같더군요;;;
그래서 만들다 포기하고 설정된 캐릭에서 머리모양이랑 색만 바꾸고 바로 시작했습니다..
역시나 먼가 메인캐릭들과 이질감은 도저히 떨쳐낼 수 없더군요;;;;;;; ㅡㅅㅡ;;
먼가 병자같기도 하고;; 왕따? 같다는; 존재감이 전혀 없다는;;; ㅋ
결국 초회판코드 입력에서 하이바 뒤집어 씌웠습니다...............
아무튼 머 이건 둘째치고 시작 ㄱㄱㄱ
스토리부문~
예전부터 소감보면 스토리가 머같다는 소리 가 많았는데 솔직히 뻔한 스토리라도 전 무지 흥미진진하네요 ㅋㅋ;; 원래 스토리영상 대부분 패스하는 스탈인데 이번작은 다 보고 있습니다 마치 애니 보는거 같기도 하고 진부한 스토리지만 이런게 또 은근히 손을 불끈 쥐게 만드는거 같습니다 한마디로 공주는 구하는 기사이야기인데 전 이런거 무지 좋아함 ㅎㅎ
헌데 이상하게 자꾸 수퍼마리오 스토리가 떠오르는 이유는? ;;;;;;; ㅋㅋㅋ
플레이부문~
우선 스킬을 쓰는데.... 정말 먼가 타격감도 없고 재미도 없더군요....
그렇다고 딱히 멎진것도 아니고 폼 좀 난다 싶은건... 엠피사용이 커서 몇번 못쓰고..
무지 실망했습니다
헌데 묘미는 따로 있었네요 바로 스킬메이크인데 이건 은근히 손맛 죽이네요 ㅎㅎ
결국 단일스킬은 AC모으는용도라는 결론~에 도달
그리고 정말 유치하다고 볼수도 있는 변신부분 ~ 이야~~~~ 이건 은근히 손발이 오그라들면서도 먼가 의욕이 불끈부끈 ㅎㅎ
플레이 내내 들리는 육중한 갑옷소리들~~ *..* 오오~~~
그리고 액션이면서 턴제느낌을 살린것도 나이스~ 전략이 가능하게 한건 바로 이부분인거 같습니다 액션쿨이 은근히 좋은 시스템인거 같네요 ㅋㅋ
사운드 부문~
워낙 막귀라 머 머라 평가가 불가하지만~ 먼가 거슬리거나 지루하지 않았으니 콜? ㅎㅎ
아직 초반이라 재미는 지금부터라 생각되고요 ㅎㅎ 앞으로도 더 재미있을꺼라 장담합니다
이와중에 단점~~ 이라면
전투중 리더캐릭 변경이 수월하지 않다는겁니다 제가 바로 바뀌는 버튼을 모르는건지;; 모르고 잇는거라면 알려주십시오
그리고 작전이 4종류인가 있던거 같던데 세부 작전이 불가능하다는거.. 이것도 모르고 있는거면 ㅜㅜ 알려주십시오..
그리고 스킬창이 은근히 불편하더군요.. 특히 2번열이나 3번열으로 이동할때 많이 불편..결국 쓰는 스킬만 집어넣으면 문제가 없겠지만 조금 개선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ㅠㅠ
그리고 망토가 무슨 판지가 같다는거.... 뛰거나 걸을때는 그나마 나은데 서있으면 머..
그리고 투구가 많이 없다는거..
장검이나 대검이나 액션쿨도는게... 같다는거(같아보임) 아무래도 양손이나 좀 늦거나 한손이 더 빨라야 되지 않나 싶고..
그리고 시점이 정말... 해상도가 낮아서 그런지.. 캐릭이 너무 크게 잡혀서 복잡해지면 정시없는.. 좀 높은 시점에서 많이 보는 법 있나요? ㅠㅠ
써놓고 보니 머 단점이라곤 해도 결국 개인기호인거 같네요 ㅠㅠ ㅋㅋ
아무튼 1장 클리어하는데도 저도 지오넷 껴주세요 ㅠㅠ
그래서 만들다 포기하고 설정된 캐릭에서 머리모양이랑 색만 바꾸고 바로 시작했습니다..
역시나 먼가 메인캐릭들과 이질감은 도저히 떨쳐낼 수 없더군요;;;;;;; ㅡㅅㅡ;;
먼가 병자같기도 하고;; 왕따? 같다는; 존재감이 전혀 없다는;;; ㅋ
결국 초회판코드 입력에서 하이바 뒤집어 씌웠습니다...............
아무튼 머 이건 둘째치고 시작 ㄱㄱㄱ
스토리부문~
예전부터 소감보면 스토리가 머같다는 소리 가 많았는데 솔직히 뻔한 스토리라도 전 무지 흥미진진하네요 ㅋㅋ;; 원래 스토리영상 대부분 패스하는 스탈인데 이번작은 다 보고 있습니다 마치 애니 보는거 같기도 하고 진부한 스토리지만 이런게 또 은근히 손을 불끈 쥐게 만드는거 같습니다 한마디로 공주는 구하는 기사이야기인데 전 이런거 무지 좋아함 ㅎㅎ
헌데 이상하게 자꾸 수퍼마리오 스토리가 떠오르는 이유는? ;;;;;;; ㅋㅋㅋ
플레이부문~
우선 스킬을 쓰는데.... 정말 먼가 타격감도 없고 재미도 없더군요....
그렇다고 딱히 멎진것도 아니고 폼 좀 난다 싶은건... 엠피사용이 커서 몇번 못쓰고..
무지 실망했습니다
헌데 묘미는 따로 있었네요 바로 스킬메이크인데 이건 은근히 손맛 죽이네요 ㅎㅎ
결국 단일스킬은 AC모으는용도라는 결론~에 도달
그리고 정말 유치하다고 볼수도 있는 변신부분 ~ 이야~~~~ 이건 은근히 손발이 오그라들면서도 먼가 의욕이 불끈부끈 ㅎㅎ
플레이 내내 들리는 육중한 갑옷소리들~~ *..* 오오~~~
그리고 액션이면서 턴제느낌을 살린것도 나이스~ 전략이 가능하게 한건 바로 이부분인거 같습니다 액션쿨이 은근히 좋은 시스템인거 같네요 ㅋㅋ
사운드 부문~
워낙 막귀라 머 머라 평가가 불가하지만~ 먼가 거슬리거나 지루하지 않았으니 콜? ㅎㅎ
아직 초반이라 재미는 지금부터라 생각되고요 ㅎㅎ 앞으로도 더 재미있을꺼라 장담합니다
이와중에 단점~~ 이라면
전투중 리더캐릭 변경이 수월하지 않다는겁니다 제가 바로 바뀌는 버튼을 모르는건지;; 모르고 잇는거라면 알려주십시오
그리고 작전이 4종류인가 있던거 같던데 세부 작전이 불가능하다는거.. 이것도 모르고 있는거면 ㅜㅜ 알려주십시오..
그리고 스킬창이 은근히 불편하더군요.. 특히 2번열이나 3번열으로 이동할때 많이 불편..결국 쓰는 스킬만 집어넣으면 문제가 없겠지만 조금 개선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ㅠㅠ
그리고 망토가 무슨 판지가 같다는거.... 뛰거나 걸을때는 그나마 나은데 서있으면 머..
그리고 투구가 많이 없다는거..
장검이나 대검이나 액션쿨도는게... 같다는거(같아보임) 아무래도 양손이나 좀 늦거나 한손이 더 빨라야 되지 않나 싶고..
그리고 시점이 정말... 해상도가 낮아서 그런지.. 캐릭이 너무 크게 잡혀서 복잡해지면 정시없는.. 좀 높은 시점에서 많이 보는 법 있나요? ㅠㅠ
써놓고 보니 머 단점이라곤 해도 결국 개인기호인거 같네요 ㅠㅠ ㅋㅋ
아무튼 1장 클리어하는데도 저도 지오넷 껴주세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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