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영혼(Spirit)
1. 보호막(Barrier)
희미하게 일렁이는 보호막을생성합니다. 생성된 보호막은 추가 체력을 제공하며, 시간이지나면 점점 줄어듭니다.
보호막 수치: 무기공격력5,500%
범위: 4미터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마나 50 소모
1_1. 정제된 방어(Elegant Defence)
더욱 안정된 마법 유형으로보호막을 시전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보호막이 시간이 지나 소멸할 때마다,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감소
2. 평화로운 기운(Peaceful Aura)
평온의 기운을 내뿜어 적의공격 대상에서 벗어납니다. 심지어 해당 적을 공격하고 있을 때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위협 감소: 50%
의지 +3
2. 수호령(Guardian Spirit)
마법사가 심각한 부상을입었을 때 보호막의 샘이 주변에 자동으로 형성됩니다.
보호막 수치: 100%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체질 +3
3. 무효화(Dispel)
아군에게 영향을 미치는해로운 마법과 상태 이상을 해제하거나, 적에게 이로운 마법이나 상태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범위: 5미터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마나 35 소모
섬뜩한 기폭 능력(Eldritch Detonator Ability): 상태이상의적에게 연계기로 사용하세요.
3_1. 마력 전이(Transmute Magic)
마법 무효화를 통해서 마법사자신의 주문의 위력 그리고 보호막의 생성을 짧은 시간 동안 향상시킵니다.
보호막: 50%
위력 증가: 25%
지속 시간: 10초
3. 정신 파괴(Mind Blast)
주위의 적들을 비틀거리게만드는 정신파를 발사합니다. 적들은 뒤로 밀려 넘어지며, 이후에마법사를 공격 대상으로 덜 인식합니다.
범위: 5미터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마나 20 소모
섬뜩한 기폭 능력(Eldritch Detonator Ability): 상태이상의적에게 연계기로 사용하세요.
3_1. 무장화 파괴(Fortifying Blast)
적들이 정신 파괴에 영향을받으면 마법사 자신의 보호막을 강화합니다. 그들의 고통을 당신의 힘으로 변환합니다.
보호막: 10%
4. 재활성 보호막(Rejuvenating Barrier)
마법사 자신과 아군에게보호막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 이로운 기운이 그들의 마나와 기력 회복을 돕습니다.
마나/기력 재생: 35%
체질 +3
4. 영혼의 힘(Strength of Spirits)
당신의 보호막이 영계의마법을 바탕으로 고갈 직전까지 더 많은 에너지를 흡수합니다.
보호막 보너스: 50%
4. 부활(Revival)
범위 내에 쓰러진 아군을일으키는 영혼을 소환합니다. 그들을 다시 일으켜 싸우게 만듭니다.
범위: 2미터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마나 85 소모
4_1. 생명의 표식(Life Ward)
소환된 영혼은 이제 아군을짧은 시간 동안 보호합니다. 아군은 입는 피해가 감소하고, 의식불명에빠졌을 때 부활할 수 있습니다.
피해 감소: 25%
지속 시간: 15초
Ⅱ 폭풍(Storm)
1. 번개 연쇄(Chain Lightning)
낙뢰를 발생시킵니다. 번개는 적 하나를 강타하고 주변의 적까지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5미터
공격 횟수: 4회
전격 피해: 무기공격력 250%
감전 지속 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마나 50 소모
1_1. 고전류 폭풍(Arcing Surge)
번개 연쇄가 더욱 넓은범위에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보너스: 4미터
추가 공격 횟수: 2회
1. 마력 탄막(Energy Barrage)
지팡이의 원소로부터 일제사격을 발사합니다. 각각의 마력탄들은 마법사의 공격 대상을 추적합니다.
발사체: 12개
발사체 당 위력: 무기공격력 66%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마나 50 사용
섬뜩한 기폭 능력(Eldritch Detonator Ability): 상태이상의적에게 연계기로 사용하세요.
1_1. 마력 폭격(Energy Bombardment)
마력탄에 공격받은 적은지팡이의 원소에 해당하는 저항력이 감소합니다.
마법 저항: -2%
2. 폭풍 소환(Stormbringer)
마법사가 부르지 않아도폭풍이 아군의 전투를 원호합니다. 전투 중에 인접한 적에게 낙뢰가 일정한 주기에 맞춰 무작위로 떨어집니다.
전격 피해: 무기공격력 300%
범위: 마법사 반경 25미터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마력 +3
2. 번개 화살(Lightning Bolt)
번개 화살을 소환하여 대상을마비시킵니다. 만약 대상 주변에 다른 적이 있다면 위력이 강해져 마비 상태가 더 오래 지속됩니다.
전격 피해: 무기공격력: 200%
마비 시간: 인접한 적의 수마다 2초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마나 65 소모
2.1 폭뢰(Exploding Bolt)
대상 주변에 인접한 적들에따라 번개 화살의 위력이 더욱 강해집니다. 또한 영향 범위 내에 있는 적들(마비되는 대상을 제외한)을 넘어뜨립니다.
위력 보너스: 4미터 내 모든 대상에 200%
2. 전해지는 흐름(Conductive Current)
마법사가 더 많은 마력을소모할수록, 사용하는 주문의 위력도 강해집니다.
위력 증가: 소모된 마나의3%(10% 단위로 계산)
마력 +3
3. 폭풍우(Gathering Storm)
지팡이의 마력을 이용하여일대를 동조성 마법으로 채웁니다.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0.5초
의지 +3
3. 정전기 충전(Static Charge)
주문을 사용하는 동안 마법사자신을 번개로 둘러쌉니다. 이 상태의 마법사를 적이 공격하면, 전기충격을 받고 마비됩니다.
전격 피해: 무기공격력 100%
충격 지속시간: 6초
체질 +3
4. 정전기 감옥(Static Cage)
적을 전기장 안에 가둡니다. 적이 전기장 영역을 벗어나려고 하면 마비 상태에 빠집니다.
지속시간: 8초
범위: 9미터
마비 지속시간: 2초
재사용 대기시간: 32초
마나 65 소모
4.1 번개 감옥(Lightning Cage)
정전기 감옥이 더욱 강력해집니다. 적이 전기장 안에서 피해를 입을 때마다, 번개가 그들을 내리쳐 추가전격 피해를 입힙니다.
전격 피해: 무기공격력 50%
Ⅲ 지옥불(Inferno)
1. 발화탄(Flash Fire)
화염구를 발사해 원거리의적을 공격합니다. 공격받은 적은 혼란에 빠집니다.
화염 피해: 무기공격력 300%
혼란 지속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마나 65 소모
1_.1 수포성 화상(Blistering Pain)
발화탄이 더욱 눈부시게빛나며 뜨겁게 작렬합니다. 공격받은 적의 혼란이 더욱 가중됩니다.
혼란 지속시간 보너스: 8초
1. 작렬(Immolate)
일정 지역에 거대한 폭발을일으킵니다. 적들이 고통스러운 화염 지대에 남게 됩니다.
화염 피해: 무기공격력 300%
화상: 초당 무기공격력 75%
화상 지속시간: 8초
범위: 3미터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마나 35 소모
섬뜩한 기폭 능력(Eldritch Detonator Ability): 상태이상의적에게 연계기로 사용하세요.
1_1. 연소물(Wildfire)
화염 지대가 더욱 고온으로불타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짧아집니다. 덕분에 적들에게 더욱많은 불길을 쏟아낼 수 있습니다.
화염 피해 보너스: 무기공격력100%
화상: 초당 무기공격력 75%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4초
2. 발화점(Flashpoint)
치명적인 공격으로, 마법사의 다음 주문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적용하지 않습니다(라고 쓰여있지만 아직 사용해보진 않았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초
마력 +3
3. 화염술사(Pyromancer)
당신은 불길을 피워내는데 통달하였습니다. 덕분에 적들은 더욱 더 오랫동안 화상과 혼란으로 고통 받을 것입니다.
화상 지속시간 보너스: 25%
혼란 지속시간 보너스: 25%
의지 +3
3. 전소(Clean Burn)
당신의 주문을 방해하는주변의 조잡한 마력을 전소시킵니다. 주문을 사용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초
의지 +3
4. 화염 지뢰(Fire Mine)
지면에 폭파까지 짧은 시간이걸리는 화염 문자를 새깁니다. 매설이 완료된 된 마력 지뢰를 적이 밟으면, 적은 피해를 입히고 혼란에 빠뜨립니다.
화염 피해: 무기공격력 1,600%
활성화 시간: 3초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마나 35 소모
4_1. 그슬린 문자(Searing Glyph)
화염 지뢰가 공격한 대상은불에 휩싸입니다. 적들은 추가적인 화상을 입습니다.
화상: 초당 무기공격력 200%
화상 지속시간: 8초
4. 혼란의 집중(Chaotic Focus)
화염 주문을 시전할 때, 현재 지속되는 보호막의 절반을 소모하여 주문을 강화합니다. 보호막의소모가 클수록, 주문의 추가 위력도 강해질 것입니다.
보호막 보너스: 50%
마력 +3
4. 화염 장벽(Wall of Fire)
마법사가 화염의 장막을불러냅니다. 장막은 지나가는 적을 불태우고 혼란에 빠뜨립니다.
범위: 6미터
지속시간: 20초
화상: 초당 무기공격력 200%
화상 지속시간: 8초
혼란 지속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32초
마나 35 소모
4_1. 지속성 화염(Lasting Flame)
화염 장벽을 더욱 넓게시전합니다. 지나가는 적들을 더욱 오랫동안 불태웁니다.
범위 보너스: 3미터
피해 지속시간 보너스: 4초
Ⅳ 혹한(Winter)
1. 혹한의 구속(Winter’s Grasp)
적 하나를 얼음 덩어리에가둡니다. 해당 적은 즉시 얼어붙습니다.
빙한 피해: 무기공격력 200%
빙결 지속시간: 4초
오한 지속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마나 65 소모
1_1. 엄동설한(Winter’s Chill)
혹한의 구속이 대상과 그주변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오한 상태에 빠뜨립니다. 단 얼어붙는 적은 대상뿐입니다.
범위: 3미터
1. 환영 이동(Fade Step)
마법사를 전방으로 이동시키는무적의 파동을 방출합니다. 짧은 거리를 흐려진 상태로 이동합니다.
지속시간: 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1.1 얼어붙은 이동(Frost Step)
환영 이동으로 움직이면서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오한 상태에 빠뜨립니다.
빙한 피해: 무기공격력 300%
오한 지속시간: 8초
2. 마력 파동(Mana Surge)
적이 보호막을 파괴했을때, 강력한 마력의 파동이 방출됩니다. 주변의 적들을 얼어붙게만들고, 다음 주문을 시전할 때 마나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범위: 3미터
빙결 지속시간: 2초
마력 +3
2. 혹한의 정적(Winter Stillness)
정지 상태에서, 마법사는 명상 상태에 빠져듭니다. 명상을 통해 마나 회복을 촉진시키고,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킵니다.
명상 대기 시간: 3초
마나 회복 보너스: 50%
의지 +3
2. 빙한 마법 숙련(Frost Matery)
마법사는 얼음 마법에통달했습니다. 당신의 주문은 적을 오한에 빠뜨리고 얼어붙게 만드는 데 더욱 효과적입니다.
빙결 지속시간 보너스: 25%
오한 지속시간 보너스: 25%
마력 +3
3. 얼음 장벽(Wall of Ice)
적진을 가로막는 얼음 장벽을소환합니다.
범위: 6미터
지속시간: 20초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마나 50 소모
3_1. 빙하의 힘(Glacial Strength)
얼음 장벽이 더욱 거대해집니다. 또한 마법사는 얼음 장벽을 더욱 자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보너스: 3미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8초
3. 얼음 지뢰(Ice Mine)
지면에 폭파까지 짧은 시간이걸리는 얼음 문자를 새깁니다. 매설이 완료된 된 마력 지뢰를 적이 밟으면, 적은 그 자리에서 얼어붙습니다.
빙결 지속시간: 6초
활성화 시간: 3초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마나 35 소모
3_1. 분해성 문자(Brittle Glyph)
얼음 지뢰를 밟고 얼어붙은적은 갑옷의 보호를 잃습니다.
방어도 감소: 100%
4. 얼어붙은 갑옷(Ice Armor)
마법사 주변에서 적의 공격을막아내는 얼음 주문을 시전합니다. 얼음 갑옷은 주변의 적들을 얼어붙게 만들며, 지속되는 동안 적에게 입는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피해 감소: 50%
의지 +3
5. 눈보라(Blizzard)
휘몰아치는 눈보라를 소환합니다. 눈보라 안의 적들은 피해를 입고 오한에 빠집니다.
빙한 피해: 초당 무기공격력 75%
오한 지속시간: 8초
범위: 8미터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마나 초당 5 소모
5_1. 얼음 폭풍(Ice Storm)
눈보라가 이제 적들이 얼어붙을때까지 더욱 매섭게 몰아칩니다.
피해 보너스: 75%
빙결 지속시간: 4초
Ⅴ 균열 마법사(Rift Mage)
1. 장막의 일격(Veilstrike)
명계의 정수를 재구축한 뒤, 마력의 일격으로 적들을 강타하여 지면에꽂아버립니다.
범위: 5미터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마나 35 소모
1_1. 찍어누르기(Punching Down)
마법사는 장막의 일격을좀 더 쉽게 시전합니다. 또한 마력의 일격에 피해를 입은 적들은 공격력이 약화됩니다.
마나 소모 15 감소
약화 지속시간: 10초
1. 돌주먹(Stonefist)
명계에서부터 돌무더기를소환합니다. 돌무더기를 대상에게 날려 가격합니다.
영혼 피해: 무기공격력 50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마나 50 소모
충격 기폭 능력(Impact Detonator Ability): 상태이상의적에게 연계기로 사용하세요.
1_1. 바위 파편(Shatterstone)
돌주먹이 격발 지점에서폭발하며 주변의 적들을 약화시킵니다.
범위: 4미터
약화 지속시간: 10초
2. 재생하는 장막(Restorable Veil)
주변의 약화된 적들에게서새어나간 마법을 뽑아냅니다. 마법사는 적들에게 입힌 피해에 비례하여 마나를 회복합니다.
마나 회복: 10%
마력 +3
2. 감싸는 장막(Encircling Veil)
주변의 약화된 적들에게새어나간 마법을 주입합니다. 적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마력을 강화합니다.
약화 상태 대상 지속시간 보너스: 25%
마력 +3
3. 유성우(Firestorm)
작렬하는 유성을 소환합니다. 소환된 유성은 범위 내에 일정 시간 동안 쏟아져 내리며, 이 마법은집중도에 따라 위력이 달라집니다.
범위: 반경 6미터
화염 피해: 무기공격력 150%
1단계: 유성 15개 소환
2단계: 유성 30개 소환
3단계: 유성 55개 소환
4. 옭아드는 장막(Smothering Veil)
약화 상태의 적들이 입히는피해가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30%
의지 +3
4. 비틀린 장막(Twisting Veil)
주변의 약화된 적들에게서새어나간 마법을 이용하여, 약화 상태의 적들을 공격할 때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약화 상태 대상 피해 보너스: 15%
마력 +3
5. 심연 속으로(Pull of the Abyss)
마법사가 작은 균열을 만들어냅니다. 영향 범위 내의 적들을 뭉치게 만듭니다.
범위: 6미터
지속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32초
마나 65 소모
5_1. 동요(Shaken)
마법사가 균열을 더욱 자주소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향 범위 내의 적들이 약화 상태에 빠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감소
약화 지속시간: 10초
Ⅵ 기사단 마법사(Knight Enchanter)
1. 영혼의 검(Sprit Blade)
근접 공격이 가능한 마력의검을 생성합니다. 영혼의 검을 통하여 상대방의 방어와 보호막을 무시하고 공격할 수 있습니다.
영혼 피해: 무기공격력 300%
보호막 상대로 200%/방어 상대로400% 추가 피해
마나 소모 20
섬뜩한 기폭 능력(Eldritch Detonator Ability): 상태이상의적에게 연계기로 사용하세요.
1_1. 방위의 검(Defending Blade)
날아오는 투사체를 영혼의검으로 튕겨낼 수 있습니다. 투사체를 튕겨내면 발사한 적을 향해 마력의 파동을 발사합니다.
2. 전투 중 평온(Combat Clarity)
전투의 혼돈은 사람들을불안하게 만듭니다만, 당신에게는 그저 익숙한 리듬에 불과합니다. 적에게인접할수록 마법사의 마나가 더욱 빨리 회복됩니다.
범위: 5미터
마나 회복률: 50%
의지 +3
2. 은폐(Fade Cloak)
마법사 자신을 장막의 마력으로둘러쌉니다. 시전 후 잠시 동안 무적 상태가 되며, 적들에게피해를 입지 않고 적진을 벗어날 수 있습니다.
지속시간: 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마나 20소모
2_1. 폭로의 일격(Decloaking Blast)
적진 한가운데서 은폐를해제할 경우, 막강한 마력이 적들을 덮칩니다.
영혼 피해: 무기공격력 1,000%
3. 재기(Resurgence)
온화한 영혼을 소환하여, 이어지는 전투를 위해서 아군 전체를 회복합니다. 아군 전체의 체력을완전 회복하며, 쓰러진 아군도 부활시킵니다.
또한 영혼의문장을 불러내어, 인접한 아군의 체력을 지속적으로 회복시킵니다. 이마법은 집중도에 따라 위력이 달라집니다.
범위: 5미터
지속시간: 10초
1단계: 초당 2% 회복
2단계: 초당 10% 회복
3단계: 초당 25% 회복
4. 흐린 방패(Fade Shield)
마법사가 공격하는 적들에게서마력을 끌어옵니다. 유효 타격은 마법사의 보호막을 강화시킵니다. 더강력한 피해를 입힐수록 보호막도 더욱 단단해집니다.
보호막: 피해의 30%
마력 +3
4. 가려진 반격(Veiled Riposte)
마법사의 보호막이 활성화된상태에서, 적에게 공격을 받으면 일정 피해를 되돌려줍니다.
피해 반사: 20%
마력 +3
5. 기사단의 보호자(Knight-Protector)
마법사는 보호 마법에 익숙해졌습니다. 보호막이 소멸까지 좀 더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보호막 소멸 감소: 35%
체질 +3
6. 방해장(Disruption Field)
마법사가 일정 지역을 마력으로채웁니다. 마력에 노출된 적들은 느려지고 약해집니다. 유감스럽게도범위보다 큰 적들은 내성이 있습니다.
속도 감소: 50%
범위: 3미터
지속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마나 65 소모
6_1. 속박(Stasis Lock)
방해장 속의 적들을 일정시간 동안 정지시킵니다. 효과가 끝날 무렵에 적들을 쓸어버리세요.
속도 감소: 99%
지속시간: 5초
Ⅶ 사령술사(Necromancer)
1. 공포(Horror)
마법사가 공포의 영혼을소환합니다. 범위 내의 적들은 겁에 질립니다.
혼란 지속시간: 6초
범위: 3미터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마나 50 소모
1_1. 깊은 절망(Despair)
불러낸 영혼이 대상에게더욱 깊은 공포를 안겨줍니다. 영향을 받은 적들은 방어력이 감소합니다.
영혼 피해: 초당 무기공격력 50%
방어도 감소: 20%
2. 죽음의 추출(Death Siphon)
인접한 적이 죽을 때마다, 그 영혼에서부터 마법사는 체력과 마나를 얻습니다.
마나 20 회복
체력 10% 회복
의지 +3
2. 공황(Blinding Terror)
마침내 계속된 공포에 빠진적이 무기력해집니다. 혼란에 빠진 적들은 모든 공격에 더욱 많은 피해를 입습니다.
혼란 상태 대상 피해 보너스: 15%
마력 +3
3. 신속(Haste)
주변의 마력에 간섭하여아군 전체의 속도를 끌어올립니다. 신속이 활성화된 상태에서는 상대적으로 적들의 행동과 공격이 매우 느리게보일 겁니다.
이 마법은 집중도에 따라 위력이 달라집니다.
1단계: 6초 동안 적 둔화 85%
2단계: 12초 동안 적 둔화85%
3단계: 20초 동안 적 둔화85%
4. 망자의 힘(Power of the Dead)
적을 살해하여 영혼을 끌어들입니다. 주문의 위력이 짧은 시간 동안 상승합니다.
피해 보너스: 20%
지속시간: 10초
의지 +3
4. 영혼 모사(Simulacrum)
마법사가 행동 불능에 빠졌을때, 영혼이 짧은 시간 동안 마법사를 대체합니다. 모사된영혼은 명계로부터 마력을 직접적으로 공급받아, 마력 소모 없이 주문을 시전합니다. 다만, 영혼이 떠날 때까지는 부활할 수 없습니다.
지속시간: 10초
의지 +3
5. 영혼 낙인(Spirit Mark)
공격 대상에게 낙인을 남겨, 공격적인 영혼이 대상에게 간섭하면서 지속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만약낙인이 있는 상태로 대상이 사망하면, 그 영혼이 대상의 시체를 조종해서 아군의 편에서 싸우게 만듭니다.
지속시간: 12초
영혼 피해: 초당 무기공격력 75%
빙의 지속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마나 50 소모
5_1. 지워지지 않는 낙인(Lingering Mark)
영혼 낙인으로 죽인 대상이마법사를 위해 더욱 오랫동안 더욱 처절하게 싸우게 됩니다.
피해 보너스: 75%
빙의 지속시간: 45초
5. 움직이는 폭탄(Walking Bomb)
적을 저주하여, 지속적인 영혼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저주를 격발시켜 강력한 폭발을일으킵니다.
영혼 피해: 초당 무기공격력200%
지속시간: 10초
폭발 피해: 무기공격력 600%
범위: 5초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마나 65 소모
5_1. 유독성 물질(Virulent)
만약 움직이는 폭탄 저주로대상을 죽였을 경우, 저주가 인접한 적에게 전이됩니다. 저주에걸린 적은 똑같이 영혼 피해를 입고, 격발된 저주가 두 번째 폭발을 일으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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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보다 영어에 능숙한 분들이 훨씬 많겠지만 각종 공략 및 한글화가 활성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부족한 실력이나마 올려봅니다. 하하하하하. 가볍게 시작했는데 시간을 어마어마하게 잡아먹네요. 스킬 이름까지 한글 의역한 건... 음... 그냥 생각나는 대로 한 거라 다시 보니 좀 어색하네요. 오역 및 수정 댓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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