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책자 인쇄, 코팅등의 불량에 대한 교환 - 메뉴얼에 명시된 주소로 책자 발송시 교환
2. 격신 느와르 타이틀 화면의 이미지 출력문제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일본어판과 한국판을 비교시 명암쪽에 경계선이 생기고 컬러 비트수가 부족한 부분이 보일겁니다.
이에 대한 답변입니다.
- 이미지 소스들을 전부 재검수 해봤으나 소스엔 이상이 없다. 이는 기기의 출력에서 생기는 문제로 해결할 방법이 없다
일본어판은 정상적으로 출력되는데 이게 무슨 말이냐?
- 이는 한국판의 특성으로 보는게 맞다고 본다.
한글판 작업은 CFK에서 하는거 아니냐?
- 맞다.
그럼 개발을 직접하는데 일본어판은 정상인데 한글판은 출력이 비정상인게 문제가 없단 말이냐?
- 우리 제품은 SCEK의 정식 검수를 받고 통과하여 출고한 제품이다. 제품엔 하자가 없다.
(여기서 제가 좀 빡침) 지금 말하는거 보면 '아 이사람 정말 귀찮게 한다'란 내색이 느껴진다.
내가 억지 요구를 한것도 아니고 버그에 대한 명확한 답변을 요구한것 뿐인데 이게 잘못된거냐?
-...
설직히 타이틀 화면 출력 비트수 떨어지는거 사소한거 맞다.
근데 엄연히 출력에 문제가 있단건 버그가 맞고 그에 대한 답변을 요구한거지 않느냐?
- 이 부분에 대해 개발팀에게 다시 문의해보도록 하겠다.
어쩔수 없다면 어쩔수 없는거지만 알겠다. 수고하시라
이상이 CFK 고객센터와 전화를 통해 받은 답변입니다.
그래도 한국에서 제대로 한글화 해주는 회사중 하나이고 믿고 구매하는건데 고객응대에 대해선 오히려 화를 돋구네요..-_-
답변 받아서 전화 주겠다고 했는데 제가 '안되면 어쩔수 없고' 한마디 했다고 답변하나 안 남겨주면 CFK의 수준은 그냥 딱 전형적인 중소기업으로 보는게 맞겠네요.
지금까지 CFK 정발 기다리며 구매 미뤄왔는데 이런 응대라면 그닥 구매해주고 싶지도 않습니다.
(IP보기클릭).***.***
CFK정도면 한글화 퀄리티도 국내 유통사중 제일 좋은편이고 피드백도 제일 잘되는곳중 하나인데 그동안 멀쩡하게 잘해왔다 한번 이런걸로 너무 몰아가는게 아닌가 싶네요 실제 게임 진행하는데는 아무문제도 없는 버그들이고 작성자님이 통화를 하셨다는 내용도 직접 듣지 못한 입장에서야 어느쪽이 옳다 그르다 판단하기엔 애매하거든요..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CFK정도면 한글화 퀄리티도 국내 유통사중 제일 좋은편이고 피드백도 제일 잘되는곳중 하나인데 그동안 멀쩡하게 잘해왔다 한번 이런걸로 너무 몰아가는게 아닌가 싶네요 실제 게임 진행하는데는 아무문제도 없는 버그들이고 작성자님이 통화를 하셨다는 내용도 직접 듣지 못한 입장에서야 어느쪽이 옳다 그르다 판단하기엔 애매하거든요..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