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틱을 돌리는것보다 L1 R1로 카메라시점 돌리기가 편하다 90도씩 돌아감 옵션에서 1/8로 할수있지만 불편함
2. 플레이타임을 줄이고싶다면 옵션에서 릴리부스트씬을 스킵
3. 던전에서 이동할때 O를 한번더누르면 이동과정을 생략하고 바로 이동한다
(가는길에 함정이있다면 바로 발동하니 캔슬이 안됨)
3. 던전에서 이동할때 스킵하지않고 이동중에 함정에 도달하기전에 캔슬하면 함정발동이 되지않는다
4. 함정을 피할때 ㅁ 버튼으로 이동방향을 잡고 경로를 잘 파악하고 할것
←↑ 가는거랑 ↑← 가는것은 함정을 피하냐 못하냐의 갈림길이 될 것임
5. 시작할때 멤버를 일일이 정하는게 귀찮다면 옵션에서 배틀멤버를 레벨순으로
정렬하는것을 추천함 자주쓰는 캐릭터들이 레벨이 더 빨리오를테니
배틀이 시작할때 자연스럽게 주캐릭들이 멤버로 미리 잡혀있음 그 뒤로는 리더만 정해주면 OK
6. 턴 제한이 있는 맵은 오히려 느와르를 리더로 하는것도 나쁘지않다
MOV1이 정말 중요할때가 있음(하지만 패널티로 STR 10% 다운)
7.열차에 탈때 열차에 가장 안쪽에서 손잡이를 때릴수있다
굳이 밖에서 다른캐릭터로 손잡이 때리지않아도 상관없다는 이야기
(벨,산고 같이 창계열 은 불가능)
8.필살기를 쓸때 릴리부스트가 발동된다면 기본 1캐릭기준으로 100->70인데
릴리부스트를 발동하면 10~ 회복하므로 사실상 소모량은 60~ 인 셈이다
9. 속성은 화->빙->뇌->풍 순서대로 돌아간다
(Ex풍속성 상자는 화속성 으로 깨야함)
10. 릴리부스트는 발동캐릭터가 많을수록 Sp소모량, LP충전량이 많아진다
11. 전기 철조망에 상자를 던져놓으면 화살표함정에 걸려도 상자에 막혀 데미지를 입지않는다
12.상자를 들어서 몬스터에게 던질수 있을 경우, 던진후에 상자는 박살나며 두번다시 쓸수없다(몬스터는 소량의 데미지를 입음)
13.미션에서 캐릭터를 방향키로 찾지말고 ㅁ 버튼으로 하면 멀리있는 캐릭터도 손쉽게 불러올수있다
14.THR은 물건을 들었을때 던질수있는 사정거리이고 JMP는 높은곳으로 올라갈수있는 점프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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