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기온 던전이랑 비슷한거 같은데
공략법이 매우 특수하다고 하더라고여
레기온 던전이랑 비슷한거 같은데
공략법이 매우 특수하다고 하더라고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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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34369 | 질문 | 잉여고기 | 1247 | 2022.10.27 | ||
10034364 | 잡담 | 잉여고기 | 1 | 1361 | 2022.10.27 | |
10034351 | 잡담 | 잉여고기 | 1750 | 2022.10.27 | ||
10034338 | 토론 | 잉여고기 | 1 | 2039 | 2022.10.27 | |
10034322 | 잡담 | 잉여고기 | 836 | 2022.10.27 | ||
10034319 | 잡담 | 잉여고기 | 444 | 2022.10.27 | ||
10034296 | 잡담 | 잉여고기 | 1589 | 2022.10.27 | ||
10034267 | 질문 | 잉여고기 | 1233 | 2022.10.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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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34238 | 잡담 | 잉여고기 | 1 | 1457 | 2022.10.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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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34229 | 질문 | 잉여고기 | 798 | 2022.10.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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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34143 | 잡담 | 잉여고기 | 1372 | 2022.10.25 | ||
10034140 | 토론 | 잉여고기 | 1787 | 2022.10.25 |
던전 앤 파이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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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장르RPG, 액션한글 지원한국어지원(음성/자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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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2.160.***.***
그런 던전은 던파에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마수는 여귀검사의 팔에 있는게 마수입니다 남귀는 귀수고요
(IP보기클릭)175.196.***.***
현재 불법으로 규정된 외부 툴을 써야 클리어 가능한 던전이었습니다 하지만 당대 디렉터에 심각한 문제가 있어 "선의의 피해자" 따위의 워딩과 함께 현행범 모두 살아남았습니다 개중에는 꽤 오랫동안 해당 직업군 랭킹 최상위를 점거하던 이들도 있었고..아직도 최상위권에 있을지도?
(IP보기클릭)49.163.***.***
패턴 - 초기 마이스터의 실험실과 동급이거나 그 이하 밸런스 - 정호, 명진이 시절의 30배는 나쁨 난이도 - 외부 프로그램 없으면 클리어 불가능 수준 구마수는 알사람들 사이에선 '못만든 던전의 상징' 정도 됩니다
(IP보기클릭)175.196.***.***
(IP보기클릭)121.157.***.***
던파 최초로 클리어 불가능을 목표로 만든 던전이었음. 미끼 상품으로 막페 클리어시 완제품이 나오는 계귀 항아리를 내걸긴 했는데, 페이즈 클리어 시마다 재료를 주는 거나 클리어 각이 보이는 파티가 나올 때마다 해당 파티의 핵심 시너지를 칼 같이 너프하는 거 보면 클리어 불가능한 컨텐츠로 기획한 게 맞음 근데 문제는 네오플이 상정한 것 이상으로 캐릭터 간의 시너지가 강했고, 스핏파이어가 평타 지딜력이 강했고, 오토 키보드 프로그램의 연타력이 강했기 때문에 특정 직업 4인으로 짜면 클리어가 가능하다는 게 밝혀짐. 그 뒤로는 클리어 불가능한 미끼 상품 컨텐츠가 아니라 직업빨에 따라 2페도 간당간당하거나 아예 1주일마다 계귀로 완제 항아리를 뽑아내는 미1친 컨텐츠가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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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불법으로 규정된 외부 툴을 써야 클리어 가능한 던전이었습니다 하지만 당대 디렉터에 심각한 문제가 있어 "선의의 피해자" 따위의 워딩과 함께 현행범 모두 살아남았습니다 개중에는 꽤 오랫동안 해당 직업군 랭킹 최상위를 점거하던 이들도 있었고..아직도 최상위권에 있을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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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던전은 던파에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마수는 여귀검사의 팔에 있는게 마수입니다 남귀는 귀수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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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타호-_-
| 22.10.25 17:5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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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파 최초로 클리어 불가능을 목표로 만든 던전이었음. 미끼 상품으로 막페 클리어시 완제품이 나오는 계귀 항아리를 내걸긴 했는데, 페이즈 클리어 시마다 재료를 주는 거나 클리어 각이 보이는 파티가 나올 때마다 해당 파티의 핵심 시너지를 칼 같이 너프하는 거 보면 클리어 불가능한 컨텐츠로 기획한 게 맞음 근데 문제는 네오플이 상정한 것 이상으로 캐릭터 간의 시너지가 강했고, 스핏파이어가 평타 지딜력이 강했고, 오토 키보드 프로그램의 연타력이 강했기 때문에 특정 직업 4인으로 짜면 클리어가 가능하다는 게 밝혀짐. 그 뒤로는 클리어 불가능한 미끼 상품 컨텐츠가 아니라 직업빨에 따라 2페도 간당간당하거나 아예 1주일마다 계귀로 완제 항아리를 뽑아내는 미1친 컨텐츠가 됨.
(IP보기클릭)121.157.***.***
아예 클리어가 불가능했다면 차라리 나았을 텐데, 직업빨을 극한으로 뽑아내면 클리어가 가능한 컨텐츠로 낸 게 첫째 패착. 근데 그 극한으로 뽑아낸 직업빨 파티에 오토 키보드 매크로라는 비인가 프로그램이 개입한 '부정 행위'가 있었다는 게 둘째 패착. 근데 당시 디렉터였던 김성욱이 저 부정 행위에 철퇴를 내리치기는 커녕 "마수 리메이크합니다" 라는 명목 하에 몇주간 계귀 항아리 뽑아내게 냅두다가 뒤늦게 랏페만 닫아버린 게 마지막 패착. | 22.10.25 18:15 | |
(IP보기클릭)49.163.***.***
패턴 - 초기 마이스터의 실험실과 동급이거나 그 이하 밸런스 - 정호, 명진이 시절의 30배는 나쁨 난이도 - 외부 프로그램 없으면 클리어 불가능 수준 구마수는 알사람들 사이에선 '못만든 던전의 상징' 정도 됩니다
(IP보기클릭)115.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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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마수는 클리어 불가능 그런거 없었는데요? | 22.10.26 00:21 | |
(IP보기클릭)121.157.***.***
신마수는 크게 페이즈 구분 없이 방 하나에서 앤 -> 히에로 순으로 연전을 하는 형태로 지금도 있는 그 던전이고요. 시간 제한도 없어서 클리어 불가능한 직업 자체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만. | 22.10.26 01:56 | |
(IP보기클릭)182.227.***.***
..유저 인식은 안그렇죠. 당시 그플 20등권내에 들었는데 비스트 난이도는 그냥 파티 자체를 안받아줬습니다. 광폭화 뜬다고. 보통 킹으로 빨리 돌거나 슬레로 뺏는데.. 보통 비스트가서 꺠는 그플들 자체가 파티빨로 꺳습니다. 비스트가니 커맨더가 그러더군요 광폭화 빨리뜨니까 가급적 치지말라고 그게 도와주는거라고. 솔직히 유리하지 않은 직업군으로 짜면 파티가 모이지않는건 둘째치고 비스트 히에로 날뛰는거 보다가 파티터져나갔습니다. 시간문제가 아니라 | 22.10.26 02:05 | |
(IP보기클릭)182.227.***.***
물론 힘든 직업군들도 나중에는 비스트 꺠기야 깻습니다. 다만 할렘패치랑 만렙확장되고 나서요. 그거까지 치면 안되죠. | 22.10.26 02:06 | |
(IP보기클릭)121.157.***.***
죄송한데 신마수 광폭화는 그냥 패턴 순서대로 나오며 앤은 광폭화 게이지 자체가 없고 히에로 광폭화 게이지는 뭐 한다고 차는 게 아니라 그냥 시간 지나면 차는 겁니다만. | 22.10.26 02:10 | |
(IP보기클릭)121.157.***.***
히에로 광폭화는 홀딩하면 나오는 게 아니라 그냥 20초마다 나오는 거였어요. 지금 구마수 신마수 기억 섞이신 거 같아요 | 22.10.26 02:11 | |
(IP보기클릭)182.227.***.***
그런가요. 워낙 오래된 일이고. 처절했던 기억이라;. 하긴 거의 구마수 중간펑파티 개같이 비벼서 신마수 초기쯤에 마수 업그레이드 다하고 신마수는 거의 안돌아서 기억이 와전된거 같기도 하네요 | 22.10.26 02:14 | |
(IP보기클릭)61.73.***.***
(IP보기클릭)211.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