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솔직히 말해봅시다..
바숏 1,2가 깊이가 있던 전투였는지..
솔직히 전부 최면 + 감시로봇 + 벌떼
아니면 흡혈 + 드릴강화 + 냉동드릴
이 콤보로 난이도 관계없이 모조리 순삭가능하던 게임 아니었나요... 거기다 죽으면 페널티없이 부활하는 마당에...
했던말이지만 분명 리뷰어들도 하드를 추천하였고 제작사 조차 하드부터 하세요라고 했는데
노말로 해놓고 게임 열라 쉽네요 이러면 난감 그자체입니다.
노멀은 근접무기 강화시켜놓고 삼국무쌍도 가능합니다. 솔직히...
하지만 하드는 근접무기 썼다가는 순삭이죠. 돈이 없어 총기강화 위주 했다는 분들도 많은데 왜 돈이 없었을까요???
페널티 덕분이죠. 예전처럼 함부로 죽는 패턴도 안통하고
스카이훅과 엘리자베스를 이용하지않는 전략적이 행동을 하지않는 이상 진짜 어려워졌습니다.
특히 전작처럼 최면이 최강이 아니구요. 저같은 경우 까마귀 + 최면 + 화염 만땅으로 해놓고 오히려 총기는 머신건 하나만 풀업했습니다.
이러지 않고서는 게임 정말 힘들더군요. 특히 이번작은 긴장감을 위해서 탄약도 적에게 줍고 무기도 주워 즉각즉각 대처하는 방식이고
전투가 길어질수록 엘리자베스 의존도는 더욱더 커집니다.
개인적으로 이번작이 가벼워졌다하지만 어차피 퍼즐이나 진행은 나중에는 귀찮아서 돈으로 지불하던 저에게는
딱좋은 스토리 텔링도 좋고 전투도 즐거운 게임이 됐습니다.
물론 저와 틀리게 느끼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전투가 가벼워졌다라는 말은 진짜 공감이 힘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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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억이란 보정을 많이 받는 것 같습니다. 스타1과 2 어느게 나은가 하고, 디아블로 2와 3 어느게 나은가 하는 대표적인 주제들만 보더라도 추억보정은 꽤나 큰 편이죠. 세월에 여러 게임을 거쳐 점점 무감각해지는 사람들이 그 시절에 받았던 충격에 추억보정을 더해서 단순해졌다 느끼는것도 예외는 아니라고 봐요. 전 굉장히 이번작 전투에 FPS중에선 최고의 재미를 느끼고 만족했기때문에 이렇게 말하는 걸지도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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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억이란 보정을 많이 받는 것 같습니다. 스타1과 2 어느게 나은가 하고, 디아블로 2와 3 어느게 나은가 하는 대표적인 주제들만 보더라도 추억보정은 꽤나 큰 편이죠. 세월에 여러 게임을 거쳐 점점 무감각해지는 사람들이 그 시절에 받았던 충격에 추억보정을 더해서 단순해졌다 느끼는것도 예외는 아니라고 봐요. 전 굉장히 이번작 전투에 FPS중에선 최고의 재미를 느끼고 만족했기때문에 이렇게 말하는 걸지도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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