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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략/팁] 나만 아는 듯한 착각의 팁!! 2.컴의 보내기 번트 봉쇄하기!!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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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에서는 그나마 조금 약화된 듯한 느낌이 들더군요 수비수들이 굼떠지고 주자 발걸음이 상당히 빨라져서 말이죠 ㅎ
13.04.16 2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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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송합니다만 2013에서 더 잘 통하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오히려 더블 아웃 잡기도 조금 더 편해졌습니다. 가능하면 어떻게 하는 건지 보여드리고 싶지만...ㅎㅎ | 13.04.16 21:0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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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박으로 던져야 되는군요 전 빠르게 떨구기 위해 완전 칼제구 점공으로 던졌는데 좋은팁 감사합니다.
13.04.16 2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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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클은 아니지만 컴이 버스터 씁니다 ㅜㅠ 저는 주로 윗쪽 스트라잌 존에 살짝 걸치는 슬라이더 계열로 비슷한 효과를 내는데 확률은 모르겠네요 ㅎㅎ
13.04.16 2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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헐... 그런가요?? 제가 한 2000경기 한 것 같은데 본 적이 없어서요... 간혹 번트 모션 후에 다음 투구 시 그냥 타격할 때는 있지만요...ㅎ | 13.04.16 22: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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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가 발매한지 19일 지났구요 총 456시간입니다. 30분에 1게임해도 912게임 1000게임이 채 안되는데요? 2000게임을 언제하셧나요? MLB 파크에서 활동하시나요? 거긴 허풍이세서 | 13.04.16 23:1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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ㅎㅎ이런 오해가 있을까봐 적을라 했다가 말았는데... 스피5결정판부터 얘기한 겁니다~ 2008년부터니까 가능한 것 같습니다... 스피5 때부터 버스터는 본 적이 없었다라고 쓸 걸 그랬네요ㅎ | 13.04.17 07:0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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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그건 너무 꼼수라서 저는 일부러는 안쓰게 되더라구요. 실투쳤을떄 비거리가 늘어나는게 번트때까지 적용이 되는거같은데... 시리즈대대로 이꼴인걸 절대 안 고치는 코나미 ㅋㅋ
13.04.16 2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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잉여님 말씀대로 실투에는 그런 반응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가 말씀드린 내용은 공을 위로 띄우는 게 첫번째구요. 1루수 쪽으로 공이 빠르게 튀겨 오면 1루 밟고 2루 던지면 더블 아웃도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 13.04.17 08:1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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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 난이도에 따라 틀린거 같아요. 퍼펙트 스피 난이도에서는 컴이 심심찮게 버스터 쓰던데요
13.04.17 0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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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구, 타격 난이도 제외한 난이도는 저는 항상 스피인데... 제 앞에서 버스터 쓰면 그 타자 다음에 빈볼 들어갈 겁니다...ㅎㅎ | 13.04.17 07:0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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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스피 2013 게시판에서 팁 적어놓고 버스터는 절대 없다고 했다가 댓글에 버스터 있다고 하니까 나는 2천경기를 했는데 못 봤다고 하자, 어떻게 발매일부터 지금까지 2천경기를 하냐는 댓글이 달리니까 스피 5 완전판부터 한 것이 2천경기였다라... 도대체 무슨 소리를 하는 건지 참...
13.04.17 0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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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름 충실히 설명한다고 한 건데... 글이란 게 제 뜻을 제대로 전달할 수 없는 부분도 있을텐데... '아' 다르고 '어' 다르다 했는데 님 글은 좀 씁쓸하네요... | 13.04.17 10:1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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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정보입니다. 3편도 부탁 드립니다.
13.04.17 1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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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그냥 번트 두게 놔두죵 그게 더 재미잇잖아용 ㅋ
13.04.17 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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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워 릴렉스~ 이런 분위기면 좋은 정보라도 까이는 거 겁나서 글도 못 쓰겠네요 ㅡㅡㅋ 오해가 있을 수도 있으니 서로 조금만 배려를~ 버스터는 난이도의 영향도 있을 수 있지만 특정 선수가 자주 사용하지 않나요? 카프의 히로세나 마린스의 네모토같은 선수가 말이죠. 특히 히로세는 루상에 주자가 없어도 밥먹듯 이짓거리를 하더군요. 그리고 전통적으로 번트 수비 꼼수로 활용되고 있는 높은쪽 실투 + 번트 대쉬 시프트는 90% 이상의 사기적인 확률로 선행 주자를 잡아내거나 타자를 뜬 공으로 처리하기 때문에 전 특정 시간(?)에만 사용합니다. 아예 안 쓰기에는 본인이 가끔 번트를 실패하기 때문에 COM도 실패 시켜야 함 ㅡㅡㅋㅋ 우선 COM이 번트 모션 준비하면 시계를 봅니다. 분의 뒷자리를 보고 ( ex : 오후 8시 35분이라면 35분의 뒷자리 5 ) 1 2 3 (4) 5 6 7 (8) 9 0 에서 홀수는 번트대쉬를 사용하지 않고 짝수에서는 번트대쉬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괄호안의 4와 8에서는 높은 실투 꼼수를 사용하구요. 이런식으로 밸런스를 위해 어쩔 수 없이 나름의 룰을 정해두고 있는데 그 이전에 코나미에서 이 고질적인 번트 밸런스 좀 수정해줬으면 좋겠네요. (댓글 수정 기능 좀 추가해라 ㅡㅡ)
13.04.17 1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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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쁜의도로 글쓴이께서 말씀하시는부분은 없어보이는데.. 너무들 공격적이신거같네요 글쓴분 상심크시겟습니다
13.04.17 1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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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건 알면 재미없음 ㅎㅎ
13.04.17 1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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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름 좋은 마음으로 정보 공유하신다고 쓰신 글인데 너무 무섭게들 말씀하시네;;;
13.04.17 18: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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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수 육성하면서 보내기번트 너무 자주해서 좀 그랬는데 이런 방법도 있군요. 저도 3번중에 한번은 뜬공처리하는데...... 더블하기는 도저히 힘들더군요. 번트하기도전에 주자가 뛰는경우도 있는지라....
13.04.18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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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3, NDS, PS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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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사
코나미 재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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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2011.03.24 (PS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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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2011.03.24 (PS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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