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움난이도보다 공격력과 체력이 아주 많이 늘어난 느낌이 들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근접무기 공격력과 보스전에서 쓸 진압용 산탄총을 우선했고요
무기 설계도 습득후 구매할수있는 무기들은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쉬움므로 플레이 한 1회차보다 더 빨리 그리고 더 쉽게 클리어 한것 같습니다
*** 최고난이도 클리어후 좋았던점 ***
1. 타격감 2. 그래픽 3. 쉬운조작(무기스왑제외) 4. 퍼즐없음으로 시간낭비없음+ 몰입감상승
5. 분위기를 잘 살림 6. 루팅할게 많지않아 시간낭비적음
*** 최고난이도 클리어후 아쉬운점 ***
1. 데드스페이스 에 있던 네비기능없음 그로인해 가끔 길을못찿는 경우 시간낭비+스트레스
(초보인 내 기준이고 아마도 고수분들은 길 잘 찿을수도...)
2. 무기스왑 시스템 (3이상 총기를 사용할경우 불편함)
3. 업그레이드 크레딧이 넉넉하지 않아 (효율적인 플레이를 할 경우) 여러가지 총기를 쓸수가 없음
4. 여러가지 총기들을 성장시키고 테스트해볼수있는 재미가 제한됨 (아마도 개발자들의 의도일것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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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예 타격감과 근접전 재미 살려서 진압봉에 가드시 냉기 방출 기능이라던지 타이밍 맟게 트리거 눌러서 전기충격 방출이라던지 게임이 진짜 기본틀은 좋아서 2 가 더 기대 됍니다
(IP보기클릭)220.94.***.***
오랜만에 재밌게 즐긴 게임이고 후속작이 나온다면 아쉬웠던 점들이 개선되길 바래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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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추가로 근접무기 종류가 더 추가된다던지 그리고 성장요소를 좀더 추가한다면 더 좋을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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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예 타격감과 근접전 재미 살려서 진압봉에 가드시 냉기 방출 기능이라던지 타이밍 맟게 트리거 눌러서 전기충격 방출이라던지 게임이 진짜 기본틀은 좋아서 2 가 더 기대 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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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추가로 근접무기 종류가 더 추가된다던지 그리고 성장요소를 좀더 추가한다면 더 좋을것 같아요 | 22.12.08 17: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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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반부 수트 얻기까지는 또 엄청길고 인벤 압박도 템포가 좀 물음표 뜨는게 있었죠 ㅋㅋ 초반부터 수트 업글 인벤확장 기능을 넣고 그 중반 이벤트에선 밖으로 나갈수 있는 수트로 입는 이벤트였다면 초반 지루함이 덜했을거 같네요 ㅋㅋ 어차피 이비 발매한 게임이고 수정될리 없지만 재미있게 해서 계속 생각 나네요 | 22.12.08 17:07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