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운(테크닉)
전용 아이템:공명의 비단봉투
유비와 손상향의 혼례를 위해 오나라로 동행할때 조운에게 제갈량이 주었던 세개의 봉투.
주유들의 책략을 읽은 제갈량이 대처법을 사전에 적은 것으로, 조운들은 거기에 따라서 무사히 촉에 귀국할 수 있었다.
통상9연
-2, 4, 7격째의 좁은 범위 공격을 제외하면 광범위의 공격을 한다.
8연째에 적을 띄우는 효과가 있어서 이것만 반복해도 좋은 성능을 낼 수 있다.
점프공격
-창으로 1회전시켜 벤다. 비스듬한 자세이므로 범위는 좁다.
차지1
-창을 세워서 돌진.
차지1ex
-차지1이 빠르게 발동된다.
차지2
-끝부분으로 쳐서 띄운다. 범위가 좁기때문에 크게 쓸모 있지 않다. 베는게 더 나을정도.
차지2ex
-차지2를 게이지를 쓰면서까지 빠르게 쓸 이유는 없다.
차지3
-내려치기와 올려치기를 반복하다가 마지막에 기절시키는 효과의 베기 공격을 한다. 무장전의 주력.
마지막 공격은 전방위 공격으로, 범위도 넓다.
차지3ex
-연속찌르기. 스틱으로 방향을 바꿀 수도 있다.
첫 공격에 속성이 붙어서, 양속성이 있으면 거의 명중시킬 수 있다. 얼면 전부 명중한다.
기술중의 방향전환도 부드럽다. 1:1전의 주력
차지4
-2회전하고나서 베어 넘기는 집단 전용의 공격. 발동이 약간 느리다.
신속, 선풍의 레벨에 따라 차지5보다도 이쪽이 혼전의 주력이 될 수 있다.
차지4ex
-차지4 고속버전. 기술 종료후 경직이 작다.
차지5
-창으로 지면을 두드려서 주위의 적을 띄운다. 적 집단의 표적이 집중되있을때 쓰면 좋다. 잡병전의 주력.
차지5ex
-차지5의 경직이 줄어든다.
차지6
-전방으로 뛰어들며 베어 넘긴다. 점프하므로 그때 공격당하면 다운된다.
차지6ex
-차지6의 속도가 빨라진것. 경직이 줄어들어 사용하기 쉽다.
점프차지
-쳐서 띄운위 연속베기. 발동도 빨라서 결정기 등으로 좋다.
연속베기할때의 대상이 없으면 1회만 공격하고 내려온다. 의외로 공격력이 높다.
ex카운터
-앞으로 몸을 숙이고 창을 1회전 시켜 공격한다.
무쌍난무
-전방의 적을 띄우면서 비스듬하게 공격을 한다. 연속으로 맞히기 쉬운 반면, 피니시 이외에는 범위가 좁다. 피니쉬로 날려버릴까 데미지를 계속해서 줄까는 좋을대로.
진무쌍난무
-무쌍난무의 피니시공격이 광범위 해지고 염속성이 추가되어있다. 날려버리는 적을 높게 띄우므로 추격이 가능하다.
마상공격
-삼국방식.
○역시 주인공 클래스. 밸런스가 좋고, 1대1 상황 및 난전에서도 별 곤란함 없이 싸울 수 있다.
○무쌍시리즈 초심자에게도 안심하고 추천할 수 있는 성능
○어쨌거나 신속첨부의 차지4가 강하다. 잡병 무장 가리지 않고 이것만으로 모조리 정리 가능.
날려버린뒤 추격해서 주워 올리는 것이 가능. 곧바로 무적시간이 있는 차지1ex로 추격을 행하면 포위탈출의 용도도 겸해서 고위력.
또한, 뇌속성이 붙은 상태의 차지4ex를 사용하면 그자리에 떠서 그대로 연속공격을 할 수 있다.(신속이 붙어있으면 좋다.)
○카운터도 우수. 데미지를 입으면 즉시 발동으로 문제 없다.
○조운과 유키무라의 2P컬러는 서로의 컬러를 본뜬 것이 되어있다.
전용 아이템:공명의 비단봉투
유비와 손상향의 혼례를 위해 오나라로 동행할때 조운에게 제갈량이 주었던 세개의 봉투.
주유들의 책략을 읽은 제갈량이 대처법을 사전에 적은 것으로, 조운들은 거기에 따라서 무사히 촉에 귀국할 수 있었다.
통상9연
-2, 4, 7격째의 좁은 범위 공격을 제외하면 광범위의 공격을 한다.
8연째에 적을 띄우는 효과가 있어서 이것만 반복해도 좋은 성능을 낼 수 있다.
점프공격
-창으로 1회전시켜 벤다. 비스듬한 자세이므로 범위는 좁다.
차지1
-창을 세워서 돌진.
차지1ex
-차지1이 빠르게 발동된다.
차지2
-끝부분으로 쳐서 띄운다. 범위가 좁기때문에 크게 쓸모 있지 않다. 베는게 더 나을정도.
차지2ex
-차지2를 게이지를 쓰면서까지 빠르게 쓸 이유는 없다.
차지3
-내려치기와 올려치기를 반복하다가 마지막에 기절시키는 효과의 베기 공격을 한다. 무장전의 주력.
마지막 공격은 전방위 공격으로, 범위도 넓다.
차지3ex
-연속찌르기. 스틱으로 방향을 바꿀 수도 있다.
첫 공격에 속성이 붙어서, 양속성이 있으면 거의 명중시킬 수 있다. 얼면 전부 명중한다.
기술중의 방향전환도 부드럽다. 1:1전의 주력
차지4
-2회전하고나서 베어 넘기는 집단 전용의 공격. 발동이 약간 느리다.
신속, 선풍의 레벨에 따라 차지5보다도 이쪽이 혼전의 주력이 될 수 있다.
차지4ex
-차지4 고속버전. 기술 종료후 경직이 작다.
차지5
-창으로 지면을 두드려서 주위의 적을 띄운다. 적 집단의 표적이 집중되있을때 쓰면 좋다. 잡병전의 주력.
차지5ex
-차지5의 경직이 줄어든다.
차지6
-전방으로 뛰어들며 베어 넘긴다. 점프하므로 그때 공격당하면 다운된다.
차지6ex
-차지6의 속도가 빨라진것. 경직이 줄어들어 사용하기 쉽다.
점프차지
-쳐서 띄운위 연속베기. 발동도 빨라서 결정기 등으로 좋다.
연속베기할때의 대상이 없으면 1회만 공격하고 내려온다. 의외로 공격력이 높다.
ex카운터
-앞으로 몸을 숙이고 창을 1회전 시켜 공격한다.
무쌍난무
-전방의 적을 띄우면서 비스듬하게 공격을 한다. 연속으로 맞히기 쉬운 반면, 피니시 이외에는 범위가 좁다. 피니쉬로 날려버릴까 데미지를 계속해서 줄까는 좋을대로.
진무쌍난무
-무쌍난무의 피니시공격이 광범위 해지고 염속성이 추가되어있다. 날려버리는 적을 높게 띄우므로 추격이 가능하다.
마상공격
-삼국방식.
○역시 주인공 클래스. 밸런스가 좋고, 1대1 상황 및 난전에서도 별 곤란함 없이 싸울 수 있다.
○무쌍시리즈 초심자에게도 안심하고 추천할 수 있는 성능
○어쨌거나 신속첨부의 차지4가 강하다. 잡병 무장 가리지 않고 이것만으로 모조리 정리 가능.
날려버린뒤 추격해서 주워 올리는 것이 가능. 곧바로 무적시간이 있는 차지1ex로 추격을 행하면 포위탈출의 용도도 겸해서 고위력.
또한, 뇌속성이 붙은 상태의 차지4ex를 사용하면 그자리에 떠서 그대로 연속공격을 할 수 있다.(신속이 붙어있으면 좋다.)
○카운터도 우수. 데미지를 입으면 즉시 발동으로 문제 없다.
○조운과 유키무라의 2P컬러는 서로의 컬러를 본뜬 것이 되어있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