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크리티컬 확률 보정
누구는 서있기만 해도 50% 이상씩 보정이 들어가고
누구는 꼴랑 10%, 그것도 특정 무기 착용시에만 보정이 들어가는 상황은 굉장히 불합리합니다
어벨신에 힘/지능 스탯마부가 없을 때는 엠블로 인한 스탯 조금 + 어벨신 마부값 아꼈네로 끝났지만,
이제 스탯마부가 추가되어 크리티컬 보정량이 주스탯에도 영향을 꽤 크게 미치는 상황이라 크리티컬 보정의 상향평준화는 꼭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또한 구인시 직업별로 인던에서 얼마나 크리보정이 들어가는지 외울 필요가 없게, 인포창에서 인던 크확을 확인 가능하도록 개선도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2. 기본 이동속도
캐릭터별 이속 정리 : https://bbs.ruliweb.com/family/496/board/102230/read/9997004
캐릭터별로 기본으로 제공되는 이동속도 수치부터 최대 20% 차이가 나고, 스킬로 인한 이동속도 보정도 차이가 심합니다
컨셉에 따른 스킬 효과로 받아내는 이동속도 % 보정은 유지가 옳겠지만, 최소한 캐릭터별로 기본적으로 차별되는 베이스 이속은 반드시 상향평준화가 되어야 합니다
특히 빠른 판단과 이동을 동반하여 파훼해야 하는 최신 던전들의 특성상
이동속도가 높으면 판단할 시간이 더 주어지고, 이동속도가 낮으면 순간의 망설임이 코인이 될 정도의 차별점이 생겨버렸습니다
3. 탈리스만
상대적으로 구조가 정상적인 스킬들만 들고, 딜 상승량에 따라서 탈리스만을 골라 착용할수 있는 캐릭이 있는 반면,
스킬 원본 구조가 처참해서 딜 상승량이 낮음에도 그 탈리스만을 고정으로 착용해야 하는 캐릭도 있으며,
멀쩡한 스킬 구조를 불편하게 바꾸지만, 딜 상승량이 매우 높아 채용하도록 만들어버린 탈리스만까지 있습니다
구조를 크게 바꾸는 탈리스만의 경우, 황룡천공/황룡난무, 스패로우/솔라모듈처럼 유저가 스킬창에서 선택할수 있게 기능을 본 스킬에 통합하는 쪽이 옳지 않은가 싶습니다
특히 밸런스 패치때 요구했던 개선사항이 탈리스만에 들어가 딜 상승량이 아쉬움에도 울며 겨자먹기로 착용해야 하는 탈리스만들은 반드시 구제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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셋다 공감가는 내용인데 저는 여기에 누구는 있고 누구는 없는 뎀감 패시브랑 같은 근접캐릭끼리도 누구는 여러개 누구는0개인 짤무적기도 어느정도 보정이 필요하다생각해요
(IP보기클릭)14.52.***.***
아 이것도 동의합니다 각성기 말고 무적기가 없는 직업들은 하급기나 공용기 한두개쯤은 순간무적 기능을 추가해줄법 하다 생각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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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별로 특색이 살아있어야 한다는건 동의하지만, 얘는 크확이 부족함, 이속이 느려터짐 <- 대충 이런식으로 캐릭의 뭔가가 모자라다는게 특징이 되어선 안 된다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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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날에 시즌 뭐시기 캐릭터 키울때 주던 구르기 같은거 하나 공통스킬로 넣어주면 딱일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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셋다 공감가는 내용인데 저는 여기에 누구는 있고 누구는 없는 뎀감 패시브랑 같은 근접캐릭끼리도 누구는 여러개 누구는0개인 짤무적기도 어느정도 보정이 필요하다생각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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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이것도 동의합니다 각성기 말고 무적기가 없는 직업들은 하급기나 공용기 한두개쯤은 순간무적 기능을 추가해줄법 하다 생각해요 | 21.01.20 17:5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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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몬엔터
옛날에 시즌 뭐시기 캐릭터 키울때 주던 구르기 같은거 하나 공통스킬로 넣어주면 딱일텐데 | 21.01.20 22:2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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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화늦
직업별로 특색이 살아있어야 한다는건 동의하지만, 얘는 크확이 부족함, 이속이 느려터짐 <- 대충 이런식으로 캐릭의 뭔가가 모자라다는게 특징이 되어선 안 된다 생각합니다 | 21.01.20 21:3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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