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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그로기이외 짤딜타임에 방어력을 높이는건 어떨까요?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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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7.111.***.***

BEST
지딜로 누구는 30프로까고 누구는 10프로까는걸 방어력 올려서 각각 15프로 5프로정도... 격차를 줄인다라
19.03.15 16:31

(IP보기클릭)211.253.***.***

BEST
방어력올리면 폭딜캐도 넣는양 줄어서 극단적으로늘어나지 않으면 그게그거같은데
19.03.15 16:32

(IP보기클릭)121.167.***.***

지딜너프랑 별 차이가 없긴 한데 루프송처럼 반발은 훨씬 덜한 방법이긴 할듯
19.03.15 16:28

(IP보기클릭)180.231.***.***

클레이아즈
직업간에 얼굴붉히는 직접적인 하향보단 부담이 덜 할것같습니다. | 19.03.15 16:29 | |

(IP보기클릭)117.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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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딜로 누구는 30프로까고 누구는 10프로까는걸 방어력 올려서 각각 15프로 5프로정도... 격차를 줄인다라
19.03.15 16:31

(IP보기클릭)211.2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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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력올리면 폭딜캐도 넣는양 줄어서 극단적으로늘어나지 않으면 그게그거같은데
19.03.15 16:32

(IP보기클릭)180.231.***.***

fon-dets
5에서 15가 되는거랑 15에서 45가 되는거랑 수치상 격차는 크게 줄어들죠, 물론 상대적인 격차는 그게 그거긴 합니다만 | 19.03.15 16:34 | |

(IP보기클릭)1.243.***.***

와쒸 -_ㅠ 내가 예전에 건의했을때랑 달리 왜 찬성글이 많이보이지 이거 그 억년창천이 유리해진다는 글 보고 전 버로우했었는데 어떻게 보시나요
19.03.15 16:43

(IP보기클릭)180.231.***.***

희희낙랔
전 사실 억창이 그로기메타에 유리하다곤 하지만 1사이클딜 10퍼이상 차이나는거 아니면 크게 매리트를 못느끼겠어서.. 왜냐하면 보통 대부분의 케릭터가 그렇듯 1.2각이 그로기하나에만 쓰는 스킬이어서 그런지 쿨대기 %는 아주 처참하거든요 ,또한 최근 20초 메타에와서 20초 미만 스킬을 두번 사용하는 스킬트리를 채용한다던지 기존 15초와는 스킬트리가 전혀 다르기때문에 반드시 억창이 유리하다곤 보지 않고 있습니다. | 19.03.15 16:48 | |

(IP보기클릭)1.243.***.***

Leucin
제가 이전에 했던 말이 비 그로기 시에는 방어력 대폭 증가 // 그에 맞춰 그로기에는 방어력을 소폭 더 감소였는데 그로기시 방어력 소폭 더 감소가 난이도 증가를 배제하기 위함이었거든요. 근데 그렇게되면 이제 1,2각을 비롯한 모든스킬을 박으면서 크오빅아포까지 나오는데 이러면 1,2각에 힘을 더 실어버리는 결론이 나오는데 억창이 기존에 비해선 유리해지지 않나욥 ㅇ.ㅇ? | 19.03.15 18:21 | |

(IP보기클릭)180.231.***.***

희희낙랔
흠 어떻게 설명드려야할까요 지금 대부분의 초시공 방어구는 15초 스킬트리를 위주로 계산됬는데 , 20초 메타가 오면서 제한시간내에 스킬 다 못쓰던 직업군들은 대부분 다 쓸 수 있게 되었고 딜구조 좋은 직업들은 쿨 짧은 스킬들 여러번 우겨넣는걸로 빌드가 바뀌고 있거든요. 따라 20초란 제한시간내에 때려밖는 총합딜로 따지면 1.2각을 쓸 수 있는 횟수는 1회로 한정되어있는데 무큐기나 기본기는 한 두번 더 사용할 수 있으니 1.2각외에 다른건 약한 억창이 조금 불리해지져 여기에 그로기가 아닌 짤딜타임에도 계절온슬오광이 소폭 장점을 가져가기 때문에 제 개인적으로 생각할땐 글케 좋게 생각하진 않는편이에요. | 19.03.15 18:3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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