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금일 DDC 방송 내용 장표들 위주 대충대충 정리 [18]




(1031335)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2811 | 댓글수 18
글쓰기
|

댓글 | 18
1
 댓글


(IP보기클릭)222.112.***.***

BEST
자수셋도 좀 좋은쪽으로 변화가 있으면 좋겠네요
24.01.22 22:45

(IP보기클릭)121.130.***.***

BEST
최대한 가치훼손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겠다고는 했는데 옵션 가짓수가 너무 많다보니 어느 부위당 1~2%정도는 차이가 발생할 수 도 있다고 하네요... 일단 그런 부분까지 다 고려한다 했으니 퍼섭을 기다려 봐야죠 ㅋㅋ
24.01.22 20:38

(IP보기클릭)39.112.***.***


정리추
24.01.22 20:33

(IP보기클릭)219.249.***.***

조건부 간략화 부분은 유효가 바뀌어서 다시 돌리게 되는 것이 될까 봐 걱정되네요. (조화의 큐브는 이미 전송한 것에도 쓸 수가 있나 몰라서요) 나머지는 기대되긴 하더라고요. 안개신 무기는 뭔가 메이플 해방과 비슷한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24.01.22 20:34

(IP보기클릭)121.130.***.***

BEST Monlit
최대한 가치훼손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겠다고는 했는데 옵션 가짓수가 너무 많다보니 어느 부위당 1~2%정도는 차이가 발생할 수 도 있다고 하네요... 일단 그런 부분까지 다 고려한다 했으니 퍼섭을 기다려 봐야죠 ㅋㅋ | 24.01.22 20:38 | |

(IP보기클릭)112.173.***.***

Dawnstar★
하다하다 안 되면 차라리 캐릭당 조화큐브 11개 주는것도 방법이긴한데...(몇개고 뭐고 그냥 11개가 젤 깔끔합니다 적으면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도 있고) 그런 결과가 안 나올 정도로 잘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 24.01.22 20:53 | |

(IP보기클릭)121.136.***.***

ㅊㅊ
24.01.22 20:43

(IP보기클릭)112.173.***.***

정리추~
24.01.22 20:54

(IP보기클릭)61.78.***.***

놓쳐서 뒷부분만 봤는데 옵션개선 개꿀이네요ㄷ
24.01.22 20:54

(IP보기클릭)121.130.***.***

De noir
진짜 각잡고 옵션 개선 준비하는 것 같더라구요 | 24.01.22 20:55 | |

(IP보기클릭)116.124.***.***

이번시즌 가장 핫한 조건부템인 숲마x 시리즈의 내성조건부를 과연 건드릴지 궁금해지네요. 이거 없애면 숲마반의 내성옵이나 사룡무기 같은건 가치가 확 떨어질텐데
24.01.22 21:04

(IP보기클릭)218.153.***.***

아사르아힘

크에ㅔㅔ엑 | 24.01.22 21:20 | |

(IP보기클릭)223.39.***.***

아사르아힘
모속저나 모상내 같은건 안 건드릴거 같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아니면 조건을 좀 낮춰주던가... | 24.01.22 22:10 | |

(IP보기클릭)118.235.***.***

아사르아힘
그런 건 안 건드릴 거 같아요. 어차피 인던에선 상시적용이나 다름없는데 스택 신경 써야하는 옵들이랑 패널티 거슬려서 채택 망설이게 만드는 옵션들 개편할 거 같아요. | 24.01.22 23:46 | |

(IP보기클릭)211.187.***.***

음... 봐도봐도 공격력 증가%랑 공격력 증폭%랑 헷갈릴 거 같은... 그 외에 나머지는 다 괜찮았네요.
24.01.22 21:19

(IP보기클릭)118.35.***.***

DDC라길래 개발자 컨퍼런스같은건가 싶었는데 패치예정 내용도 말했나보네요 근데 이러면 본캐 셋팅 갈아타려는것도 잠시 보류해야하나....
24.01.22 21:22

(IP보기클릭)222.112.***.***

BEST
자수셋도 좀 좋은쪽으로 변화가 있으면 좋겠네요
24.01.22 22:45

(IP보기클릭)119.197.***.***

무기는 일단 들은 것 중 일부는 무기 자체는 퀘스트를 통해 바로 습득 가능하고, 그 이후 레이드 재화등을 통해서 능력치를 개화시켜 나가는 방식이라고 들었습니다.
24.01.22 23:18

(IP보기클릭)211.219.***.***

장비 성장방식을 에픽을 먹이는게 아니라 재료를 모아서 하는거면 로아처럼 장기백 비슷한 시스템이 나올까요? 그러면 재료가 엄청 많이 나와야 할텐데
24.01.22 23:38

(IP보기클릭)118.235.***.***

됴스
경험치가 재료로 대체된 거라 장기백은 없죵 | 24.01.22 23:47 | |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85)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19)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4)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799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던전 앤 파이터

평점
1.7
장르
RPG,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온라인
가격정책
부분유료화
개발사
㈜네오플


유통사
㈜넥슨
일정
[출시] 2005.08.10 (온라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