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토론] 세팅에서 딜 높은게 무조건 낫다 보시나요. [11]




(4925959)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626 | 댓글수 11
글쓰기
|

댓글 | 11
1
 댓글


(IP보기클릭)221.146.***.***

BEST
던파를 하는 사람과 던전을 가고 싶지, 던담을 하는 사람과 던전을 가고 싶진 않습니다.
22.07.18 16:47

(IP보기클릭)223.39.***.***

BEST
괜히 딜 높이겠다고 패널티 가득 가지는거보다 조금 약해도 패널티 없는게 편하긴함 옛부터 조건부가 괜히 ↗건부로 불린게 아니기에
22.07.18 17:15

(IP보기클릭)106.101.***.***

BEST
속전속결 안갈거면 뭐 상관없다고 봅니다
22.07.18 16:39

(IP보기클릭)122.37.***.***

BEST
던담 딜은 세팅 마부만 잘 갖추면 크게 의미 없어용
22.07.18 18:00

(IP보기클릭)106.101.***.***

BEST
속전속결 안갈거면 뭐 상관없다고 봅니다
22.07.18 16:39

(IP보기클릭)175.196.***.***

조건부가 지나치게 복잡하거나, 상위 컨텐츠 내에서 유지하는 데 문제가 있다거나 본분, 엔트어깨, 고기동처럼 믿을 수 없는 사람이 쓰면 노딜이나 다름없는 템이거나 (실제로 최근 어떤 직업 최상위 랭커가 다른 악행으로 박제될 때 스킬창 커맨드 죄다 잠궈놓은 거 들켰죠) 이런 경우 제외하면 전체적으로 딜 위주 세팅이 여러모로 유리하긴 합니다 사이트딜 X억 이상 이런거는 직업차이가 상당하니 잘못된 것 같습니다만은
22.07.18 16:45

(IP보기클릭)221.146.***.***

BEST
던파를 하는 사람과 던전을 가고 싶지, 던담을 하는 사람과 던전을 가고 싶진 않습니다.
22.07.18 16:47

(IP보기클릭)175.202.***.***

이번시즌와서는 유틸+생존력을 중점으로 두고있내요
22.07.18 16:48

(IP보기클릭)175.205.***.***

알아서 조절헤야죠 지금 던젼 난이도가 유틸템 좀 섞었다고 못깨고 그렇게 만들진 않으니 클리어 자체만을 따질거면 대충 적당히 받아도 되죠 결국 그게 셋팅의 자유인거라 이게 바람직한 방향이라고 생각하는데 던담이 좀 유저들을 망친게 있죠 전시즌에는 템들이 얼추 평준화되있어서 던담 데이터가 나름 실용성 있는 데이터였는데 지금은 변수가 워낙많아서 참고하기도 힘들게 되다고 생각하는데 그래도 그걸 보시는분이 있으니 뭐 던담 랭킹딸 그 자체가 목적인거면 상관없지만...
22.07.18 16:55

(IP보기클릭)223.39.***.***

BEST
괜히 딜 높이겠다고 패널티 가득 가지는거보다 조금 약해도 패널티 없는게 편하긴함 옛부터 조건부가 괜히 ↗건부로 불린게 아니기에
22.07.18 17:15

(IP보기클릭)122.37.***.***

BEST
던담 딜은 세팅 마부만 잘 갖추면 크게 의미 없어용
22.07.18 18:00

(IP보기클릭)180.135.***.***

즈언통적으로 커맨드템 거르는덴 이유가 다 잇쬬
22.07.18 18:16

(IP보기클릭)121.128.***.***

컨셉통일한 세팅이면 마부 구종결 이상인 분들+딱 명성 정도 파티원들로 별 문제 없이 깨더라고요. 사이트딜은 정말 참조만 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로기메타 이후 현역 최상위 컨텐츠들에서 사이트만큼 스킬 돌리고 딜 넣는 사람은 진짜 한번도 못 봤습니다.
22.07.18 18:48

(IP보기클릭)219.241.***.***

저는 던담 안본지 좀 된 것 같네요. 편애도 그냥 명성 기준으로 주고 있고.
22.07.18 21:17

(IP보기클릭)118.235.***.***

보통 사이트 딜만 높은 세팅은 여러가지 현실적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아서 잘 안 믿습니다
22.07.18 22:05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85)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19)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4)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10052870 정보 SNK콜라보 아바타,오라,크리쳐 (17) 회초리무한대 7 6309 2024.04.12
10052652 공략/팁 버퍼 커스텀 맞추는 공식/방법에 관한 공략 (모든 버퍼 공용) (3) Pro.Moon 7 3407 2024.03.31
10052633 정보 던전앤파이터 던파로ON 특별편 총정리 - 2024년 3월 30일 (1) Naeri 12 3438 2024.03.30
10050066 공략/팁 융합 장비 및 무기 옵션 선택 가이드 (6) Pro.Moon 12 24017 2023.12.30
10045989 공지 [공지] 던전앤파이터 게시판 "정보" 탭 추가 안내 (3) Naeri 5 91118 2023.09.13
BEST ㅋㅋㅋ진짜 스킬 아이콘 패치 폰던분들이 함? (13) 희톡 11 13203 2022.12.09
[토론] ㅋㅋㅋ진짜 스킬 아이콘 패치 폰던분들이 함? (13)
[토론] 바칼 레이드 운석패턴의 비밀 (6)
[토론] 3유효 감전 블베아 vs 컨퓨즈드 (11)
[토론] 에픽성장 지금 상황이 정답일까? (21)
[토론] 뇌없플이 기본으로 알고 있어야 할 한가지 (4)
[토론] 보고 판단좀 해주시길 (13)
[토론] 버퍼하면서 공론화 됐으면 싶은 불편한 점 (12)
[토론] 오늘은 렉 좀 덜하나요? (3)
[토론] 버퍼난이 왜 오겠어요 (26)
[토론] 버퍼수는 적절합니다 (9)
글쓰기 4241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던전 앤 파이터

평점
1.7
장르
RPG,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온라인
가격정책
부분유료화
개발사
㈜네오플


유통사
㈜넥슨
일정
[출시] 2005.08.10 (온라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