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부, 광분, 절체 뭐 이런 조건부 딜 증가 스킬 하나도 없고,
사용하는 스킬도 힐탄에 소생 하이브....
저같은 화기맨 입장에서야 TU5는 편의성이 올라간(500 제작템 / 제작템 보정 가능 / 엑조틱 맥스 수치 / PTS에만 있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설계도 공유) 좋은 업데이트인데,
애초에 전력을 안쓰기 때문에 전력은 너프하든 버프하든 상관이 없죠.
하지만 상관이 없다고 한들, 매시브의 방식은 매우 잘못됬습니다.
밸런스 패치 당연히 할 수 있고, 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10초 돌돌이, 5초 드론, 이거 개발진 입장에서 잘못됬다고 볼 수 있죠. 고칠 수도 있고.
그리고 그게 유저들한테 부정적인 반응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할 때마다 잘할 수는 없으니까..
문제는 이 놈들이 이걸 계속 반복하고 있다는 점이....
보여주기식 소통, 자신들의 게임에 대한 이해도 낮음.....1때 운영하던 ETF는 왜 안하는지?
PTS는 그냥 이렇게 고칠테니까 알고있어~하는 통보용인거 같고.....
뭐, 1 개발진과 2 개발진이 다를 수 있으니 어느 정도 시행착오는 이해할 수 있는데, 이 쯤 욕먹으면 1 개발진 데려다 앉혀놓고 물어라도 볼 거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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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이해도가 높지 않다는게 가장 큰 문제이지 않을까요....RPG에서도 폭딜 가능한 딜몰빵 마법사를 원하지 체력 조금 올리고, 근거리공격 조금 올리고, 마법공격 어느정도 올린 폭딜러 포지션이긴 한데, 폭딜이 아닌 마법사는 환영하지도 않고, 누구도 그렇게 키우지 않죠..직업하나를 없애버린것 같은..그럼에도 유저들은 어떻게든 답을 찾을려는 모습에 박수를 보낼수 밖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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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이해도가 높지 않다는게 가장 큰 문제이지 않을까요....RPG에서도 폭딜 가능한 딜몰빵 마법사를 원하지 체력 조금 올리고, 근거리공격 조금 올리고, 마법공격 어느정도 올린 폭딜러 포지션이긴 한데, 폭딜이 아닌 마법사는 환영하지도 않고, 누구도 그렇게 키우지 않죠..직업하나를 없애버린것 같은..그럼에도 유저들은 어떻게든 답을 찾을려는 모습에 박수를 보낼수 밖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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