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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젠 SOTG던 뭐던 별로 흥미도 없고 재미도 없고. 정작 아직까지도 뭐가 문제고 뭐를 고치면 재미있어지고 유저 끌어들일 수 있는지도 모르는 어디 저급하게 돈패닉 거리는 개발사 애들한테 기대도 안가네요. 븅신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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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은 스토리의 반복입니다. 1. 유저 글리치 혹은 버그 발견 2. 유비는 의도되었다 이야기함 -> 그래서 글리치나 버그가 아니게됨. (의도한 것이니까) 3. 유저들이 그래서 열심히 이 문제를 애용해서 많은 이가 사용함. 4. 이런 많은 이가 사용하는 저변에는 유비의 의도되었다는 이야기를 신뢰함 5. 스리슬쩍~ 유비가 이 문제점을 패치함 6. 유저는 뒷통수 맞고 볍신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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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어 스코어가 높으면 나오는 수치가 높아야지... 그깟 방어력 몇백 높은게 무슨 의미라고... 치확, 생명력, 무뎀 이런게 높은게 나와야 좀 더 어려운 미션 할 맛이날텐데... 뭐 그냥 오렌지 상자 폐지 줍줍 하는게 490대 아이템 나와도 수치가 높게 뜰 가능성이 높은데... 괜히 고생하며 어려움 영웅 미션 돌 이유가 없는데... 좀 그런걸 차별 시킬 생각은 없는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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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토 단계일뿐 구체적인 계획은 없어요. 즉 말장난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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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는 잠수함 너프를 하겠다는것인가 8ㅅ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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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enni
다음과 같은 스토리의 반복입니다. 1. 유저 글리치 혹은 버그 발견 2. 유비는 의도되었다 이야기함 -> 그래서 글리치나 버그가 아니게됨. (의도한 것이니까) 3. 유저들이 그래서 열심히 이 문제를 애용해서 많은 이가 사용함. 4. 이런 많은 이가 사용하는 저변에는 유비의 의도되었다는 이야기를 신뢰함 5. 스리슬쩍~ 유비가 이 문제점을 패치함 6. 유저는 뒷통수 맞고 볍신됨 | 19.06.13 14:4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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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레이드 4넴에서는 돼지끊기로는 못써먹을듯합니다 | 19.06.13 13:5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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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어스코어 500점을 말하는듯 | 19.06.13 11:4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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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어스코어가 의미가 있나요 500대도 쓰레기천지던데... 400 후반부터는 거의 의미가 없는듯하던데요 전작처럼 수치가 높으면 기어스코어가 높게하면 초보들도 아이템 구분하기 좋을텐데 이상하게 랜덤으로 스코아 매겨놓아서... | 19.06.13 14:5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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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는 잠수함 너프를 하겠다는것인가 8ㅅ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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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이 온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과거 발언에는 에피소드 업데이트때 제공한다고 합니다 | 19.06.13 14:4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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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하 답변 감사드립니다 (__) | 19.06.13 18:5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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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모듈 슬롯에 시스템/프로토콜의 구분이 없어진다는 얘기입니다. 예를들어 길라 권총집에 공격시스템+공격프로토콜 슬롯이 있는데 이젠 공격 개조 슬롯이란 명칭으로 바뀌어 공격시스템을 2개 넣거나 프로토콜을 2개넣거나 할 수 있습니다 | 19.06.13 15:5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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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감사드립니다 | 19.06.13 16:3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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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어 스코어가 높으면 나오는 수치가 높아야지... 그깟 방어력 몇백 높은게 무슨 의미라고... 치확, 생명력, 무뎀 이런게 높은게 나와야 좀 더 어려운 미션 할 맛이날텐데... 뭐 그냥 오렌지 상자 폐지 줍줍 하는게 490대 아이템 나와도 수치가 높게 뜰 가능성이 높은데... 괜히 고생하며 어려움 영웅 미션 돌 이유가 없는데... 좀 그런걸 차별 시킬 생각은 없는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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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vinald
검토 단계일뿐 구체적인 계획은 없어요. 즉 말장난임,, | 19.06.13 17:4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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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특급 방어구인 탈렌트 말하는 것 입니다. | 19.06.13 18:5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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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그런거죠 ?? 적정사거리 400% 는 멋지군요 ;; | 19.06.13 21:3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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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젠 SOTG던 뭐던 별로 흥미도 없고 재미도 없고. 정작 아직까지도 뭐가 문제고 뭐를 고치면 재미있어지고 유저 끌어들일 수 있는지도 모르는 어디 저급하게 돈패닉 거리는 개발사 애들한테 기대도 안가네요. 븅신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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