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유탄빼곤 유명무실하고 전문화별 패시브 효율도 밸런스가 너무 천차만별이고,
스킬별 효율도 펄스, 파이어플라이나 몇몇 스킬의 변형모드들은 없는거나 다름없는 밸런스
무기별 밸런스도 산탄총과 기관단총이 지금보다 딜이 1.5~2배는 높아져야 할 판이고,
PVP에선 스나 줌 켜놓은거 아무리 쏴봤자 플린칭이 그냥 뜨끔 하는 수준이라 원샷스나명사수가 짱짱맨이고,
가끔 몹들 보면 유저를 우회한다는 스크립트가 꼬이는건지 터미네이터마냥 유저 정면으로 냅다 밀고들어오는데
유저랑 너무 심하게 차이나는 피,딜 때문에 아예 손도 못쓰고 전멸당하는 택티..컬...슈터?싶은 황당한 경우도 생기고,
적의 피,딜이 유저와 너무 심하게 차이가 나서 특정 방어구의 퍽을 맞추는게 몇몇 스킬 쓰는 것 보다 배는 효율적이라 버려지는 스킬,타 퍽들
하드코어 pvp파밍존이여야 할 다크존은 벽 너머로 닉네임이 다 보이니 컨트롤, 전술보단 그냥 템 세팅 좋은쪽이 극도로 유리하고,
정말 기본적으로 AAA게임에서 보여서는 안될 기초적인 부분에서의 버그들이 쏟아져나오고
QA를 일단 출시후 유저에게 들어오는 피드백으로 때운다는 느낌이 크네요 ㅋㅋ 요즘 게임들이 다 이러지만서도
디비전 1때도 조금만 유비측에서 신경써줬으면 됬을 부분들이 1년이 지나서야 고쳐져서 평작이 됬는데
이번작은 분명 갓겜소리 들을 수 있었는데 사소한 것들이 합쳐져서 평작으로 급이 떨어진 것 같아요.
그래도 최근 한 게임중 월드4 까지 가는 여정에서만큼은 정말 손에 꼽게 재밌게 하긴 했네요.
그래서인지 더욱 아쉽기도 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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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단총은 기본 치명확율을 주는게 얼마나 큰곤지 모르고 있어요 그거 하나로 셋팅에 치명타 확율 다빼고 치명타 대미지랑 헤드샷대미지 몰빵이 가능해지는데 그러고 남는 여유분은 생존까지 챙길수있기에 셋팅이 심도깊게 넘어가서 기관단총 대미지 버프받으면 그누구도 다른퐁 안쓰게 됩니다 다 기관단총만 쓰지 이건 디비젼 1때도 모든사람이 백터라는 총만 쓰게됫던일이 생겨서 이미 한번 겪었던 일이에요 또 몹들이 정면으로 다가오는건 스크립트 꼬인게 아니고 원래부터 있던 ai반응이에요 그걸 상쇄시킬 플레이어의 저지력 이라는 시스템이 있는데 일정이상의 대미지를 주게되면 몹이 겁을먹고 물러나게 하는 시스템잉데 이걸 못느끼셧다면 아직 대미지가 부족하신거에요 아니면 저지력이 거의없눈 소총종류만 고집하셧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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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는 원래 라이브로 수시로 바꿔주는 게 온라인 게임의 의무입니다 완벽한 밸란스라는 건 있을수가 없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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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감...온라인게임의 또다른 컨텐츠이기도함...비주류무기를 떡상하명서 또 파밍하게 만들고 또 연구하고 빌드만들고...반복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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겜이해를 아직 못하신듯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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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습경보
밸런스는 원래 라이브로 수시로 바꿔주는 게 온라인 게임의 의무입니다 완벽한 밸란스라는 건 있을수가 없음요 | 19.03.25 02:2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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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감...온라인게임의 또다른 컨텐츠이기도함...비주류무기를 떡상하명서 또 파밍하게 만들고 또 연구하고 빌드만들고...반복 ㅋㅋ | 19.03.25 03: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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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단총은 기본 치명확율을 주는게 얼마나 큰곤지 모르고 있어요 그거 하나로 셋팅에 치명타 확율 다빼고 치명타 대미지랑 헤드샷대미지 몰빵이 가능해지는데 그러고 남는 여유분은 생존까지 챙길수있기에 셋팅이 심도깊게 넘어가서 기관단총 대미지 버프받으면 그누구도 다른퐁 안쓰게 됩니다 다 기관단총만 쓰지 이건 디비젼 1때도 모든사람이 백터라는 총만 쓰게됫던일이 생겨서 이미 한번 겪었던 일이에요 또 몹들이 정면으로 다가오는건 스크립트 꼬인게 아니고 원래부터 있던 ai반응이에요 그걸 상쇄시킬 플레이어의 저지력 이라는 시스템이 있는데 일정이상의 대미지를 주게되면 몹이 겁을먹고 물러나게 하는 시스템잉데 이걸 못느끼셧다면 아직 대미지가 부족하신거에요 아니면 저지력이 거의없눈 소총종류만 고집하셧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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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로운페트리코프
안섬웨어가또.. | 19.03.25 09:3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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겜이해를 아직 못하신듯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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앤썸유저들 불쌍..ㅜㅠ | 19.03.25 13:4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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