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주소 : https://www.reddit.com/r/modernwarfare/comments/dtcenq/new_free_maps_hardpoint_and_patch_notes/
토익 965점밖에 안되는 영알못이라 번역이 쓰레기같고 오류도 당연히 있을테니 감안하고 보시고 지적질 대환영.
수정 : 여러분들이 윗 문장을 웃어넘기는 동안 나는 잘못된 번역을 고치고 있습니다.
신규 요소
새 무료 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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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전에 크로브닉 농장을, 그리고 사격장을 멀티플레이어에 추가했습니다!
새 플레이리스트와 새 모드!
금요일에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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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포인트가 이제 로테이션에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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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장 24/7 추가! 이 모드에서 팀 데스메치, 점령전, 확인 사살, 그리고 본부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 이 모든 컨텐츠들이 모두에게, 무료로, 플랫폼에 상관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모든 컨텐츠를 선보이게 되어 영광이며, 이것은 단지 시작일 뿐입니다. 모두 플레이해 주시고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체 패치노트는 아래를 참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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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 Error를 포함한 모든 플랫폼의 오류 종료를 막고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백엔드 픽스 및 다양한 성능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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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스트릭과 필드 업그레이드가 패널티 없이 접근 불가능한 지역으로 날아가는 일부 버그 수정. 일반적인 접근 불가능한 지역 수정 또한 추가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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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리어블 줌 스코프를 든 적에게 사살당한 플레이어가 킬캠에서 줌하는 모습을 못 보던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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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물 안에서나 밖에서나 셈택스 수류탄 경고 음성이 똑같은 크기로 들리던 문제를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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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부 게임에서 팀이 본부를 장악했을 때 전술 배치를 설치하고 리스폰하는 게 가능했으나 이제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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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맵에서의 충돌 문제를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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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리스트 메뉴에서 경험치 상승 이벤트를 표시하는 UI를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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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주와 전략 질주가 베타 시절 스피드로 롤백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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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탄 해체 과정이 폭탄을 설치한 팀에게 보이던 버그가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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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령이나 소음기를 달고 있어도 무기를 사격했을 때 플레이어가 UAV에 노출되던 버그를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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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팀에서 복수의 개인 레이더가 작동중이고 같은 적을 표시하고 있을 때 오직 한명의 플레이어만이 미니맵에서 적을 볼 수 있었던 버그 수정.
진압 방패:
투척 단검과 테르밋을 던졌을 때 실드가 플레이어의 등 뒤로 가지 않던 문제 수정. 또한 폭발물 스플래시 대미지가 일관성 없게 적용되던 현상도 수정. 앞으로의 업데이트에서도 진압 방패를 계속 주시할 예정임.
크레모아:
사격해서 크레모아를 터트리는 행동이 더 이상 체력이 꽉 찬 플레이어를 죽일 수 없게 되었음. 또한 트리거와 대미지 범위도 줄였고 트리거 범위에 맞게 대미지 범위도 줄임.
전투 중 음성:
적들에게 발견되었을 때 적이 외치는 목소리를 들을 수 없도록 수정. 또한 적 발견 목소리도 조정하여 더 이상 플레이어가 보지도 못한 적 위치를 가르쳐주는 일이 없도록 수정. 견착하지 않았을 때의 적 발견 음성 범위를 줄이고 견착 상태의 범위는 더욱 줄임. 계속 주시하여 앞으로의 업데이트에서도 추가적인 조정을 할 예정임.
거치:
견착했을 때 반동 약간 올림.
퍽:
플레이어 체력이 꽉 차있을 때 폭발물 처리반 퍽이 대미지를 죽지 않을 정도의 수준으로 억제함.
조명:
어두운 창문과 어두운 구역에서 플레이어가 더 잘 보이도록 지속적으로 수정.
발소리:
거리가 있을 때의 발소리를 조정하고 지형 뒤의 발소리가 필터링되도록 오클루전 퍼센티지를 증가시켰습니다.. 웅크렸을 때와 조준중일 때의 발 소리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큰 변화를 다음 업데이트에 준비중이니 기대하세요!
도전과제/PROGRESSION/랭크
일일 도전과제와 미션 활성화가 전체적인 테스트와 수정을 받습니다 . 추후 업데이트에서 이 시스템에 대한 변화를 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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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filtrator challenge가 제대로 기록되지 않던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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킬스트릭을 격추할 때 미사일 발사기가 경험치를 안 주던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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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 공격과 수색섬멸에서 폭탄을 5개 설치하거나 해제하는 과제가 제대로 기록되지 않던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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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lls After a Reload” 획득을 위한 위장패턴 도전과제가 플레이어로 하여금 킬을 할 충분한 시간을 주지 않던 문제 해결.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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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랭크로 올라가기 위한 경험치가 필요한 경험치보다 더 많이 필요했던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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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5 샷건 : 조준 및 지향 사격 시 탄퍼짐 증가, 대미지 범위 축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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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4A1 돌격소총 : 대미지 범위 감소, 반동 소폭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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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격소총: 근거리 교전 시의 효율 감소를 위해 지향사격 시 탄퍼짐 증가, 5.56탄 라이플의 장거리 대미지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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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단총 : 이동 속도와 조준 시 이동속도 증가, 질주하다 조준할 때 시간 소폭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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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지 기관단총: 대미지 범위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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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G34 기관총: 지향사격 시 탄퍼짐 증가, 대미지 범위 감소, 조준 시 걸리는 시간 소폭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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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91 기관총: 지향사격 시 탄퍼짐 증가, 대미지 범위 소폭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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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KM: 지향사격 시 탄퍼짐 증가, 중거리 대미지 범위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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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총: 이동 속도 증가, 질주하다 조준할 때 시간 감소, 대미지 범위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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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크리거나 엎드리기가 더 이상 반동을 조정해주지 않음.
콜 오브 듀티 리그
비공개 매치에서 리그를 위한 경쟁전 모드의 룰셋을 추가.
사이버 공격
플레이어가 주무기를 잃어버리고 팀원에 의해 부활했을 때 뷰모델을 볼 수 없었던 버그 수정.
지상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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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종 플레이어가 리스폰 지점을 지정할 수 없던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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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술 배치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적 베이스에서 리스폰할 수 있었던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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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를 획득하세요! – 협동전에서 베르단스크를 탐험해서 베르단스크와 오퍼레이터에 대한 추가적인 스토리 정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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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코어보드가 부정확한 데이터를 표시하던 문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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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치 조정 및 전반적인 백엔드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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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하산 등을 이용하거나 여타 방법으로 갈 수 없도록 설계된 곳으로 가는 버그에 대한 여러가지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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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이 출혈 상태에서 부활했을 때 리스폰 타임이 더 이상 스크린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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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십을 통해 부활했을 때 추가 탄약을 사용할 수 없던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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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어를 집어들었을 때 무기를 잃어버리는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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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적이 이제 CP에서 해금 가능(여기서 CP가 뭐의 약잔지 모르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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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된 장소에서 플레이가 무기를 들고 리스폰할 수 있던 문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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획득한 추가 탄약을 다음 경기로 가지고 갈 수 있던 현상 수정. 오직 플레이어가 포인트로 구입한 탄약만 다음 매치로 이전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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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십을 통해 리스폰할 때 더 이상 Tank 역할을 받을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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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legiance 진영 오퍼레이터를 쓰거나 Allegiance진영을 선호 진영으로 설정했을 때 적절한 오퍼레이터 음성이 나오지 않던 문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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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전 헤드헌터: 최종보스 헬리콥터에 미사일을 조준할 수 없던 문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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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전 크로스윈드: 게임플레이의 스텔스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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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전 팔라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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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번째 arms crate를 방어한 이후 플레이어가 어디로 갈지 혹은 어떻게 목표를 달성할 지 표시하는 UI나 표시장치가 작동하지 않던 문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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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스트 스탠드에 배치되었을 때 기본 무기가 플레이어가 들고 있던 무기와 다르게 되던 문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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