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설정상 죽음이 없고 망자(?)가 되어
영혼없이 다른사람을 무지성으로 공겨한다고
알고있는데...죽는 캐릭터는 뭔가요?
예를 들자면 그레이렛 지크 오벡
뭐 이런 캐릭터들 보면 마지막에 죽잖아요??
좀 이해가 안되요
2. 사명을 이루고 나면 망자가 된다는것....이
사명이 끝나면 정신줄을 놔버려서 망자가 되나요
아니면 다른 요인이 있나요?
루리웹-8921342956
(5343423)
출석일수 : 92일 LV.4
10%
Exp.추천 0 조회 330 비추력 12
작성일 2025.08.03 (19:11:49)
IP : (IP보기클릭)116.126.***.***
1. 설정상 죽음이 없고 망자(?)가 되어
영혼없이 다른사람을 무지성으로 공겨한다고
알고있는데...죽는 캐릭터는 뭔가요?
예를 들자면 그레이렛 지크 오벡
뭐 이런 캐릭터들 보면 마지막에 죽잖아요??
좀 이해가 안되요
2. 사명을 이루고 나면 망자가 된다는것....이
사명이 끝나면 정신줄을 놔버려서 망자가 되나요
아니면 다른 요인이 있나요?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56 | 전체공지 | 언론 기사 저작물 단속 강화 | 8[RULIWEB] | 2025.08.07 | ||
9488818 | 공지 | 나눔 및 코옵 요청은 가급적 본문의 양식을 따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8) | 아슈르야 | 65 | 334636 | 2018.01.02 |
9019124 | 공지 | DARK SOULS Ⅲ 공략 (64) | 아슈르야 | 239 | 2959736 | 2016.03.14 |
9599187 | 잡담 | 5383169 | 26 | 10:46 | ||
9599185 | 잡담 | 5383169 | 80 | 2025.08.12 | ||
9599184 | 잡담 | 망자가되 | 119 | 2025.08.10 | ||
9599182 | 잡담 | 루리웹-7360415509 | 258 | 2025.08.06 | ||
9599181 | 잡담 | 루리웹-8921342956 | 156 | 2025.08.05 | ||
9599180 | 잡담 | 루리웹-8921342956 | 330 | 2025.08.03 | ||
9599179 | 잡담 | 노래하는강 | 222 | 2025.08.03 | ||
9599178 | 잡담 | 준혁씨 | 217 | 2025.07.31 | ||
9599177 | 잡담 | JORDANGOM | 4 | 454 | 2025.07.30 | |
9599176 | 잡담 | 준혁씨 | 274 | 2025.07.30 | ||
9599175 | 잡담 | sd22222 | 185 | 2025.07.28 | ||
9599173 | 잡담 | JORDANGOM | 5 | 523 | 2025.07.23 | |
9599171 | 질문 | 배하사탕 | 397 | 2025.07.21 | ||
9599170 | 잡담 | 루리웹-5873248870 | 338 | 2025.07.20 | ||
9599168 | 잡담 | JORDANGOM | 3 | 876 | 2025.07.14 | |
9599167 | 잡담 | 물두꺼비 | 1 | 517 | 2025.07.13 | |
9599166 | 잡담 | 이지후ㄹ | 488 | 2025.07.13 | ||
9599165 | 잡담 | 이지후ㄹ | 1 | 298 | 2025.07.13 | |
9599163 | 질문 | 깡통훈 | 406 | 2025.07.12 | ||
9599160 | 잡담 | 루리웹-0473366731 | 458 | 2025.07.04 | ||
9599158 | 영상 | JORDANGOM | 3 | 530 | 2025.07.03 | |
9599157 | 잡담 | 엔비80 | 352 | 2025.07.02 | ||
9599156 | 잡담 | KRSYS | 319 | 2025.07.02 | ||
9599155 | 잡담 | 새콤달콤쥬스2 | 363 | 2025.07.02 | ||
9599153 | 잡담 | 엔비80 | 2 | 415 | 2025.07.01 | |
9599150 | 잡담 | 루리웹-0182352266 | 440 | 2025.06.30 | ||
9599146 | 잡담 | DWa | 3 | 537 | 2025.06.28 | |
9599143 | 잡담 | 새콤달콤쥬스2 | 5 | 497 | 2025.06.27 |
(IP보기클릭)119.149.***.***
(IP보기클릭)116.126.***.***
아 ~ 아아 이런식이었구만 아 아주 잘 이해됬어요 감사해요!!! | 25.08.04 03:46 | |
(IP보기클릭)119.149.***.***
(IP보기클릭)124.59.***.***
(IP보기클릭)124.59.***.***
사명이 중요한 것도 그에 연관된 것인데. 해내야 할 일이 있다면. 망신창이가 되더라도 의지가 꺾이지만 않으면 계속해서 부활이 가능할 정도로 불사의 힘은 강합니다. 문제는 정신까지 따라가질 못하기 때문에 아집이든 고집이든. 어떠한 목적이 분명하게 있는 동안. 포기만 하지 않으면 계속해서 목적을 위해 움직일 수 있으나 당연히 물리적인 한계가 존재할 뿐더러 점점 약해지는 정신을 붙드는 건 쉬운 일이 아닙니다. 때문에 사명을 이룬 망자들이 제정신을 완전히 놓쳐버리는 것도 이미 한계까지 달했는데도 계속해서 움직인 탓이 크다 봐야겠지요. 플레이어의 경우. 게임이 어려워도 포기만 하지 않으면 계속해서 컨티뉴를 할 수 있는 셈이나 마찬가지기에 플레이어의 의지가 곧 게임 속 주인공의 한계가 되는 것이기도 합니다. 물론 실질적으론 육체가 바스라질 정도의 충격은 어떻게든 피하고 막아내면서 길을 나아갔다 보시는 게 나을겁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에 매우 숙달이 되면 죽을 일이 적어지는 걸 넘어 안죽고 클리어 하는 것도 가능해지죠. 물론 한두번 피격을 좀 허용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그 정도로는 꺽이지 않았다는 셈이 됩니다. 그러나 주인공의 경우. 사명을 쫓은 끝에 모든 고난을 돌려받을 정도로 제대로된 불사자들의 왕이 되거나 저주나 다름없는 불의 봉인을 지키기 위해 스스로를 장작불을 지피기 위한 연료로 희생을 자처하는 선택지를 고르거나 아니면 전혀 다른 길을 선택하기도 합니다. (일단 2가 그런 케이스지요.) | 25.08.05 18:2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