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의문점 한 가지는 다크 소울 2 개발에서 손을 뗐다는 점입니다. 어떻게 그런 일이 생겼나요? 다크 소울 1이 워낙 성공적이었기 때문에 속편을 개발하기로 결정한 것 같은데 뿐만 아니라 속편은 회사의 운명을 결정지을 수 있는대작이었는데도 다른 사람에게 프로젝트를 맡기기로 결정하셨죠? 회사 입장에서도 상당히 무리한 결정이었을 것 같은데요
미야자키:무슨 말씀인지 이해합니다. 당시 회사가 어떤 결정을 내렸는지는 제가 말할 입장은 아니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은 다크 소울 2 프로젝트가 저 말고도 다른 사람에게도 큰 기회가 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이미 많은 기회를 받았고, 회사 내 다른 누군가가 같은 기회를 잡고 잘 해낸다면 프롬소프트웨어는 조직으로서 성장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개발자로서, 그리고 이전 인터뷰에서도 이미 말했지만, 다크 소울의 기본 콘셉트가 저에게서 벗어났을 때 어떤 가능성이
기다리고 있는지 보고 싶었습니다.
자신은 기회를 많이 받았으니 다른 사람에게도 기회를 주려고 했군요
여러모로 대단한 사람 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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