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공략/팁] 다이나모 적 어뢰정 등장 시기 [6]




(3084643)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780 | 댓글수 6
글쓰기
|

댓글 | 6
1
 댓글


(IP보기클릭)59.30.***.***

어느 정도 무작위성이 있을 건데... 너무 많은 인원이 대기 타고 있으면 반대쪽에서 나올 때도 있었음
18.09.28 18:46

(IP보기클릭)118.220.***.***

공략의 열의는 좋습니다만. 저게 딱 공식 1개만 있지를 않습니다. 아군 구축함의 배치 상황과, 정찰기의 조기 격파 유무에 따라서 제가 아는 것만 해도 3가지 이상의 패턴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엿같은 패턴 중 하나가 "너무 지나치게 빨리" 적을 섬멸해나갈때 나오는 건데, 지뢰지대 좁은 구역을 막 벗어나는 타이밍에서 기존에 좌우에서 접근하는 어뢰정 외에, 후방에서 2~3 부대 규모(1부대를 3척이라고 가정) 로 어뢰정이 추격할 때입니다. 이 패턴에 걸리면 대부분의 어뢰정은 전방의 어뢰정 잡느라 멀리있어서 상당한 타격을 입게됩니다. 게다가 후방 추격 어뢰정 패턴이 뜨면 2분 내로 그거 못 잡으면 뇌격기가 개떼로 오는 패턴과 겹칠때가 많습니다... 정말 환장하게됩니다 농담 아니고. 위의 공식은 여러가지의 패턴 중 하나입니다. 아쉽게도 다이나모처럼 특정 배만 (티어구분이 아니라) 사용가능했었던 미션들은 공식이 1개가 아닙니다. 여러개에요. (다이나모는 구축함만 사용가능함)
18.09.29 18:21

(IP보기클릭)118.220.***.***

-누-
실제로 저도 과거엔 공식이 하난줄 알고 미리 선수쳐서 매복했더니 전혀 다르게 전개되는 일을 당해 호위할 수송선들이 다 작살이 나는 쓴맛을 본 적 있죠. ㅎㅎㅎ | 18.09.29 18:22 | |

(IP보기클릭)118.220.***.***

-누-
오타 : 대부분의 어뢰정은 이 아니고 대부분의 아군 구축함은. 입니다. (끄악) | 18.09.29 18:30 | |

(IP보기클릭)118.33.***.***

-누-
이번 미션은 별로 열심히 할만한 필요를 못느껴서 한두판 돌리고 말았는데 더 있나보군요... 체리블라썸이 완전 고정이라 정말 편했는데 말이에요.. | 18.10.05 00:43 | |

(IP보기클릭)118.220.***.***

김괭
저도 최근에 공략/팁게에 글작성 중입니다. 안보셨으면 함 보시고 지적해주실 거 있음 해주시면 감사...(광고정신은 영원하라 읍읍) 덧: 저도 한때는 고정인줄 알고 미리 가서 기다렸는데, 한 서너판 까지는 그게 통했어요. 근데 네번째인가 다섯번째에 클랜원 데려가서 공식 하나라고 죄 데리고 예상포인트가 가서 매복했더니 전혀 다른 위치에서 1파가 뿅 하고 나와서 쌍욕을 먹은 적이 있죠.(하하하) | 18.10.05 00:48 | |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10)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26)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1)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26개의 글이 있습니다.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