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왕
원거리 암살자 – 캘타스(리메이크)
파란색 글씨 : 기술 및 특성의 새로운 기능과 추가된 기능, 새로운 특성 표시
빨간색 글씨 : 기술 및 특성에서 제거되는 기능, 삭제된 특성 표시
초록색 글씨 : 기술 및 특성에서 변경되는 수치 혹은 내용, 옮겨진 특성 표시
고유 능력 : 신록의 구슬
사용하면 다음 일반 기술이 강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6초
Q : 불기둥
1초 후, 대상 지역에 359→328의 피해를 줍니다.
신록의 구슬을 사용하면 반경이 50% 증가합니다.
추가된 기능 : 신록의 구슬로 불기둥을 강화하면 불기둥이 올라오는 데에 필요한 시간이 0.65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7초
마나 소모량 :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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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기둥은 올라오는데 걸리는 시간이 1초나 되어서 DE와 연계하지 않는 한 혼자서는 상대 팀 영웅에 맞추기 어려웠죠. 그래서 공격력을 조금 낮추는 대신에 신록의 구슬로 강화하면 올라오는 데 걸리는 시간이 0.35초 줄어들게 했습니다.
W : 살아있는 폭탄
3초에 걸쳐 적에게 131→108의 피해를 준 다음 폭발하여 주위 모든 적에게 224→34의 피해를 줍니다. 다른 영웅이 폭발에 적중당하면 살아있는 폭탄이 확산되지만, 2회 연속 확산되지는 않습니다.
추가된 기능 : 살아있는 폭탄의 폭발 반경이 20% 증가하고 확산되는 살아있는 폭탄의 공격력이 3초에 걸쳐 245로 증가합니다.
이미 살아있는 폭탄이 적용 중인 대상 적에 살아있는 폭탄을 다시 사용하면 폭탄을 즉시 폭발시킬 수 있게 되지만 확산된 살아있는 폭탄에는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살아있는 폭탄의 지속 피해가 대상 적에 적용 중일 때마다 공격력이 12.5% 증가하여 최대 150% 증가하지만 확산되는 살아있는 폭탄의 공격력이 4.25% 감소하여 최대 50% 감소합니다.
신록의 구슬을 사용하면 마나를 소모하지 않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0초
마나 소모량 :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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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폭의 기본 틱 데미지가 9(108/12)로 감소하는 대신에 시간이 지날수록 공격력이 150% 증가해 최대 22.5(270/12)까지 증가하게 됩니다. 덕분에 살폭을 단일 누킹 기술로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대신에 매 틱이 지날 때마다 ‘확산되는 살아있는 폭탄’의 틱 데미지가 감소하여 20.4(245/12)에서 최대 10.2(122.5/12)로 감소하죠. 이 덕분에 살폭을 연속으로 사용해서 직접 폭발시킬 수 있는 기능을 되돌릴 수 있었습니다! 살폭을 폭발시키지 않고 게속 유지하면 단일 누킹 기술로 사용할 수 있게 되고, 바록 폭발시켜서 확산시키면 광역 딜링 기술로 사용할 수 있게 되죠! 다만 폭발시키지 않고 단일 대상에게 오래 유지할수록 역으로 광역 딜링 기술로는 사용하기 어렵게 되니, 살폭을 사용할 때는 이 기술을 단일 누킹 기술로 사용할지 광역 딜링 기술로 사용할지 확실하게 정하고 폭발시켜야 합니다. 그러지 않으면 이도저도 아닌 기술이 될 수 있으니까요.
E : 중력 붕괴
처음 적중한 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신록의 구슬을 사용하면 중력 붕괴가 처음 적중한 3명의 적을 기절시키고 기절 지속 시간이 5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4초
마나 소모량 : 90→75
1레벨 특성(생존&마나 관리)
[고유 능력] 지옥 마력 주입
새로운 기능 : 신록의 구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신록의 구슬을 사용하면 최대 생명력의 4%와 최대 마나의 4%를 회복합니다.
새로운 특성 : [지속 효과] 끈질긴 불씨
일반 기술의 마나 소모량이 15 감소하고 적 영웅에 기술 피해를 줄 때마다 공격력의 3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확산된 살아있는 폭탄으로는 생명력 회복 효과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지속 효과] 마나 중독자
!퀘스트 : 재생의 구슬을 획득할 때마다 최대 마나가 15 증가합니다.
!보상 : 재생의 구슬을 20개 이상 획득하면 비전 보호막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사용하면 4초 동안 최대 마나의 10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비전 보호막은 4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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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옥 마력 주입 : 회복량이 최대 생명력의 4%로 증가했고, 마나 추출과 합쳐졌습니다. 신록의 구슬의 쿨도 1초 감소하죠. 회복량이 크진 않아도 효과를 쉬이 볼 수 있는 특성입니다.
끈질긴 불씨 : 일반 기술의 마나 소모량이 감소해 보다 부담 없이 쓸 수 있게 됩니다. 그 일반 기술로 피해를 줄 때마다 생명력을 회복할 수 있어서 오래 싸울수록 유지력이 크게 올라가죠.
2단계 특성(딜링)
[고유 능력] 마나 추출
삭제되었습니다.
[고유 능력] 태양의 불꽃
3단계 특성에서 옮겨졌습니다.
새로운 기능 : 신록의 구슬을 사용하면 다음 3회의 일반 공격의 공격 사거리가 7.5로 증가하고 기술 피해로 바뀝니다. 이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에 피해를 줄 때마다 10초 동안 기술 위력이 5% 증가해 최대 25%까지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기술 위력이 증가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5초 갱신됩니다.
[Q] 대류
1단계 특성에서 옮겨졌습니다.
!퀘스트 : 불기둥으로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불기둥의 공격력이 5 증가해 최대 100→75까지 증가합니다. 죽으면 추가 공격력이 모두 사라집니다.
!보상 : 추가 공격력이 100까지 증가하면, 불기둥의 공격력이 추가로 100 증가하고 죽어도 추가 공격력을 잃지 않습니다.
새로운 보상 : 불기둥으로 2명의 적 영웅에 피해를 줄 때마다 불기둥의 공격력이 추가로 7.5 증가해 최대 75 증가합니다.
새로운 보상 : 불기둥으로 5명의 적 영웅에 피해를 주면 불기둥의 공격력이 추가로 100 증가하고 나머지 보상을 모두 획득합니다.
[W] 작열
5단계 특성에서 옮겨졌습니다.
새로운 기능 : 살아있는 폭탄의 공격 주기가 0.15초마다 한 번으로 증가하고 공격력 증가량 최대치가 200%로 증가하지만 확산되는 살아있는 폭탄의 공격력 감소량 최대치가 75%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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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양의 불꽃 : 아즈모단의 포격 특성처럼 평타 사거리가 3회 동안 7.5로 증가합니다. 이 평타로 적 영웅에 피해를 줄 때마다 기술 위력이 증가하죠. 지속 시간이 10초고 신록의 구슬의 쿨이 6초이니 한타 상황에서 물리지만 않는다면 계속해서 기술 위력을 25%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대류 : 퀘스트를 알라라크의 혼돈의 통치 특성처럼 개편했습니다. 또 더 이상 죽어도 퀘스트가 초기화되지 않게 되었죠! 총 공격력 증가량은 75+75+100=250으로 증가했습니다. 마지막 보상은 역시 혼돈의 통치 특성처럼 다른 보상들까지 전부 획득할 수 있게 되어서 cc 연계에 불기둥을 맞출 수 있다면 한 번에 퀘스트를 완료할 수도 있죠!
작열 : 아예 리뉴얼된 특성입니다. 틱이 총 20회로 증가하고 그에 따라 공격력 증가량과 감소량도 증가시켰습니다. 살폭을 단일 누킹기로 사용할 때 더욱 유용한 특성이죠. 다만 광역 딜링기로서는 더욱 사용하기 어려워진다는 점을 주의해야 합니다.
3단계 특성(E강화&유틸)
[E] 황천의 바람
2단계 특성에서 옮겨졌습니다.
중력 붕괴의 사거리가 30% 증가하고,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80의→소모한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E] 마력의 소용돌이
2단계 특성에서 옮겨졌습니다.
중력 붕괴의 마나 소모량이 70→65 감소합니다. 중력 붕괴가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9→10초 감소합니다.
새로운 특성 : [E] 과중력
중력 붕괴의 투사체 폭이 25% 증가하고 중력 붕괴에 적중당한 적 영웅에게 캘타스가 주는 피해가 4초 동안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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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중력 : 투사체 폭이 증가해서 좁은 길목에서는 보다 큰 효과를 볼 수 있게 되죠. 또 중력 붕괴에 적중한 적 영웅에 주는 피해가 증가해서 DEWQ 콤보가 더 강력해집니다.
궁극기
R : 불사조
대상 지역으로 불사조를 날려 경로에 있는 적들에게 81(+4%)의 피해를 줍니다. 불사조는 7→10초 동안 전장에 머무르며 적들을 공격해 81(+4%)의 피해와 39(+4%)의 방사 피해를 줍니다.
추가된 기능 : 불사조가 살아있는 동안 다른 위치로 이동하도록 한 번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60→80초
마나 소모량 : 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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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의 궁강화 특성인 환생을 열화해서 기본 반영한 대신에 쿨을 80초로 증가시켰습니다.
R : 불덩이 작렬
1.5초 후, 대상 영웅에게 천천히 움직이는 화염구를 날려 851(+5%)의 피해를 주고 주위 적들에게 425(+5%)의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00→90초
마나 소모량 : 80
4단계 특성(유틸)
[W] 핵분열 폭탄
삭제되었습니다.
[고유 능력] 구슬 복제
5단계 특성에서 옮겨졌습니다.
신록의 구슬을 2회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 방화광
살아있는 폭탄의 지속 피해 효과가 적용될 때마다 일반 기술→살아있는 폭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0.75초 감소합니다.
추가된 기능 : 살아있는 폭탄의 공격력 증가량이 10%로 감소하지만 확산되는 살아있는 폭탄의 공격력 감소량이 3%로 감소합니다. 공격력 증가량 및 감소량의 최대치는 그대로입니다.
[W] 역류
살아있는 폭탄의 폭발이 적의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30→20% 감소시킵니다.
추가된 기능 : 살아있는 폭탄과 확산되는 살아있는 폭탄도 적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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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분열 폭탄 : 살폭에 기본 반영됐습니다.
방화광 : 쿨 감소량이 증가한 대신 살폭의 쿨만 감소시키게 바뀌었습니다. 공격력 증가량 및 감소량 수치의 변경은 바뀐 작열과의 시너지를 보고 이루어졌습니다. 증가량이 10%로 감소하긴 했지만 작열로 틱이 20회로 증가하면, 최대로 틱이 유지될 시 공격력이 충분히 200%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대신 감소량의 경우 작열로 틱이 20회로 증가해도 60%까지밖에 감소하지 않게 됩니다. 기본 감소량인 50%와 비교해도 10%만 더 감소하는 셈이죠!
역류 : 살폭만 걸면 효과를 볼 수 있게 되는 대신에 감속량이 20%로 감소했습니다.
5단계 특성(딜링)
[Q] 태양샘의 분노
삭제되었습니다.
[Q] 그을린 살갗
3단계 특성에서 옮겨졌습니다.
불기둥이 2명 이상의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8%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추가된 기능 : 불기둥이 3명 이상의 적 영웅에 적중하면 추가 피해량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5%만큼으로 증가합니다. 불기둥이 5명의 영웅에 적중하면 추가 피해량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20%만큼으로 증가합니다.
[W] 태양왕의 분노
3단계 특성에서 옮겨졌습니다.
새로운 기능 : 살아있는 폭탄의 사거리가 50% 증가합니다. 살아있는 폭탄이 적용 중인 동안, 그리고 살아있는 폭탄이 폭발한 후 2초 동안 적 영웅에 일반 공격할 때마다 264의 추가 기술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는 확산되는 살아있는 폭탄으로는 발동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특성 : [사용 효과] 태양샘의 축복
4초 동안 기술 위력이 15% 증가하고 캘타스의 기술 공격이 적 영웅의 기술 방어력을 무시합니다.
지속 효과 : 자신이 사용한 기술 혹은 특성으로 증가한 기술 위력이 최대 40%까지 영구히 유지됩니다. 이 효과는 죽으면 초기화되며, 최대 75%까지 아군 영웅에 의해 증가한 기술 위력과 중첩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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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을린 살갗 : 불기둥을 보다 많은 영웅에 적중시킬수록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게 됩니다! ETC의 도가니 5인 궁에다 연계라도 된다면 엄청난 피해를 줄 수 있죠!
태양왕의 분노 : 예전에 유명했던(전 군대에 있어서 얼마 못했지만) 평캘타의 핵심 특성을 되돌렸습니다! 평타로 주는 추가 피해가 기술 피해이니만큼 기술 위력을 증가시켜주는 태양의 불꽃과 시너지가 좋죠.
태양샘의 축복 : 16레벨 특성치고 기술 위력이 15%밖에 증가하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대신 기술 방어력을 무시하고 피해를 줄 수 있게 됩니다. 게다가 이 특성의 핵심은 최대 40%까지 기술 위력을 유지시킬 수 있다는 점이죠! 태양의 불꽃과 같이 사용할 때를 염두에 두었습니다.
6단계 특성(폭풍)
[W] 화염술사
삭제되었습니다.
[R] 환생
새로운 기능 : 불사조가 캘타스를 따라 천천히 이동하며, 적 영웅을 20회 공격하면 불사조가 사라진 후 15초 뒤에 캘타스가 있는 위치에 다시 살아납니다.
[R] 냉정
새로운 기능 : 불덩이 작렬의 이동 속도 증가량이 100% 증가하고 폭발 반경이 150% 증가합니다. 불덩이 작렬이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불덩이 작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새로운 특성 : [고유 능력] 펠로멜로른의 힘
신록의 구슬이 궁극기도 강화하며, 다시 신록의 구슬을 사용하기 전까지 다음 3회의 일반 기술 및 궁극기를 강화합니다. 궁극기는 신록의 구슬로 일반 기술을 15회 강화해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불사조를 강화하면 불사조의 반경이 30%,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불덩이 작렬을 강화하면 불덩이 작렬이 즉시 시전됩니다.
[Q] 뻗치는 화염
불기둥의 시전 사거리가 40% 증가합니다. 불기둥이 2명 이상의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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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생 : 불사조가 캘타스가 있는 위치로 천천히 이동합니다. 또 이름에 걸맞게 방사 피해를 포함해서 적 영웅을 20회 공격하면 15초 뒤 환생하게 됩니다! 천천히 이동하는 기능은 이 환생 기능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진 기능이죠.
냉정 : 불덩이 작렬이 더 빠르게 이동하게 됩니다. 반경 증가 효과는 그대로여서 여러 영웅에게 맞추기 쉬워지게 됩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여러 영웅에게 불작이 적중하면 최대 75초까지 쿨이 감소해서 15초 만에 다시 불작을 쓸 수 있게 됩니다.
펠로멜로른의 힘 : 신록의 구슬로 기술을 3번 강화할 수 있게 됩니다. 다만 3번 모두 기술을 강화하기 전에 신록의 구슬을 사용하게 되면 남은 1번이 사라지고 다시 3번의 기회가 주어지게 됩니다. 또 일반 기술을 15회 강화할 때마다 궁극기도 신록의 구슬로 강화할 수 있게 됩니다. 불사조는 반경이 증가하는데다 그 빠른 공격속도에 공격력까지 증가해 dps가 크게 증가하게 되고, 불덩이 작렬은 즉시 1.5초의 시전 시간이 제거되어 더욱 위협적으로 바뀝니다.
다음 영웅은 예전에 전문가 직업군으로 만들었던 성전사 영웅의 근접 투사로의 리메이크, 뚜벅이지만 강력한 광역 cc기로 무장한 근접 전사 케른 블러드후프, 아군의 생존력을 높여주는 데 능력이 집중되어 있는 원거리 지원가 파수기 KARA-Ⅱ, 작살로 적에게 달라붙어 전투공룡 호리돈과 함께 몰아치는 생냥 근접 암살자 조노크(잔달라 트롤의 새로운 잔추리 의회 중 한 명), 강력한 에너지 구체를 초원거리에서부터 포격할 수 있는 원거리 암살자 정화자 폭풍함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