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도우메이커, 살아있는 무기
메인 포지션 : 원거리 딜러 / 서브 포지션 : 암살자, 지원가
생명력 : 1312 (+4%)
이동 속도 : 4.3984
공격 속도 : 1.50
공격 거리 : 5.50
공격력 : 48 x 2 (+4%)
D : 설계된 행동
(Passive) 다른 영웅보다 시야가 2 넓습니다. 혼자 있을 때 시야 반경이 추가로 2 증가합니다.
사용 시 죽음의 입맞춤을 재장전합니다.
Q : 죽음의 입맞춤
저격 태세로 전환합니다. 이동속도가 15% 감소하며 일반 공격이 불가능해집니다.
탄창을 모두 소모하거나 재사용 시 저격 태세가 해제됩니다.
저격 태세
(좌클릭) 일직선으로 탄환을 쏴 첫번째로 명중한 적에게 106 ~ 243의 피해를 줍니다.
사격 후 0.25초의 딜레이가 있으며 이후 0.75초에 걸쳐 저격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6발의 탄창을 모두 소모하면 3초에 걸쳐 재장전합니다.
(우클릭) 이동합니다.
(재사용) 저격 모드를 해제합니다. 탄창이 남아있을 경우 쿨다운이 돌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 11 / 이동 및 스킬 사용 가능 채널링 / 쿨다운 : 0~3
W : 갈고리 발사
일직선으로 갈고리를 쏘아보냅니다.
(지형지물 명중 시) 대상 위치로 급가속하며 이동합니다. 가속도가 일정 수치 이상이면 얇은 벽을 뛰어넘습니다.
(적 명중 시) 160 피해를 입히고 0.75초 간 기절시키지만 이동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 10 / 시전 중 모든 행동 가능 / 쿨다운 : 8
E : 맹독 덫
대상 범위를 감지하는 맹독 덫을 쏘아 보냅니다.
맹독 덫은 설치 후 1.5초가 지나면 작동하여 근처에 적 영웅이 지나가면 독가스를 살포해 5초 간 176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15 감소시킵니다.
사정거리 : 6 / 탐지범위 : 3.5 / 효과범위 : 3.5 / 최대 덫 갯수 : 4 / 쿨다운 : 20 (2개 충전)
R1 : 적외선 투시
10초 동안 위도우메이커 주변 범위 내 적들을 감지해 빨갛게 표시합니다. 아군도 볼 수 있습니다.
저격 명중 시마다 쿨다운이 3초 감소합니다.
(지속 효과) 저격의 사정거리가 5 증가합니다.
탐지범위 : 20 / 쿨다운 : 80
R2 : 먹잇감 포착
대상을 표적으로 설정합니다. 표적이 된 대상은 위도우메이커의 공격에 66% 증가한 피해를 입습니다.
표적이 죽으면 이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지속 효과) 저격의 사정거리가 5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 맵 전체 / 쿨다운 : 150
이 위도우메이커는 여러분에게 불쾌-감을 선물로 드립니다.
단순한 구조도 글로 풀어쓰려니 복잡해지네요.
위도우 메이커의 기존 컨셉인 내가 먼저 죽이고 안되면 도망친다를 구현해보려고 했습니다.
진짜 저격수처럼 적의 이동 경로를 예측하고 적이 도착하기 전에 도망치세요!
아니면 성채 안에서 존버하던지.. 돌격병 다 죽고나면 흩어지고 없겠지만..
라인에서 경험치를 수급해야하는 히오스의 특성상 적과 아군 모두에게 불쾌감을 선물해줄 것 같네요.
초반의 불쾌감 레벨을 낮추기 위해서 10 레벨 전까지는 평범한 사정거리, 그 후부터는 좀 길다 싶은 사정거리를 주었습니다.
저는 아나 같은 짧은 쿨타임의 스킬샷을 굉장히 좋아해서 재밌을 것 같습니다.
팀원은 싫어하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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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는 은신, 홀로그램, 순간누킹으로 순간적으로 혼을 빼놓는 스타일이라서 큰 영향은 없을 것 같습니다! | 18.10.15 18:2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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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러고 노는게 재밌어유ㅎㅎ | 18.10.15 18:2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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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누커와 DPS라는 차이가 있고 운영 능력은 노바가 압도적이기 때문에.. 과연? | 18.10.15 18:2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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똑같은 모델링으로 자세만 바꾸고 신캐릭 출시하는 게임이 판치는 시대인데 좀 더 역동적이고 섹시한 위메도 나올 수 있을 거에요! | 18.10.16 04:1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