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7.1 더보기 +

[잡담] 도벽수확 블라디 라인전 나름 할만함 [30]




(5130475)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917 | 댓글수 30
글쓰기
|

댓글 | 30
1
 댓글


(IP보기클릭)58.237.***.***

BEST
도벽을 돈보고만 쓰나? 임팩트선수가 언급한건 '저렇게 들고오니깐 일단 라인관리 매우 좋고, 블라디가 마나캐가 아니라서 체포만 뜨더라'면서 '굉장히 똑똑한 선수같다. 상대하기 힘들었고 좋은 선택이었다 생각한다'는데 뭘 계속 부정하심? 너구리 판단으론 일단 졌으니깐 도벽말고 다른걸 생각할수 있는거고, 임팩트는 직접 맞아본입장에서 좋은 생각이라 종결냈다는게 팩트임.
19.10.13 16:21

(IP보기클릭)221.146.***.***

30분동안 도벽으로 240원 긁었는데? 수확은 괜찮았는데 도벽은 구렸음 도벽 치려다가 아트Q맞고 라인전도 힘들고
19.10.13 16:10

(IP보기클릭)58.237.***.***

시미즈 아이
도벽 쓸만했다는거 상대하는 임팩트선수도 매우 좋은 선택이었다고 이미 종결난사항임요 | 19.10.13 16:12 | | |

(IP보기클릭)210.217.***.***

시미즈 아이
운빨이 필요한 룬이기는 한데 영약 + 포션 + 와드 등등 생각하면 절대 나쁜 룬은 아님 | 19.10.13 16:15 | | |

(IP보기클릭)221.146.***.***

Rebelliou.S
너구리 개인화면 봐보고 오셈.. 난입 없어서 EQ 맞고도 계속 평타 쳐맞음 | 19.10.13 16:16 | | |

(IP보기클릭)58.237.***.***

시미즈 아이
아니 그건 컨트롤문제인거고 도벽룬 구렸다면서요. 상대한 선수도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한다'고 이미 종결난 사항인데 뭘 구리다 따지고 있음? | 19.10.13 16:17 | | |

(IP보기클릭)210.217.***.***

시미즈 아이
난입 없었어도 판단만 빨리 했으면 충분히 빠지고도 남음 애초에 아트록스한테 맞자마자 뒤로 빼면 아무 일 안생겼음 | 19.10.13 16:17 | | |

(IP보기클릭)221.146.***.***

Rebelliou.S
아니 도벽으로 240원 별었는데? 그리고 상대 선수가 좋은 선택이랐는데 본인은 아트 상대로 도벽 아니라고 했음.. | 19.10.13 16:19 | | |

(IP보기클릭)210.217.***.***

시미즈 아이
애초에 난입 들어도 시간 흐르면 아트록스한테 처맞는 건 변하지 않음 | 19.10.13 16:20 | | |

(IP보기클릭)58.237.***.***

BEST
시미즈 아이
도벽을 돈보고만 쓰나? 임팩트선수가 언급한건 '저렇게 들고오니깐 일단 라인관리 매우 좋고, 블라디가 마나캐가 아니라서 체포만 뜨더라'면서 '굉장히 똑똑한 선수같다. 상대하기 힘들었고 좋은 선택이었다 생각한다'는데 뭘 계속 부정하심? 너구리 판단으론 일단 졌으니깐 도벽말고 다른걸 생각할수 있는거고, 임팩트는 직접 맞아본입장에서 좋은 생각이라 종결냈다는게 팩트임. | 19.10.13 16:21 | | |

(IP보기클릭)58.237.***.***

시미즈 아이
결국 난입도 장단점있는거고, 도벽도 장단점이 있는건데 뭐 돈 그것밖에 못뜯었으니 구리다뭐다 하는게 이상한거임 | 19.10.13 16:21 | | |

(IP보기클릭)221.146.***.***

Rebelliou.S
https://www.youtube.com/watch?v=4-vixyYg45I&t=1084s 라인전 보고 오셈.. 도벽이 다른 것보다 나은지.. | 19.10.13 16:24 | | |

(IP보기클릭)210.217.***.***

시미즈 아이
난입 들면 라인전이 편했을 것 같음? | 19.10.13 16:25 | | |

(IP보기클릭)221.146.***.***

Rebelliou.S
제대로 도벽으로 못 뜯는데 도벽이 무슨 소용임.. | 19.10.13 16:25 | | |

(IP보기클릭)221.146.***.***

한빛아리임
당연히 힘들지 도벽들어도 힘들면 난입 들어야지 어차피 제대로 도벽으로 버티기 힘든데 | 19.10.13 16:25 | | |

(IP보기클릭)58.237.***.***

시미즈 아이
아니 왜 자꾸 동문서답하냐. 당한 선수 본인이 '괜찮은거같은데?'하고 인정한 사항이라고. 라인전 플레이에서 얻어맞고 하는건 걍 컨트롤미스인 결과론인거고. 그런논리면 난입들었는데도 쳐맞았으면 도벽이 좋은게 되는거지. 결국 둘다 장단점이 있는 선택이고, 이게 정답이다 확정을 내릴수가 없는 사항인데 뭔 '라인전보고 와라'이런소리하냐 | 19.10.13 16:26 | | |

(IP보기클릭)221.146.***.***

Rebelliou.S
아니 그니까 도벽의 장점을 살리기 힘드니까 그렇지.. | 19.10.13 16:28 | | |

(IP보기클릭)210.217.***.***

시미즈 아이
오히려 라인전은 난입보다 도벽이 좋음.. 난입 없어서 w에 끌린 적은 없던 것 같은데 | 19.10.13 16:28 | | |

(IP보기클릭)58.237.***.***

시미즈 아이
그니깐 몇번을 이야기하냐. 결국 그런 사항은 컨트롤로 귀결되는 당시 컨디션이 적용되는 사항이고, 결국 어제 돈을 못뜯은건 결과론적인 이야기가 될 뿐임. 거기에 도벽특징상 뭐가 어케 뜰지 아무도 모르는 운빨이니깐 더더욱 판단하기 힘든거고. 도벽들어서 돈주머니 팡팡 터져서 5~600원 벌었다면? 난입 들었는데도 쳐맞았으면? 이런 결과론적인 이야기는 이런상황에서 도움이 안된다는거임. 결국 도벽도 일리있는 선택이었다는걸 직접 상대한 선수가 이유까지 들어가며(체력포션만 나오고, 압박감이 상당하다)설명끝낸사항이라는거임. 뭐가 정답이다 확답을 내릴수가 없는 사항인건데 뭐 라인전보고 와라 이런소리를 왜 함? | 19.10.13 16:32 | | |

(IP보기클릭)221.146.***.***

Rebelliou.S
그니까 내 말은 도벽이 라인전에 힘 주는 건데 도벽으로 힘 못 줄 거 같으면 난입으로 중후반 보자는 얘기였음 어차피 난입 들어도 쳐 맞는 건 맞음 | 19.10.13 16:33 | | |

(IP보기클릭)58.237.***.***

시미즈 아이
오히려 그 도벽으로 라인전을 리드할수 있는 그림을 그렸다고 해석할수도 있는거임. 나오는 아이템들로 시야관리(와드, 오라클)와 체력관리(포션), 순간적 킬각(각종영약)등을 볼수 있으니깐. 사실상 겜 터진건 그 삼거리부시 뚜벅뚜벅에서 터진거라 생각함. 그전까지는 난입이 아쉬웠다 할만한 그림은 딱히 없었다고 봄. | 19.10.13 16:36 | | |

(IP보기클릭)39.7.***.***

도벽 수확의 낫 빌드는 문제가 없다는 건 동의하는데 아트 블라디가 시간 지날수록 아트가 좋음? 의왼데
19.10.13 16:12

(IP보기클릭)210.217.***.***

S04 Abbedagge
한타는 블라디가 더 좋은데 1 : 1 은 아트록스 Q 쿨타임 짧아질수록 아트가 유리해져서 | 19.10.13 16:14 | | |

(IP보기클릭)58.237.***.***

한빛아리임
q도 q인데, e쿨 줄어드는것도 진짜 무시못하긴함요 | 19.10.13 16:15 | | |

(IP보기클릭)58.237.***.***

어제 임팩트선수가 인터뷰에서 도벽수확블라디 보고 굉장히 좋은 선택인거같다고, 너구리선수 굉장히 똑똑한거같다고 극찬함. 그것에 대한 이견은 이미 상대한 선수본인이 인정한 사항이라 논란생길게 아니긴함
19.10.13 16:14

(IP보기클릭)210.217.***.***

Rebelliou.S
도벽이 한타가 구린 거지 라인전이 나쁜 건 아닌데 인식이 좀 이상함 | 19.10.13 16:15 | | |

(IP보기클릭)58.237.***.***

한빛아리임
ㅇㅇ 특히 임팩트선수가 감탄했던게 블라디가 도벽드니깐 마나없는캐릭이라서 마포 안뜨고 체포만 뜬다고 하더라고요. | 19.10.13 16:16 | | |

(IP보기클릭)175.215.***.***

도벽+수확 자체는 상대인 임팩트도 괜찮았던 선택이라고 했었던걸 보면 괜찮았었던 것 같음. 그냥 담원대TL은 그 바텀 삼거리 부쉬에서 임팩트가 너구리를 진짜 절묘하게 잘 물었던 슈퍼플레이 때문에 게임이 끝났다고 생각함
19.10.13 16:14

(IP보기클릭)210.217.***.***

둔둔빵좋아
실수와 슈퍼플레이가 겹치면서 게임이 뒤집어짐 | 19.10.13 16:17 | | |

(IP보기클릭)112.152.***.***

그냥 상대를 잘못 만난 결과.. 라고 생각
19.10.13 16:24

(IP보기클릭)210.217.***.***

Skt-T1 니코
난 너구리가 더 잘할 수 있었다고 생각함 너무 아쉬움 | 19.10.13 16:25 | | |


1
 댓글





읽을거리
[XSX|S] 세누아의 전설: 헬블레이드 2, 체험으로서의 게임이란 (28)
[게임툰] 황야에 피어난 메카의 로망, 샌드랜드 (21)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리틀 구디 투 슈즈 (61)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22)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64)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9)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4)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10041557 공지 [필독] 게시판 공지사항 (3) 롭스 16 11047 2024.01.02
9548793 정보 롤파크에서의 롤챔스 직관 도움글 (스압, 데이터주의) (5) 룰러형광팬 21 719946 2019.02.01
9470482 정보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스토리 총정리 (12) 나하도르 23 575682 2018.08.27
10047056 TFT(롤체) 파디오 1 15 17:57
10047055 잡담 나는 근엄하다 409 14:29
10047053 정보 롭스 276 02:10
10047052 영상 루리웹-3928705621 405 2024.05.21
10047051 잡담 루리웹-3928705621 3 651 2024.05.21
10047050 참고 형제 6 1607 2024.05.21
10047049 정보 롭스 1 402 2024.05.21
10047048 영상 ???????????????? 2 563 2024.05.21
10047047 정보 롭스 494 2024.05.21
10047046 영상 루리웹-3928705621 385 2024.05.21
10047045 영상 루리웹-3928705621 3 966 2024.05.21
10047044 잡담 간반테인 5 799 2024.05.21
10047043 잡담 ManOfSteel 443 2024.05.21
10047042 정보 롭스 1 230 2024.05.21
10047041 잡담 크팰응원단장 테오도로스1세 3 1090 2024.05.20
10047040 정보 롭스 209 2024.05.20
10047039 잡담 ManOfSteel 1 905 2024.05.20
10047038 질문 드슬 가츠 1 283 2024.05.20
10047037 잡담 ManOfSteel 5 826 2024.05.20
10047036 잡담 -청일점- 337 2024.05.20
10047035 영상 롭스 3 722 2024.05.20
10047034 잡담 왜날뾁에올인 711 2024.05.20
10047033 잡담 재료롤팸 917 2024.05.20
10047032 잡담 요노모리 코베니 2 599 2024.05.20
10047031 잡담 루리웹-24831857 1059 2024.05.20
10047030 잡담 롭스 4 1936 2024.05.20
10047029 잡담 브록스 1 342 2024.05.19
10047028 잡담 루리웹-3928705621 1 487 2024.05.19
글쓰기 609050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관리자

리그 오브 레전드

평점
7.1
장르
AOS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온라인
가격정책
부분유료화


일정
[출시] 2009.10.27 북미 (온라인)
[출시] 2011.12.04 한국 (온라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