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디자이너 Riot Phreak이 업로드한 코르키 변경점 미리보기 영상입니다.
(변경) 이유
● 개발자 본인은 코르키를 매우 좋아함
● (그런데) 코르키는 (프로 경기에서) 보기에 지루함
● 그게 본인을 슬프게만듦
● (뜬금없지만 이 프로젝트는 2월 16일부터 시작했음)
목표
● 코르키를 다시 하단 공격로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함
● 코르키를 단지 일반적인 안정 지향 후반 원거리 딜러(a generic safe scaling)가 아니게 만듦
● 코르키를 멋지게 만듦
○ "대담한 폭격수"
○ 프로 대회에서 지루하게 느껴지지 않고 실제 승률을 유지할 수 있게함
전략
● 짧은 사거리의 어그로 챔피언
● 협동을 중시
● 기본 공격에 보상
● 폭탄 꾸러미 삭제
● 게임 초반에 치중
마법공학 탄약 (기본 지속 효과)
● 15% 추가 고정 피해, 광휘의 검 포함
● 폭탄 꾸러미 삭제
인광탄 (Q)
● 투사체 속도 상향
● 공격력 계수 상향
● 재사용 대기시간 변경
● 마나 소모량 상향
발키리 (W)
● 피해 메커니즘 재작성(Damage re-scripted) (상향)
● 시각 효과 업데이트
개틀링 건 (E)
● 재사용 대기시간 상향
● 방어력/마법 저항력 감소 효과 최대치 상향
● 방어력/마법 저항력 감소율 상향
● 피해량과 공격력 계수 하향
미사일 폭격 (궁극기)
● 궁극기 찍으면 미사일 3개 획득 (기존에는 1개)
● 미사일 재장전 시간/최대치 하향
● 챔피언에게 평타 때리면 재장전 시간 감소
● 마나 소모량 하향
● 물리 피해와 기본 피해 증가
● 더이상 궁극기 레벨에 따라 추가 공격력 계수가 증가하지 않음
기본 능력치
● 기본 공격력 "하향"
● 공격 속도 상향
● 내구력 관련 능력치를 초반으로 이동
(기타로 영원석과 다른 방안으로 시도해봤었던 이야기입니다.)
(IP보기클릭)220.83.***.***
실제 승률을 유지하면 구리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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