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일전쯤 온라인에서 샤오미 P10선풍기를 구매했습니다
집에 현재 3대를 사용중인데, 작년 가을쯤 아이들 2층 침대를 구매해주면서 2대를 더 구매하고자 했습니다
구매하고자하는 상품은 접이식 선풍기인 샤오미 P10이라는 선풍기입니다
이렇게 생긴 선풍기입니다
http://www.11st.co.kr/products/2952198323/share
위와같이 11번가와 G마켓에서 각각 1대씩 구매했습니다
각기 카드포인트등 혜택이 달라 한대씩 구매해야 이익이라서 이렇게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어제 집에 상품이 도착하였습니다
어디 다이소가서 구매하는 1만원짜리 수준의 상세설명에 "단한장의 실물사진"도 없는 사진들로 도배를 해두었습니다
모르는사람이 보면 그냥 당하는거죠
저는 집에 기존에 사용중이던게 있으니 알았던거죠
그래서 반품신청하고 하루가 지났습니다
그런데 반품 확인이 않되어있어서 판매자에게 전화를 했습니다
첫대화에서 욱하게되었네요
상품을 잘못보낸것 같답니다
그래서 다시 상품보내달라니 알았답니다
상세설명에 있는 그상품을 보내달라니 말이 달라지네요?
그래서 녹취하겠습니다 라고 이야기하고 녹취를 하였습니다
녹취하겠습니다 이후부터는 내용이 달라집니다
11번가와 G마켓에 별도 구매하고 상품에대해서 잘아는것이 혹시 "다른 업체냐?" 의 질문에서 시작해서 상품발송이 잘못된것 같다길래 그럼 잘못보냈다는건 상품설명의 상품이 있다는것이 맞냐니 답을 안합니다
자기들은 P10이라는 상품으로 알고 판매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실제 박스에 P10이라는 상품명 비슷한것도 없다니 그건 알수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판매자가 실물도 안보고 판매하냐니 보기는 보는데 알수없다는 애매모호한 대답을 합니다
그래서 너네들이 다시 보내준다했으니 상품설명에 있는 그상품 그대로 보내달라니 반품해주겠답니다
반품이 아닌 너네들이 잘못 보냈다고 답했으니 바로 보내달라니 이제 동일상품을 보내줄수 없답니다
왜 동일상품을 보내줄수 없냐니 전화를 끊어버립니다
3차례시도했지만 자기들이 돈을 받은게 아니라 11번가와 G마켓에서 돈을 받았으니 G마켓과 11번가에게 이야기하라며 일방적으로 전화를 끊습니다
눅취록에 처음과 마지막에 점점 변해가는 거짓말 녹취는 해두었습니다
최초에는 그냥 빠른반품을 원해서 연락을 했는데 거짓말을 해서 거기부터 녹취한게 너무 한스럽네요
11번가는 그나마 해결방안을 알아보고 상세설명의 상품을 받을수 있는지 알아보겠다고 합니다
G마켓은 판매자가 반품만해준다면 그걸로 해줄수있는것이 앖다랍니다
그래서 G마켓에 눅취록등을 주겠으나 나처럼 상품을 아는사람이 아니면 사기를 당하는 사람이 있을수 있는데 그것에 대한책임을 지지않겠냐하니 상품을 판매하다가 해당상품이 품절되어 다른상품을 보내는 경우도 있다는 어의없는 답변을 듣게됩니다
그리고 그판매자는 현재도 한놈만 걸려라 시전중입니다
아이들에게 주기위해 기다린 6일 다시 구매해양사는 내시간, 이모든것은 그냥 당하는 사람만의 책임이 되네요
http://www.11st.co.kr/products/2952198323/share
소보원에 접수를 하고싶은데 소보원접수에대한 경험자의 도움을 얻고자합니다
지금 이시간에도 저판매자는 온라인마켓 폴래폼뒤에 숨어서 당당하게 사기를 치고있네요
(IP보기클릭)218.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