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4시즌에서 조정 목표에 더 잘 부합하도록 일부 힐러의 전체 치유량을 감소시켰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신성 성기사, 보존 기원사, 신성 사제의 상대적인 파워를 별도의 조정없이 높히고자 합니다.
다음 조정 사항은 10.2.6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되며 다음주 4시즌 시작과 동시에 적용됩니다.
※ 용군단
■ 아이템
이게 바로 용경주지! 업적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 동굴 황천날개 비룡: 검은색 비늘이 제대로 지급됩니다.
■ 직업 밸런스
드루이드
- 회복
- 모든 치유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수도사
- 운무
- 모든 치유량이 13%만큼 감소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제
- 수양
- 속죄가 전이하는 치유량이 피해량의 4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 공격대가 아닐 때 속죄의 치유량 증가치가 50%에서 70%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속죄의 치유량 증가치가 1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개발자 코멘트: 공격대 전투에서 힐러 밸런스를 맞추려는 목표를 달성하고자, 우리는 다른 콘텐츠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수양 사제의 공격대 치유량을 낮추고자 합니다.
주술사
- 복원
- 모든 치유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
수도사
- 운무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고대의 가르침의 치유량 이전량이 412%에서 375%로 감소합니다.
※ 디스커버리 시즌
■ 일반
악몽 주입지 퀘스트를 주는 NPC와 병참장교 근처에 경비병 NPC가 추가됩니다
아탈라이 모조 소모품은 이제 고유 소모품(2개)이므로 2개를 들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잠바 섬의 탐험가 잘고에거서 공격 속도 1.5 버전의 뱀의 타격장갑을 2.6 버전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가라앉은 사원의 악몽의 싸앗의 드랍율이 약 50%만큼 증가합니다.
살아있는 꿈의 인장 사용에 더 이상 악몽의 씨앗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카다무 근처에 있고 피의 잔치 효과를 받을 때 더 이상 추가 피를 얻지 못합니다.
플레이어가 악몽 주입지 차원문에 들어가거나 나갈 때마다 명예점수 없음 효과를 얻습니다.
트롤, 타우렌, 나이트 엘프 및 기타 모든 종족에 무지개 생성기가 나타납니다.
그리즈 방위 산업 설립자 증서는 아제로스 전역의 모험가들의 노력 덕분에 큰 성장을 이뤘습니다. 그리즈비는 영웅들에게 퀘스트를 요구하지 않고도 룬을 제공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드루이드
별빛쇄도가 더 이상 청명의 전조로 인한 정신 집중 효과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두개골 강타 룬이 다리 슬롯에서 손 슬롯으로 변경됩니다.
가르기 룬이 손 슬롯에서 다리 슬롯으로 변경됩니다.
가르기의 위협 수준이 크게 증가합니다.
사냥꾼
키메라 사격이 더 이상 독사 쐐기를 틱장 1만큼 적은 피해로 갱신시키지 않습니다.
마법사
타오르는 갑옷의 피해로 충돌이 발동할 수 있습니다.
동결이 일시적으로 기절에 면역인 플레이어에게 더 이상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새로운 기절 효과가 동결의 기절 효과보다 길지 않을 경우 동결은 충격의 기절로 더 이상 덮어쓸 수 없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이전에는 대상에게 동결을 시전하여 기절시킨 후 충격의 기절 효과가 들어가면 5초 기절을 2초 기절로 덮어쓸 수 있었습니다. 이제 동결 기절의 지속 시간이 2초 미만이 아니면 덮어쓸 수 없습니다.
성기사
빛의 은총 룬이 머리 롯에서 손목 슬롯으로 변경됩니다.
현신의 문장의 마나 회복량이 대폭 증가합니다.
눈에는 눈의 지속 시간에 따른 피해가 치명타로 발동할 수 있습니다.
사제
공허의 눈은 더 이상 근접 전투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공허의 눈의 주문 사정 거리는 35미터입니다.
성스러운 일격 또는 순간 치유를 시전하는 동안 빛의 쇄도를 얻은 경우 빛의 쇄도의 즉시 시전 효과가 더 이상 소모되지 않습니다.
헌신은 이제 공허의 지대 시전의 반발을 방지하기 위해서도 작동합니다.
도적
집중 공격이 치명타 시 추가로 생성하는 기력이 2에서 3으로 증가합니다.
주술사
과충전의 내부쿨이 3초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생명력 전환이 흑마법사 펫의 마나로 돌려줍니다.
불안정한 고통의 공격력이 약 120%만큼 증가합니다.
탈태동안 흑마법사 악령술의 대가 특성이 임프나 지옥수호병 소환 시 위협 수준을 감소시키지 않고 생성합니다.
전사
승리의 돌진의 치유량이 전사 최대 생명력의 10%애서 30%로 증가합니다.
#블리자드 #블쟈 #Blizzard #나에리 #액티비전 #WOW #와우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용군단 #배틀넷 #시즌4 #디스커버리 #클래식 #직업밸런스 #힐러 #너프
(IP보기클릭)119.194.***.***
이래도 운무를 안해? 이벤트 기간 종료. 이벤트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이벤트 동안 운무는 쐐기와 레이드 S 티어였습니다.
(IP보기클릭)172.226.***.***
(IP보기클릭)119.194.***.***
이래도 운무를 안해? 이벤트 기간 종료. 이벤트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이벤트 동안 운무는 쐐기와 레이드 S 티어였습니다.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0.96.***.***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72.226.***.***
그냥 수도사라는 직업이 나온 이래로 흥한게 저번시즌밖에 없는데 저래 너프해버리면 안씀 | 24.04.17 13:34 | | |
(IP보기클릭)210.179.***.***
시너지때문에 레이드에선 양조랑 풍운이 1티어 특성으로 올라가는거 아니면 거의 운무 대려가니까요. 쐐기는 면역이겠지만.. | 24.04.22 03:43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