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장미저택
(*주술사의 특성 트리의 모습.)
주술사 능력 및 특성 툴팁
아래는 주술사가 사용할 수 있는 기본 능력과 특성 목록입니다. 여기에는 직업 공유 및 전문화 한정 특성이 포함됩니다.
기본 능력
최고 레벨을 달성한 주술사는 아래 기본 능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 능력은 레벨을 올리는 과정에서 배우게 되며 특성 점수를 투자할 필요가 없습니다.
고대의 영혼 - 죽은 자의 영혼을 육체로 불러들여 최대 생명력과 마나의 35%를 지니고 살아나게 합니다. 전투 중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시전 시간 10초.
늑대 정령 - 늑대 정령으로 변신합ㄴ디ㅏ.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100%미만으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번개 보호막 - 30분 동안 번개 보호막으로 자신을 감쌉니다. 근접 공격을 받으면 100% 확률로 n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원소 보호막은 동시에 하나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번개 화살 - 대상에게 번개 화살을 던져 n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시간 2초.
불꽃혓바닥 무기 - 무기에 1시간 동안 불의 원소를 주입하여 공격할 때마다 n의 추가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속박의 토템 - 대상 지역에 20초 동안 토템을 소환하여 10미터 내 모든 적의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쿨 30초.
수면 걷기 - 대상에게 주술을 걸어 10분 동안 물 위를 걸을 수 있도록 합니다.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취소됩니다.
피의 욕망 / 영웅심 - 모든 파티원과 공격대원의 가속을 40초 동안 30%만큼 증가시킵니다. 효과를 받은 대상은 기력이 소진되어 10분 동안 피의 욕망/영웅심이나 시간 왜곡 효과를 받지 못합니다. 쿨 10분.
원시의 일격 - 즉시 무기로 공격하여 n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천리안 - 1분 동안 지정한 곳으로 시야를 이동합니다.
치유의 파도 - 빠르게 쇄도하는 치유의 파도입니다. 아군 대상의 생명력을 n만큼 회복시킵니다. 시전 시간 1.5초.
화염 충격 - 대상을 불로 그을러 n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18초에 걸쳐 총 n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6명의 대상에게 화염 충격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쿨 6초.
윤회 - 40%의 생명력과 마나를 지닌 채로 스스로 죽음에서 부활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30분에 한 번 씩만 발동합니다.
직업 특성
(*주술사 공용 특성의 모습.)
첫 번째 줄
(*첫 번째 특성의 모습.)
연쇄 치유 - 아군 대상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210%만큼 회복시키고, 가장 생명력이 낮은 주위 아군 2명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전달될 때마다 치유량이 30%만큼 감소합니다. 시전 시간 2.5초. 복원 전문화는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용암 폭발 - 대상에게 용해된 용암을 날려 주문력의 97.2%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화염 충격이 걸려 있으면 용암 폭발은 언제나 극대화 효과를 발휘합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8초. 정기 주술사는 10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정기 및 복원 전문화는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영혼 이동 - 영혼 일부를 안전한 정령계로 옮겨 8초 동안 받는 피해를 40%만큼 감소시킵니다. 쿨 2분.
연쇄 번개 - 적에게 번개를 날려 주문력의 63.5%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주위 적을 연쇄적으로 가격합니다. 최대 3명의 대상을 공격합니다. 정기 및 고양 전문화는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대지의 정령 - 1분 동안 상급 대지 정령을 소환하여 시전자와 아군을 보호합니다. 이 정령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최대 생명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연쇄 치유 1 또는 용암 폭발 1 필요.
날카로운 바람 - 강풍을 날려보내 대상의 주문 시전을 방해하고 3초 동안 대상이 같은 계열의 주문을 시전하지 못하게 합니다. 쿨 12초.
- 선행 조건 - 용암 폭발 1 또는 영혼 이동 1 필요.
선택 특성 -
- 차원 여행자 - 영혼 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만큼 감소하고 지속 시간이 6초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의 보루 - 영혼 이동이 받는 피해를 추가로 20%만큼 감소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영혼 이동 1 필요.
선택 특성 -
- 천둥발 - 늑대 정령으로 변신하면 모든 이동 방해 효과를 제거하고 처음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25%만큼 증가합니다. 1분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늑대 정령 - 늑대 정령으로 변신한 동안 1초마다 이동 속도가 5%만큼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5%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 선행 조건 - 영혼 이동 1 필요.
냉기 충격 - 서리의 힘으로 적을 공격하여 주문력의 63%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연쇄 번개 1 필요.
소용돌이치는 무기 - 근접 공격으로 피해를 받으면 일정 확률로 소용돌이치는 무기 효과를 얻으며,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소용돌이치는 무기 중첩 하나당 다음 공격 또는 치유 주문의 시전 시간이 20%만큼 감소합니다. 한 번에 최대 5개의 소용돌이치는 무기 중첩을 소모할 수 있습니다. 고양 전문화는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 선행조건 - 연쇄 번개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대지의 보호막 - 대상에게 대지의 보호막을 둘러 대상 치유 시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하고, 대상이 공격당할 때 주문력의 48%의 생명력을 회복하게 합니다. 이 회복은 몇 초마다 한 번씩만 발동되며, 최대 9회까지 발동합니다. 대지의 보호막은 한 대상에게만 걸어둘 수 있습니다. 주술사의 원소 보호막은 동시에 하나만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선행 조건 - 연쇄 치유 1 또는 대지의 정령 1 필요.
불과 얼음 - 화염 및 냉기 공격력이 3% 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대지의 정령 1 또는 용암 폭발 1 또는 날카로운 바람 1 필요.
축전 토템 - 대상 위치에 토템을 소환하여 주위 공기에서 전기 에너지를 흡수합니다. 토템은 2초 후에 폭발하여 8미터 내의 모든 적들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날카로운 바람 1 또는 차원 여행자 1 또는 영혼의 보루 1 또는 천둥발 1 또는 늑대 정령 1 필요.
영혼 정화 - 아군 대상에게 걸린 모든 저주 효과를 제거합니다. 쿨 8초.
- 선행 조건 - 천둥발 1 또는 늑대 정령 1 또는 냉기 충격 1 필요.
집중 통찰 - 화염 충격 시전 시 다음 치유 주문의 마나 소모량이 10% // 20%만큼 감소하고 치유량은 15% // 30%만큼 증가합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연쇄 번개 1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정령의 궤도 - 자신에게 부여할 수 있는 원소 보호막의 수가 1만큼 증가합니다. 대지의 보호막은 동시에 자신과 한 명의 아군에게 걸 수 있습니다.
- 선행 조건 - 대지의 보호막 1 필요.
영혼나그네의 은총 - 15초 동안 영혼의 인도를 받아 이동 중에도 주술사 주문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은 다른 주문 시전 중에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쿨 2분.
- 선행 조건 - 대지의 보호막 1 또는 대지의 정령 1 또는 불과 얼음 1 필요.
선조의 방어 - 생기흡수와 광역회피가 3%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불과 얼음 1 필요.
진동의 토템 - 시전자의 위치에 토템을 소환합니다. 이 토템은 10초 동안 땅을 울려 주위 30미터 반경 내의 파티원과 공격대원에게 걸린 공포, 현혹, 수면 효과를 제거합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불과 얼음 1또는 날카로운 바람 1 또는 축전 토템 1 필요.
선택 특성 -
- 수호자의 곤봉 - 죽전 토템이 사라지거나 파괴될 때 자동으로 같은 위치에 또 다른 축전 토템이 생성됩니다.
- 전하 충전 - 기절한 적 하나당 축전 토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만큼 최대 20초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축전 토템 1 필요.
사술 - 1분동안 적을 개구리고 변신시킵니다. 사술에 걸린 대상은 공격하거나 주문을 시전할 수 없습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해제될 수 있습니다. 대상을 하나로 제한됩니다. 야수와 인간형에게만 걸 수 있습니다. 쿨 30초.
- 선행 조건 - 영혼 정화 1 또는 냉기 충격 1 또는 집중 통찰 2 필요.
질풍 - 주문 또는 능력으로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다음 3회의 근접 공격 동안 공격 속도가 1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집중 통찰 2 또는 소용돌이치는 무기 1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주술사 직업 특성 8포인트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선택 특성 -
- 영혼나그네의 보호 - 영혼나그네의 은총을 시전하면 5초 동안 침묵과 시전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 자비로운 영혼 - 영혼나그네의 은총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만큼 감소하고, 영혼나그네의 은총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이동 속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영혼 나그네의 은총 1 필요.
선택 특성 -
- 구속의 토템 -20초 동안 대상 위치에 토템을 소환합니다. 토템은 8초 동안 2초마다 진동하여 8미터 내의 모든 적을 제자리에 묶습니다. 한 번 묶였던 적은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쿨 1분.
- 바람 질주 토템 -대상 위치에 토템을 15초 동안 소환합니다. 토템은 10미터 반경 내에서 이동하는 모든 아군의 이동 속도를 5초 동안 60%만큼 증가시킵니다. 쿨 2분.
- 선행 조건 - 선조의 방어 1 또는 진동의 토템 1 또는 수호자의 곤봉 1 또는 전하 충전 1 필요.
선택 특성 -
- 상급 정화 - 적 대상을 정화해 2개의 이로운 마법 효과를 제거합니다. 쿨 15초.
- 정화 - 적을 정화하여 1개의 이로운 마법 효과를 제거합니다.
- 선행 조건 - 수호자의 곤봉 1 또는 전하 충전 1 또는 사술 1 필요.
선택 특성 -
- 쇠약 - 사술의 효과가 끝나면 4초 동안 대상의 이동속도가 70%만큼 감소합니다.
- 부두 숙련 - 사술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사술 1 필요.
자연의 격노 - 자연 주문의 극대화율이 2% // 4%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사술 1 또는 2 또는 질풍 1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토템의 위력 - 토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4초만큼 감소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정령의 궤도 1 또는 영혼나그네의 보호 1 또는 자비로운 영혼 1 필요.
정기의 수호 - 받는 모든 피해가 3% // 6%만큼 감소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영혼나그네의 보호 1 또는 자비로운 영혼 1 또는 구속의 토템 1 또는 바람 질주 토템 1 필요 .
자연의 수호자 - 생명력이 35% 미만으로 떨어지면 최대 생명력의 10% // 20%만큼 생명력이 즉시 회복됩니다. 45초마다 1번씩만 발동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구속의 토템 1 또는 바람 질주 토템 1 또는 상급 정화 1 또는 정화 1 필요 .
알아키르의 바람 - 늑대 정령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5% // 10%만큼 증가합니다. 활성화된 토템이 3개 이상일 때 이동 속도가 7% // 15%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자연의 격노 2 필요.
고대 십자가 부적 - 윤회가 재사용 대기시간이 아닐 때 최대 생명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생명력이 최대일 때 윤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빠르게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자연의 격노 2 필요.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치유의 토템 - 15초 동안 시전자의 위치에 토템을 소환하여, 2초마다 40미터 반경 내의 부상당한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 하나를 주문력의 47%만큼 치유합니다. 쿨 30초.
- 선행 조건 - 토템의 위력 2 또는 정기의 수호 2 필요.
번개 화살 연마 - 번개 화살의 공격력이 10% // 2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정기의 수호 2 또는 자연의 수호자 2 필요.
토템 재배치 - 활성화된 토템을 지정된 위치로 재배치합니다. 쿨 10초.
- 선행 조건 - 자연의 수호자 2 또는 상급 정화 1 또는 정화 1 필요.
선택 특성 -
- 돌풍 - 돌풍이 주술사를 앞으로 떠밉니다. 쿨 20초.
- 정령의 걸음 - 모든 이동 방해 효과를 제거하고, 8초 동안 주술사의 이동 속도를 60%만큼 증가시킵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알아키르의 바람 2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주술사 직업 특성 20 포인트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휘몰아치는 해류 - 치유의 토템 시전 시 다음 3회 동안 시전하는 치유의 파도의 치유량이 12% // 25%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치유의 토템 1 필요.
자연의 신속함 - 다음 치유 또는 공격 자연 주문이 마나를 소모하지 않고 즉시 시전됩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치유의 토템 1 또는 번개 화살 연마 2 필요.
천둥폭풍 - 번개를 불러내어 1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10.4485%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만큼 감소시킵니다. 피해를 입은 적은 뒤로 밀쳐집니다. 기절한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30초.
- 선행 조건 - 번개 화살 연마 2 필요.
토템 질풍 - 토템 효과의 범위가 7% // 15%만큼 증가합니다. 구속의 토템과 속박의 토템의 지속 시간이 5초/10초만큼 증가합니다. 치유의 토템, 마나샘 토템, 진동의 토템, 독 정화 토템의 지속 시간이 1.5초/3초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번개 화살 연마 2 또는 자연의 신속함 2 또는 토템 재배치 1 필요.
쇄도의 보호막 - 번개 보호막의 피해량이 50% // 100%만큼 증가합니다.
- 정기 -발동 시 2/4의 소용돌이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대지의 보호막의 치유 효과가 25% // 5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고양 - 발동 시 25% // 50%의 확률로 소용돌이치는 무기 1중첩을 얻습니다. 대지의 보호막의 치유 효과가 25% // 5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복원 - 대지의 보호막의 치유 효과가 25%만큼 증가합니다. 물의 보호막 발동 시 회복하는 마나가 25% // 5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토템 재배치 1 또는 돌풍 1 또는 정령의 발걸음 1 필요.
Go to The Flow - 정령의 발걸음의 쿨이 7.5초 // 15초만큼, 돌풍의 쿨이 5초 // 10초만큼 감소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돌풍 1 또는 정령의 발걸음 1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마나샘 토템 - 15초 동안 자신의 위치에 토템을 소환하여 용암폭발 시전 시 30미터 내 아군의 마나를 n만큼 회복시킵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토템의 위력 2 또는 휘몰아치는 해류 2 필요.
선택 특성.
- 번개 올가미 - 대상을 번개로 붙잡아 기절시키고 대상이 붙잡혀 있는 동안 5초에 걸쳐 주문력의 70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정신 집중하는 동안 이동할 수 있습니다. 쿨 45초.
- 천둥충격 - 천둥폭풍이 적을 뒤로 밀쳐내지 않고 공중으로 날려 보냅니다. 또한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천둥폭풍 1 필요.
독 정화 토템 - 자신의 위치에 토템을 소환하여 6초 동안 30미터 내 파티원 및 공격대원 의 독 효과를 1.5초마다 1개씩 제거합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토템 집중 2 또는 쇄도의 보호막 2 필요.
원소의 부름 - 3분 미만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을 지닌 가장 최근에 사용한 토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쿨 3분.
- 선행 조건 - 쇄도의 보호막 2 또는 Go to The Flow 2 필요.
열 번째 줄
(*열 번째 특성의 모습.)
고대의 인도 - 다음 10초 동안 자신이 발생시키는 피해량과 치유량의 25%만큼 주위 부상당한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을 최대 3명까지 치유합니다. 쿨 2분.
- 선행 조건 - 마나샘 토템 1 또는 휘몰아치는 해류 2 필요.
선택 특성 -
- Tranquil Air Totem - 20초 동안 자신의 위치에 토템을 소환하여 밀쳐내기 효과를 방지하고 30미터 내에 있는 파티원이 받는 모든 시전 방해 효과의 지속 시간을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쿨 1분.
- 돌가죽 토템 - 15초 동안 자신의 위치에 토템을 소환하여 30미터 내에 있는 파티원이 받는 물리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쿨 30초.
- 선행 조건 - 번개 올가미 1 또는 천둥충격 1 또는 독 정화 토템 1 필요.
선택 특성 -
- 창조 핵 - 원소의 부름이 추가로 1개의 토템에 영향을 줍니다.
- 원소의 부름 연마 - 원소의 부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원소의 부름 1 필요.
정기 전문화 특성
기존 능력 -
- 번개 화살 - 사용 시 8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 번개 보호막 - 피격 시 5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 연쇄 번개 - 적중당한 적 하나당 4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 용암 폭발 - 사용 시 10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정기 전문화 특성의 모습.)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지진 - 대상 위치로부터 8미터 반경 내의 땅이 흔들리며 갈라져, 해당 범위 내의 적에게 6초에 걸쳐 주문력의 246.33%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 확률로 적을 넘어뜨입니다. 소용돌이 60 소모.
- 선행 조건 - 대지 충격 1 필요.
정기의 격노 - 극대화 공격 시 피해량 상승이 200%에서 250%로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대지 충격 1 필요.
선택 특성 -
- 불의 정령 - 30초 동안 불의 상급 정령을 소환하여 적에게 파괴적인 공격을 퍼붓습니다. 불의 정령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화염 충격이 피해를 25%만큼 더 빨리 입힙니다. 쿨 2.5분.
- 폭풍의 정령 - 상급 폭풍의 정령을 소환합니다. 정령은 30초 동안 주술사의 적에게 돌풍을 날려보내 피해를 입힙니다. 폭풍의 정령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번개 화살 또는 연쇄 번개를 시전할 때마다 번개 화살과 연쇄 번개의 시전 시간이 3%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쿨 2.5분.
- 선행 조건 - 대지 충격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선택 특성 -
- 격동의 균열 - 지진이 적을 넘어뜨릴 확률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범람 - 전투 중 정화, 영혼 정화, 치유의 토템, 사술, 날가카운 바람 시전에 성공하면 8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지진 1 필요.
선택 특성 -
- 태고의 분노 - 극대화 치유 시 치유량 상승이 200%에서 250%로 증가합니다.
- 선조의 늑대 친화 - 영혼 정화, 날카로운 바람, 정화, 토템을 시전해도 늑대 정령이 취소되지 않습니다.
- 선행 조건 -정기의 격노 1 필요.
선택 특성 -
- 신선한 물 - 자신에게 시전하는 치유의 파도 효과가 30%만큼 증가합니다.
- 태고의 유대 - 정령이 활성화된 동안 받는 피해가 5%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불의 정령 1 또는 폭풍의 정령 1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천둥의 부름 - 번개 화살, 연쇄 번개, 폭풍의 정령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격동의 균열 1 또는 범람 1 필요.
Flow of Power - 번개 화살 및 용암 폭발로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2 만큼, 정기 과부화로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1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태고의 분노 1 또는 선조의 늑대 친화 1 필요.
용암 쇄도 - 화염 충격으로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면 10%의 확률로 용암 폭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며, 다음 시전하는 용암 폭발 주문은 즉시 시전됩니다.
- 선행 조건 - 신선한 물 1 또는 태고의 유대 1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정기 전문화 특성 8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고전압 - 번개 화살이 추가로 2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천둥의 부름 1 필요.
얼음 격노 - 차가운 얼음을 대상에게 던져 주문력의 82.5%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다음 4회의 냉기 충격의 공격력이 225%만큼 증가하고 8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25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30초.
- 선행 조건 - 천둥의 부름 1 또는 Flow of Power 1 필요.
팽창하는 소용돌이 - 최대 소용돌이가 5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Flow of Power 1 필요.
정기의 메아리 - 용암 폭발이 추가로 1회 충전됩니다.
- 선행 조건 - Flow of Power 1 또는 용암 쇄도 1 필요.
불의 부름 - 화염 충격, 용암 폭발, 용암 광선, 불의 정령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용암 쇄도 1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폭풍수호자 - 자신을 번개로 충전하여 다음 2회의 번개 화살의 공격력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다음 2회의 번개 화살 또는 연쇄 번개가 즉시 시전되고 모든 대상에게 정기 과부화를 일으킵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1분.
- 선행 조건 - 고전압 1 필요.
선택 특성 -
- 녹아내리는 융제 - 냉기 충격을 시전하면 다음 용암 폭발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전기 충격 - 얼음격노 사용 시 냉기 충격이 추가로 최대 3명의 적을 공격하고, 대상에게 적중하면 6초 동안 자신의 자연 주문으로 받는 피해를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연쇄 번개는 이 효과가 부여된 대상을 우선적으로 공격합니다 .
- 선행 조건 - 얼음 격노 1 필요.
선택 특성 -
- 여진 - 대지 충격 및 지진이 25% 확률로 소모한 모든 소용돌이를 돌려받습니다.
- 마력의 쇄도 - 대지 충격을 시전하면 15초 안에 시전하는 다음 주문을 강화합니다.
- 화염 충격 - 다음 시전 시 대상의 8미터 내에 있는 대상 1명에게 효과가 추가로 적용됩니다.
- 번개 화살 - 다음 시전 시 정기 과부하가 2회 추가로 발동합니다.
- 용암 폭발 - 불의 정령이나 폭풍의 정령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6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냉기 충격 - 6초 동안 대상을 그 자리에 얼어붙게 합니다.
- 선행 조건 - 팽창하는 소용돌이 1 또는 정기의 메아리 1 필요.
도가니의 불길 - 화염 충격의 지속 피해 효과가 15%만큼 더 빨리 발동됩니다.
- 선행 조건 - 불의 부름 1 필요.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번개의 섬광 - 번개 화살 및 연쇄 번개 시전 시 자연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폭풍수호자 1 필요.
폭풍의 눈 - 대지 충격 및 지진의 소용돌이 소모량이 5 // 10만큼 감소합니다. 정기 작렬의 소용돌이 소모량이 7 // 15만큼 감소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폭풍수호자 1 또는 녹아내리는 융제 1 또는 전기 충격 1 필요.
소용돌이의 힘 - 용암 폭발 시전 시 5% // 10%의 확률로 다음 2회동안 시전하는 번개 화살이나 연쇄 번개가 정기 과부화를 추가로 발동시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녹아내리는 융제 1 또는 전기 충격 1 또는 여진 1 또는 마력의 쇄도 1필요.
원소의 대가 - 용암 폭발을 시전하면 다음 자연, 물리 또는 냉기 주문의 공격력 또는 치유량이 10% // 2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여진 1 또는 마력의 쇄도 1 또는 도가니의 불길 1 필요.
천벌의 토템 연마 - 무기에 불꽃혓바닥을 주입하면 1시간 동안 화염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선행 조건 - 도가니의 불길 1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정기 전문화 특성 20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정기 작렬 - 야생의 정기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 적 대상에 주문력의 175%의 원소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자신의 치명타 및 극대화 또는 가속을 3%만큼, 혹은 특화를 6%만큼 증가시킵니다. 대지 충격을 대체합니다. 소용돌이 90 소모. 시전 시간 2초.
- 선행 조건 - 번개의 섬광 1 또는 폭풍의 눈 2 필요.
태고의 파도 - 대상을 태고의 파도로 강타해 주문력의 65%의 원소 피해를 입히고 적에게 화염 충격을 부여하거나 아군을 치유해 주문력의 65%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추가로 다음 용암 폭발이 자신의 화염 충격의 영향을 받는 모든 대상에게 일반 공격력의 80%의 효율로 적중합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폭풍의 눈 2 또는 소용돌이의 힘 2 필요.
선택 특성 -
- 깊이 뿌리내린 정기 - 용암 폭발 시전 시 7%의 확률로 6초 동안 승천이 활성화됩니다.
- 승천 - 15초 동안 화염의 승천자로 변신합니다. 연쇄 번개가 용암 광선으로 변경되고, 용암 폭발을 재사용 대기시간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용암 폭발의 공격력이 극대화율과 동일한 수치만큼 증가합니다. 화염의 승천자로 변신하면 즉시 화염 충격의 영향을 받는 모든 적에게 용암 폭발을 시전하고, 화염 충격의 지속 시간을 18초로 갱신합니다. 쿨 3분.
- 선행 조건 - 소용돌이의 힘 2 또는 원소의 대가 2 필요.
선택 특성 -
- 원시의 정령술사 - 원시 정령계로부터 대지, 불, 폭풍의 정령을 이끌어냅니다. 이들 정령을 일반 정령보다 80%만큼 더 강력하고, 추가 능력을 사용하며, 주술사가 직접 불과 폭풍 정령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 마그마 토템 - 대상 위치에 토템을 소환하여 주문력의 4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8미터 내 3명의 적에게 화염 충격을 부여합니다. 계속해서 흐르를 마그마가 6로 동안 1초마다 대상 주변 8미터 내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23.1%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원소의 대가 2 또는 천벌의 토템 연마 1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세계의 분리의 메아리 - 대지 충격 시전 후 다음 지진이 60% // 1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기 작렬 시전 후 다음 지진이 70% // 14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번개의 섬광 1 또는 정기 작렬 1 필요.
정기의 평형 - 10초 내에 직접 화염, 냉기, 자연 피해를 입히면 10초 동안 모든 공격력이 7% // 15%만큼 증가합니다. 3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정기 작렬 1 또는 바람예언자의 부활하는 용암 1 또는 태고의 파도 1 필요.
Rolling Magma - 용암 폭발 및 용암 폭발 과부하 피해가 남아 있는 태고의 파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2초 // 0.5초만큼 감소시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태고의 파도 1 필요.
메아리의 방 - 정기 과부화의 공격력이 7% // 15%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태고의 파도 1 또는 승천 1 또는 깊이 뿌리내린 정기 1 필요.
선견자의 서약 - 승천이 활성화된 동안 가속이 7% // 15%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승천 1 또는 깊이 뿌리내린 정기 1 필요.
용암류 - 화염 충격의 피해가 다음 대지 충격, 정기 작렬, 지진의 공격력을 0.7% /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승천 1 또는 깊이 뿌리내린 정기 1 또는 마그마 토템 1 또는 원시의 정령술사 1 필요.
이글거리는 불길 - 화염 충격의 피해가 100% 확률로 1 // 2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마그마 토템 1 또는 원시의 정령술사 1 또는 천벌의 토템 연마 1 필요.
열 번째 줄
(*열 번째 특성의 모습.)
선택 특성 -
- 파뢰침 - 대지 충격 및 지진 시전 시 100%의 확률로 대상이 8초 동안 파뢰침이 됩니다. 자신이 번개 화살 및 연쇄 번개로 적에게 입히는 모든 피해의 25%를 파뢰침이 함께 입습니다.
- 폭풍수호자 - 자신을 번개로 충전하여 다음 2회의 번개 화살의 공격력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다음 2회의 번개 화살 또는 연쇄 번개가 즉시 시전되고 모든 대상에게 정기 과부화를 일으킵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1분.
- 선행 조건 - 세계의 분리의 메아리 2 또는 정기의 평형 2 필요.
선택 특성 -
- Heat Wave - 태고의 파도를 시전하면 용암 폭발이 즉시 시전이 됩니다. 이 효과극 12초 동안 3초마다 발동합니다.
- 분리된 정령 - 태고의 파도로 생성된 용암 폭발 하나당 12초 동안 가속이 6%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Rolling Magma 2 필요.
Mountains Will Fall - 대지 충격과 지진이 특화: 정기 과부화를 50%의 효율로 발동시킵니다. 과부화된 지진은 적을 넘어뜨리지 않습니다.
- 선행 조건 - 메아리의 방 2 필요.
아득한 저 너머 - 승천 중 대지 충격이나 지진을 시전하면 승천의 지속 시간이 2.5초만큼 증가합니다. 정기 작렬을 시전하면 3.5초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선견자의 서약 2 필요.
선택 특성 -
- 바람예언자의 부활하는 용암 - 대지 충격을 시전하면 용암 쇄도 효과를 얻고 다음 용암 폭발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하늘파괴자의 불타는 최후 - 화염 충격의 지속 피해가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불의 정령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화염 충격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용암류 2 또는 이글거리는 불길 2 필요.
고양 전문화 특성
(*고양 전문화 특성의 모습.)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질풍의 무기 - 1시간 동안 주무기에 바람의 정기를 불어넣습니다. 주무기로 공격할 때마다 25%의 확률로 2회의 추가 공격을 가해 각각 전투력의 24%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폭풍의 일격 1 필요.
용암 채찍 - 보조 무기에 용암의 열기를 주입하고 대상을 불태워 전투력의 75.6%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보조 무기에 불꽃혓바닥 무기 효과가 적용되어 있으면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쿨 18초.
- 선행 조건 - 폭풍의 일격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거센 바람 - 질풍 발동 중, 15초 내에 질풍 공격이 계속되면 질풍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 선행 조건 - 질풍의 무기 1 필요.
소용돌이치는 무기 연마 - 소용돌이치는 무기가 영향을 받는 피해 또는 치유효과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질풍의 무기 1 또는 용암 채찍 1 필요.
용암 채찍 - 용암 채찍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자신의 화염 충격에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용암 채찍 사용 시 화염 충격이 대상의 주위에 있는 최대 2명의 대상에게 전이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용암 채찍 1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예측 불허의 바람 - 질풍의 무기가 40%의 확률로 세 번째 공격을 날립니다.
- 선행 조건 - 거센 바람 1 필요.
Raging Maelstrom - 소용돌이치는 무기가 추가로 5회만큼 중첩될 수 있습니다.
- 선행 조건 - 소용돌이치는 무기 연마 1 필요.
야생의 약진 - 늑대 정령이 되어 적을 향해 돌진하고 물어뜯어 전투력의 9%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쿨 30초.
- 선행 조건 - 소용돌이치는 무기 연마 1 또는 용암 채찍 2 필요.
선택 특성 -
- 원시 용암 발동체 - 화염 충격이 주기적인 피해를 입힐 때마다 다음 용암 채찍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용암 채찍의 재사용 대시기간이 0.5초만큼 감소합니다.
- 원시적 기본기 - 불꽃혓바닥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근접 공격 시 대상이 다음 용암 채찍으로 입는 피해가 3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 선행 조건 - 용암 채찍 2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고양 전문화 특성 8 포인트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파멸의 바람 - 8초 동안 활성화된 질풍의 무기의 발동 확률이 79%만큼 증가하고 질풍의 무기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예측 불허의 바람 1 필요.
세계의 분리 - 주무기로 전방의 대지를 일자로 갈라 적에게 전투력의 140%의 불길충격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모든 적을 2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쿨 40초.
- 선행 조건 - 예측 불허의 바람 1 또는 Raging Maelstrom 1 필요.
선택 특성 -
- Overflowing Maelstrom - 공격이나 치유 주문이 이제 소용돌이치는 무기 최대 10중첩을 소모합니다.
- Focused Maelstrom - 소용돌이치는 무기가 영향을 받는 공격 및 피해량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 선행 조건 - Raging Maelstrom 1 필요.
질풍의 토템 - 2분 동안 자신의 위치에 토템을 소환합니다. 30미터 내에 있는 파티원은 주무기로 자동 공격 시 10%의 확률로 추가 공격을 가합니다.
- 선행 조건 - Raging Maelstrom 1 또는 야생의 약진 1 필요.
선택 특성 -
- 불꽃 회오리 - 화염 충격에 영향을 받는 모든 대상에게서 이글거리는 폭발을 분출시켜 화염 충격 대상의 8미터 내에 있는 최대 6명의 대상에게 주문력의 42%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쿨 15초.
- 우박폭풍 - 소용돌이치는 무기 중첩을 소모할 때마다 다음 냉기 충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소모한 소용돌이치는 무기 중첩당 다음 냉기 충격이 1명, 최대 5명의 추가 대상에게 적중합니다.
- 선행 조건 - 또는 야생의 약진 1 또는 또는 필요.
Elemental Weapons - 화염, 냉기, 자연 공격력이 5% // 1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원시 용암 발동체 1 또는 원시적 기본기 1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폭풍인도자 - 특수 공격 사용 시 6.5%의 확률로 폭풍의 일격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선행 조건 - 파멸의 바람 1 또는 세계의 분리 1 필요.
선택 특성 -
- 선조의 늑대 친화 - 영혼 정화, 날카로운 바람, 정화, 토템을 시전해도 늑대 정령이 취소되지 않습니다.
- 신선한 물 - 자신에게 시전하는 치유의 파도 효과가 3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세계의 분리 1 필요.
낙뢰 - 전방의 모든 적을 감전시켜 전투력의 35.56%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이 최소 두 명의 대상에 겆중하면 10초 동안 무기를 번개로 강화하여, 폭풍의 일격과 용암 채찍 사용 시 전방의 모든 대상에게 전투력의 44.42%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쿨 8초.
- 선행 조건 - 세계의 분리 1 또는 Overflowing Maelstrom 1 또는 Focused Maelstrom 1또는 질풍의 토템 1 필요.
세찬 폭풍 - 폭풍의 일격 사용 시 25%의 확률로 대상을 추가로 공격하여 일반 공격력의 4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이 추가 효과로도 공격이 연쇄적으로 발동할 수 있습니다.
- 선행 조건 - 질풍의 토템 1 또는 불꽃 회오리 1 또는 우박폭풍 1 필요.
한랭의 일격 - 얼음 칼날로 적을 강타해 전투력의 115%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한랭의 일격이 다음 냉기 충격의 공격력을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 선행 조건 - 불꽃 회오리 1 또는 우박폭풍 1 또는 Elemental Weapons 1 필요.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정기 작렬 - 야생의 정기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 적 대상에게 주문력의 175%의 원소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자신의 치명타 및 극대화 또는 가속을 3%만큼, 혹은 특화를 6%만큼 증가시킵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12초.
- 선행 조건 - 파멸의 바람 1 또는 폭풍인도자 1 필요.
폭풍인도자 연마 - 폭풍인도자가 다음 폭풍의 일격이 25%의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 선행 조건 - 폭풍인도자 1 필요.
Gathering Storms - 낙뢰에 적중당한 대상 하나당 다음 폭풍의 일격의 공격력이 2% // 5%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낙뢰 1 필요.
연쇄 번개 2등급 - 연쇄 번개에 적중당한 대상 하나당 낙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낙뢰 1 필요.
뜨거운 손 - 불꽃혓바닥 무기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근접 자동 공격 시 5%의 확률로 용암 채찍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5%만큼 감소하고 8초 동안 용암 채찍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낙뢰 1 또는 세찬 폭풍 1 필요.
Swirling Maelstrom - 한랭의 일격 및 불꽃 회오리가 이제 소용돌이치는 무기 2중첩을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세찬 폭풍 1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고양 전문화 특성 20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태고의 파도 - 대상을 태고의 파도로 강타해 주문력의 65%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적에게 화염 충격을 부여하거나 아군을 치유해 주문력의 65%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추가로 다음 번개 화살이 자신의 화염 충격의 영향을 받는 모든 대상에게 일반 공격력의 150%의 효율로 적중합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정기 작렬 1 또는 폭풍인도자 연마 1 또는 Gathering Storms 2 필요.
야수 정령 - 늑대 정령 2마리르 소환하여 15초 동안 전투를 돕게 합니다. 정령은 이동 방해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야수 정령 시전 시 즉시 소용돌이치는 무기 중첩을 하나 생성하며, 15초 동안 3초마다 중첩을 얻습니다. 쿨 2분.
- 선행 조건 - Gathering Storms 2 또는 뜨거운 손 1 필요.
승천 - 15초 동안 바람의 승천자로 변신하여 즉시 8미터 내의 적들에게 전투력의 25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폭풍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자원 소모가 66%만큼 감소하며, 자동 공격 및 폭풍의 일격이 바람 공격이 되어 방어도를 무시하고 사정거리가 30미터로 증가합니다. 쿨 3분.
- 선행 조건 - 뜨거운 손 1 또는 Swirling Maelstrom 1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Primal Maelstrom - 태고의 파도가 소용돌이치는 무기 5/10중첩을 생성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태고의 파도 1 필요.
정령의 맹공 - 폭풍의 일격의 공격력이 8% // 15%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소용돌이치는 무기 1중첩을 생성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태고의 파도 1 또는 야수 정령 1 필요.
의술사의 늑대 뼈 - 소용돌이치는 무기 중첩을 획득할 확률이 2% // 4%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소용돌이치는 무기 중첩을 얻을 때마다 야수 정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2초만큼 감소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야수 정령 1 필요.
서리술사의 유산 - 소용돌이치는 무기 5중첩을 소모하면 폭풍의 일격의 쿨이 초기화되도 다음 폭풍의 일격의 공격력이 15% // 3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야수 정령 1 또는 승천 1 필요.
Static Accumulation - 승천 중에 1초마다 소용돌이치는 무기 1/2 중첩을 생성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승천 1 필요.
열 번째 줄
(*열 번째 특성의 모습.)
분리된 정령 - 태고의 파도로 생성된 번개 화살 하나당 12초 동안 가속이 6%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Primal Maelstrom 2 필요.
선택 특성 -
- 우두머리 늑대 - 야수 정령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낙뢰를 사용하면 다음 8초 동안 늑대가 주위의 모든 적을 공격합니다.
- 원소 정령 - 야수 정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만큼 감소하며, 야수 정령에 화염, 냉기, 번개 중 하나의 힘을 주입해 주술사의 능력을 강화합니다.
- 선행 조건 - 의술사의 늑대 뼈 2 필요.
Thorim's Invocation - 승천 중 바람의 일격이 자동으로 소용돌이 치는 무기 5중첩을 소모하여 적에게 번개 화살을 발사합니다.
- 선행 조건 - Static Accumulation 2 필요.
복원 전문화 특성
기본 능력 -
- 고대의 환영 - 죽은 파티원을 모두 되살립니다. 대상을 최대 생명력과 마나의 35%를 지닌 채 되살아압니다. 전투 중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대의 영혼을 대체합니다. 시전 시간 10초.
- 영혼 정화 - 아군에게 걸린 모든 마법 효과를 무효화합니다. 쿨 8초.
(*복원 전문화 특성의 모습.)
첫 번째 줄
(*첫 번째 특성의 모습.)
성난 해일 - 복원의 힘이 담긴 물로 아군 대상을 씻어 생명력을 주문력의 170%만큼 회복시키고, 추가로 18초에 걸쳐 주문력의 132%만큼 회복시킵니다. 쿨 6초.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물길 - 자신의 치유의 비 또는 성난 해일의 효과를 받는 대상에 대한 치유의 물결, 치유의 파도, 연쇄 치유의 치유량이 추가로 10% // 2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성난 해일 1 필요.
치유의 물결 - 효율적인 치유의 물결로 아군 대상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300%만큼 회복시킵니다. 시전 시간 2.5초.
- 선행 조건 - 성난 해일 1 필요.
치유의 토템 - 15초 동안 시전자의 위치에 토템을 소환하여, 2초마다 40미터 반경 내의 부상당한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 하나를 주문력의 47%만큼 치유합니다. 쿨 30초.
- 선행 조건 - 성난 해일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치유의 비 - 대상 지역에 치유의 비를 내려, 10초에 걸쳐 최대 6명의 아군 생명력의 주문력의 169%만큼 회복시킵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10초.
- 선행 조건 - 물길 2 필요.
선택 특성 -
- 선조의 늑대 친화 - 영혼 정화, 날카로운 바람, 정화, 토템을 시전해도 늑대 정령이 취소되지 않습니다.
- 폭풍수호자 - 자신을 번개로 충전하여 다음 2회의 번개 화살 또는 연쇄 번개의 공격력을 150%만큼 증가시키고 즉시 시전되게 합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물길 2 또는 치유의 물결 1 필요.
물의 보호막 - 물방울이 시전자 주위에 머무르며, 5초당 마나 회복량을 50만큼 증가시킵니다. 근접 공격에 적중당하면 시전자는 마나의 2%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몇 초마다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원소 보호막은 동시에 하나만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선행 조건 - 치유의 물결 1 필요.
천둥의 부름 - 번개 화살 및 연쇄 번개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치유의 물결 1 또는 치유의 토템 1 필요.
굽이치는 물결 - 성난 해일 시전 시 굽이치는 물결 2중첩이 부여됩니다. 굽이치는 물결은 다음 치유의 물결이나 연쇄 치유의 시전 시간을 20%만큼 감소시키거나 다음 치유의 파도의 극대화율을 30%만큼 증가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치유의 토템 1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선택 특성 -
- 범람의 파도 - 치유의 비의 범위가 2미터만큼 증가하며, 범위 내에 있는 아군 6명의 생명력을 즉시 주문력의 40%만큼 회복시킵니다.
- 산성 비 - 치유의 비 안에 있는 최대 6명의 적에게 1초마다 주문력의 15%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치유의 비 1 필요.
선조의 활력 - 자신의 치유의 파도, 치유의 물결, 연쇄 치유, 성난 해일의 첫 치유 대상의 최대 생명력이 10초 동안 5% // 1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치유의 비 1 또는 선조의 늑대 친화 1 또는 폭풍수호자 1 또는 물의 보호막 1 필요.
희생 - 직접 치유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자신의 최대 마나의 일정 비율을 돌려받습니다. 치유의 물결은 1%, 치유의 파도와 성난 해일은 0.6%, 연쇄 치유는 0.25%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 선행 조건 - 물의 보호막 1 필요.
범람의 치유 - 굽이치는 물결 소모시 다음 치유 주문의 시전 시간이 10% // 20%만큼 감소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굽이치는 물결 1 필요.
물의 토템 특화 - 굽이치는 물결을 소모하면 치유의 토템, 치유의 해일 토템, 마나 샘 토템, 마나 해일 토템, 독 정화 토템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굽이치는 물결 1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복원 전문화 특성 8 포인트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선택 특성 -
- 고대의 손길 - 연쇄 치유의 치유량이 8%만큼 증가하고 1회 추가로 전달됩니다.
- 해일의 흐름 - 성난 해일에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연쇄 치유를 시전하면 연쇄 치유의 치유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범람의 파도 1 또는 산성비 1 또는 선조의 활력 2 필요.
정신의 고리 토템 - 6초 동안 대상 위치에 토템을 소환합니다. 토템은 주위 10미터 반경 내의 모든 파티원과 공격대원이 받는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고리로 연결된 모든 플레이어의 생명력이 즉시, 그리고 1초마다 고르게 재분배됩니다. 쿨 3분.
- 선행 조건 - 선조의 활력 2 또는 희생 1 또는 범람의 치유 2 필요.
선택 특성 -
- 신선한 물 - 자신에게 시전하는 치유의 파도의 효과가 25%만큼 증가합니다.
- 원소의 대가 - 용암 폭발을 시전하면 다음 자연, 물리, 또는 냉기 주문의 공격력 또는 치유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범람의 치유 2 또는 물의 토템 특화 1 필요.
선택 특성 -
- 살아있는 증기 - 치유의 토템이 매 주기 10%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시킵니다.
- 폭우의 토템 - 15초 동안 자신의 위치에 토템을 소환하여, 자신의 모든 치유 주문의 힘을 비축합니다. 토템의 지속시간이 다하거나 파괴되면 비축된 힘이 방출되어, 40미터 내의 모든 부상당한 아군의 생명력을 비축한 치유량의 30%만큼 회복시킵니다. 치유량은 모든 대상에게 고르게 나누어집니다. 이 주문을 다시 사용하면 토템을 귀환시키며 치유 효과를 방출합니다. 치유의 토템을 대체합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물의 토템 특화 1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파도예언자의 축복 - 성난 해일의 지속시간이 3초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범람의 파도 1 또는 산성 비 1 또는 고대의 손길 1 또는 해일의 흐름 1 필요.
치유의 해일 토템 - 10초 동안 시전자의 위치에 토템을 소환합니다. 토템은 2초마다 박동하여 40미터 내의 모든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35%만큼 치유합니다.
- 선행 조건 - 고대의 손길 1 또는 해일의 흐름 1 또는 정신의 고리 토템 1 필요.
용암 쇄도 - 화염 충격으로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면 15%의 확률로 용암 폭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며, 다음 시전하는 용암 폭발 주문은 즉시 시전됩니다.
- 선행 조건 - 정신의 고리 토템 1 필요.
마나 해일 토템 - 8초 동안 시전자의 위치에 토템을 소환하여, 20미터 내 아군의 마나 재생율을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쿨 3분.
- 선행 조건 - 정신의 고리 토템 1 또는 신선한 물 1 또는 원소의 대가 1 필요.
격류 - 성난 해일의 첫 번째 치유량이 10% // 2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신선한 물 1 또는 원소의 대가 1 또는 살아있는 증기 1 또는 폭우의 토템 1 필요.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선택 특성 -
- 기복 - 세 번째 치유의 물결 또는 치유의 파도는 치유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생명 폭발 - 생명의 정기를 폭발시켜 아군 대상을 주문력의 190%만큼 치유하고 다음 직접 치유 주문 효과를 증가시킵니다. 쿨 15초.
- 성난 해일, 치유의 파도, 치유의 물결 - 치유량이 35%만큼 증가합니다.
- 연쇄 치유 -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하고 1명에게 추가로 전달됩니다.
- 치유의 비, 폭우 - 2명의 아군을 추가로 치유합니다.
- 샘솟는 물살 - 초과 치유량의 25%가 보호막으로 적용됩니다.
- 선행 조건 - 파도예언자의 축복 1 또는 치유의 해일 토템 1 필요.
정기의 메아리 - 성난 해일과 용암 폭발이 추가로 1회 충전됩니다.
- 선행 조건 - 치유의 해일 토템 1 또는 용암 쇄도 1 또는 마나 해일 토템 1 필요.
선택 특성 -
- 대지의 벽 토템 - 15초 동안 시전자의 최대 생명력을 가진 토템을 소환합니다. 10미터 내 아군이 받는 최대 시전자의 생명력의 35%만큼의 피해량이 토템으로 전이됩니다. 쿨 1분.
- 선조의 보호 토템 - 30초 동안 대상 위치에 토템을 소환합니다. 토템으로부터 20미터 내의 모든 아군의 생명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아군이 사망하면 토템이 사라지면서 사망한 아군이 20%의 생명력과 마나를 지닌 채로 윤회할 수 있습니다. 막대한 피해를 입고 죽은 아군은 윤회할 수 없습니다. 쿨 5분.
- 선행 조건 - 마나 해일 토템 1 또는 격류 2 필요.
대지생명의 무기 - 주술사의 무기에 대지생명의 힘을 부여하여, 성난 해일, 연쇄 치유, 치유의 파도, 치유의 물결이 20% 확률로 대상에게 대지생명을 발동시켜 12초 동안 주문력의 4%만큼 추가 치유를 하게 합니다. 60분 동안 지속됩니다.
- 선행 조건 - 격류 2 또는 살아있는 증기 1 또는 폭우의 토템 1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복원 전문화 특성 20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태고의 파도 - 대상을 태고의 파고로 강타해 주문력의 65%의 원소 피해를 입히고 적에게 화염 충격을 부여하거나 아군을 치유해 주문력의 65%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성난 해일을 부여합니다. 추가로 다음 치유의 물결이 자신의 성난 해일의 영향을 받는 모든 대상에게 일반 치유량의 60%의 효율로 적중합니다.
- 선행 조건 - 파도 예언자의 축복 1 또는 기복 1 또는 생명 폭발 1 필요.
고대의 각성 - 치유의 물결이나 치유의 파도, 성난 해일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선조의 영혼을 소환해 40미터 내에 있는 생명력 비율이 가장 낮은 아군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을 치유량의 10% // 20%만큼 즉시 치유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기복 1 또는 생명 폭발 1 또는 정기의 메아리 1 필요.
대지의 조화 - 대지의 보호막 대상의 생명력이 75% 미만이면 대지의 보호막의 치유량이 50% // 100%만큼 증가합니다. 치유의 물결 및 치유의 파도 시전 시 대상에게 대지의 보호막 중첩을 부여하며, 최대 9번까지 중첩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정기의 메아리 1 또는 대지의 벽 토템 1 또는 선조의 보호 토템 1 필요.
보이지 않는 흐름 - 아군에게 활성화된 성난 해일 하나당 치유량이 0.5% // 1%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대지의 벽 토템 1 또는 선조의 보호 토템 1 또는 대지생명의 무기 1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태고의 파도 연마 - 태고의 파도가 다음 치유의 물결의 치유량을 7% // 15%만큼 증가시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태고의 파도 1 필요.
폭우 - 대상 위치 반경 12미터 내에 있는 최대 6명의 부상당한 아군에게 폭우를 내려 생명력을 주문력의 175%만큼 회복시킵니다. 치유 효과를 받은 대상 하나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5초.
- 선행 조건 - 태고의 파도 1 또는 고대의 각성 2 필요.
자연의 집중 - 연쇄 치유의 주 대상이 받는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고대의 각성 2 또는 대지의 조화 2필요.
끝없이 치솟는 파도 - 8초 동안 마나를 과충전하여 가속을 10%만큼, 치유량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과충전된 동안에는 마나 회복이 중단됩니다. 쿨 30초.
- 선행 조건 - 대지의 조화 2 또는 보이지 않는 흐름 2 필요.
대지의 파수꾼 - 대지생명의 치유량이 15% // 30%만큼 증가합니다. 대지생명은 항상 최대 생명력이 12% // 25%미만으로 떨어진 대상에게 발동합니다.
- 선행 조건 - 대지생명의 무기 1 필요.
열 번째 줄
(*열 번째 특성의 모습.)
선택 특성 -
- 연속되는 파도 - 태고의 파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 격동의 물결 - 태고의 파도 시전 시 30%의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동하지 않습니다.
- 선행 조건 - 태고의 파도 연마 2 필요.
선택 특성 -
- 원시 해일의 핵 - 성난 해일을 4번 시전할 때마다 성난 해일 대상 주위에 있는 또 다른 아군 대상에게도 성난 해일을 부여합니다.
- 만조 - 마나를 40% 소모할 때마다 마조 효과가 부여되어 다음 2회의 연쇄 치유가 치유량의 10%만큼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시키고, 전달될 때마다 치유량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 선행 조건 - 고대의 각성 2 필요.
승천 - 15초 동안 물의 지배자로 변신하여 시전하는 모든 치유 주문의 효과가 복제되고 주문력의 876%의 생명력을 즉시 회복시킵니다. 치유 효과는 20미터 내에 있는 주변 아군에게 균등하게 분해됩니다. 쿨 3분.
- 선행 조건 - 대지의 조화 2 필요.
선택 특성 -
- 샘솟는 물살 - 흐르는 격류를 생성해, 시전자 번방으로 넓은 원호 범위 내 아군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190%만큼 회복시킵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20초.
- 깊이 뿌리내린 정기 - 성난 해일 시전 시 7%의 확률로 6초 동안 승천이 활성화됩니다.
- 선행 조건 - 보이지 않는 흐름 2 또는 대지의 파수꾼 2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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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만으로 보면 오리지날보다 복잡해진건 맞긴함. | 22.08.21 10:54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