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적
원생형태 행렬 업적에서 약탈의 자동기계: 신세대가 방어구 파손을 시전하는 동안 죽을 때 해당 업적이 완료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직업
죽음의 기사
부정 -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4세트 효과 - 하수인이 주는 피해 증가치가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영혼 수확자의 2차 효과가 발동하면, 이 보너스 증가치가 2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부정의 티어 세트 보너스는 냉기 전문화와 차이 - 강력한 단일 딜과 마무리 일격 - 위해 조정한 것입니다. 세트 효과의 초기 조정은 이를 맞추기에 너무 낮았으며, 특히 다른 유사한 보너스와 비교할 때 더욱 심각했습니다.
드루이드
조화 -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2세트 효과 - 이제 월식상태가 되면 발동하는 엘룬의 분노의 효율이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4세트 효과 - 월식 중에 별빛 쇄도 및 별똥별의 자원 소모량 감소치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일부 조화의 옵션 과 조화 티어 세트의 시너지로 인해, 이 효과는 의도한 것보다 약간 더 높은 성능을 보였습니다. 우리는 다른 티어와의 균형을 맞추면서 시너지 선택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 변경 사항은 조화의 티어 세트 효과를 유지하지만, op급의 파워를 억제하기 위한 것입니다.
야성 -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2세트 효과 - 이제 광폭화의 쿨 감소가 소모한 연계 점수 당 0.5초에서 0.7초로 증가합니다.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4세트 효과 - 4세트 효과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야성 티어 세트에 대한 모든 피드백에 감사드리며, 이런 변경 사항을 설명하는데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전에 이 보너스를 조정할 때전설 효과, 야성 티어 방어구의 시너지, 광역 딜 구조 등 여러 요소를 고려했습니다. 공개 테스트 중에 마지막으로 조정된 이후 받은 많은 피드백을 기반으로 수치를 새롭게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이 보너스는 단일 몹과 전투 시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의 목표는 야성 드루이드의 단일딜을 강력하게 하면서 광역딜량을 늘리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토론을 계속
사냥꾼
야수 -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4세트 효과 - 효과가 변경되어서, 살상 명령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다음 다음 코브라 사격 또는 일제 사셕을 강화합니다. 다음 코브라 사격의 피해량 및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40%만큼 증가하거나, 일제 사격이 야수 회전베기를 6초 동안 부여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야수 사냥꾼의 4세트 효과에 추가 기능을 넣고 싶습니다. 살상 명령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기존 기능에 추가로, 다음 일제 사격으로 야수 회전베기를 6초 동안 더 오래 지속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광역딜 상황에서 날카로운 사격, 코브라 사격, 살상 명령에 더 집중할 수 있고, 야수 회전베기 버프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4초마다 일제 사격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덜 걱정해도 됩니다.
사제
수양 -
- 2세트 효과: 어둠의 치유가 두 번째 적용되게 하면, 실체화된 황혼 2중첩이 소모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주술사
정기 -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번개 화살이나 연쇄 번개를 시전하여 얻은 폭풍 정령의 돌풍 효과는 이제 최대 20개가 아닌 10개의 중첩을 가집니다. 또한 폭풍의 정령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폭풍의 정령을 다시 시전하면, 돌풍 버프가 초기화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오랜 시간동안 폭풍의 정령을 유지하고 높은 가동 시간을 유지하는 능력은 0.6초 미만의 시전 시간을 가진 번새 화살로 발동합니다. 플레이어들은 이것이 불편하다고 피드백을 하였고, 우리는 이것이 상당한 접근성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이유로, 우리는 앞으로 비슷한 문제를 피하기 위해 직업 특성이 이렇게 짧은 캐스팅 시간을 허용하는 것을 완전히 피하고 싶습니다. 폭풍의 정령에 부여할 수 있는 최대 시전 시간 감소를 줄일 것입니다. 또한 폭풍의 정령이 이미 활성화된 상태에서 폭풍의 정령을 다시 시전하면, 돌풍 중첩이 초기화됩니다.
고양 -
- 냉기 충격 및 화염 충격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가속의 효과로 두 번 진행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흑마법사
고통 -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2세트 효과 - 사악한 환희의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4세트 효과 -어둠의 화살의 발동율이 20%에서 30%로, 영혼 흡수의 발동율이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고통 세트 보너스는 이를 행하는데 있어 충분한 보상을 주지 못했습니다. 이런 효과 증가는 고통 티어 세트 효과를 강화하여 다른 직업의 세트 효과와 비슷한 성능을 내게끔 하려함입니다.
전사
분노 -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2세트 효과 - 분노의 강타의 피해량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4세트 효과 - 무모한 희생의 지속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전설 -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영광(강령군주 전설) - 분노 전사의 경우 깃발 지속 시간을 증가시키기 위해 소모해야 하는 분노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분노의 티어 세트는 의도한 것보다 더 강력했기에, 우리는 티어 세트에 대한 목표에 더 잘 맞도록 2세트 및 4세트 효과의 파워를 줄일 것입ㄴ다. 또한 영광 전설 장비를 낀 상태에서 정복자의 깃발의 지속 시간을 늘리기 위해 분노 전문화가 소모해야 하는 분노를 증가시킬 예정입니다. 영광 전설을 끼고 정복자의 깃발을 끼면, 도관 및 세트 효과와 조합되어 의도한 것보다 강력한 효과를 보여 지속 시간이 훨씬 길게 됩니다. 이런 변경점을 통해 모든 성약의 단 분노 전사의 전반적인 느낌이 유지되며, 뤌씬 더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몬스터와 NPC
(서버 재시작 후 적용.) 안트로스 전역 퀘스트를 완료하면 얻을 수 있는 령의 량이 250에서 500으로 증가합니다.
태초의 존재의 암호
이제 소프파니안 이해를 연구한 후 "불가사의한 식물" 퀘스트를 주는 글리머케인을 만나 해당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던전 및 레이드
태초의 존재의 무덤
가끔 보스가 패배하면 즉시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기술자 자이목스 -
- 자이 수행사제의 육중한 강타의 시각 효과가 실제 피해 범위보다 작게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판테온의 원형 -
- 겸손의 강타가 치명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룬조각사의 죽음의 손길의 피해 감소 효과를 정확하게 반영하도록, 보루의 수호물의 던전 도감 내용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최고위 설계사 리후빔 -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첫 번째 합성이 훨씬 더 일찍 시작됩니다.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합성 시전 사이의 시간이 약간 감소합니다.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원생형태 불일치로 인한 피해 감소효과가 90%에서 일반은 50%, 영웅은 20%로 감소합니다.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영웅 난이도에서 우주 이동의 피해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영웅 난이도에서 불안정한 티끌 생성 시 받는 피해가 약 25%만큼 증가합니다.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영웅 난이도에서 분해 마력의 피해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모든 난이도에서 리후빔이 예상보다 훨씬 약한 피해를 공격대에 입히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그래서 향후 리후빔의 조정 상황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출시 후 전투의 난이도를 바로 높히지는 않지만, 때때로, 의도한 것보다 너무 심하게 맞기 않을 때, 이를 해결하기 위해 개입하곤 합니다. 우리는 이 경우 개입이 필요하다 생각하므로, 다음주 주간 점검 이후 리후빔과의 전투 시 공격대가 받는 피해를 증가시키는 여러 변경 사항을 적용할 것입니다. 가장 큰 변경 사항을 받는 우주 피해를 90%만큼 잘못 줄이는 원행형태 정렬 해제입니다. 이 값은 다음주 영웅 난이도에서 훨씬 낮이질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공격대 피해를 훨씬 안정적이게 만들기 위해 리후빔의 다른 능력 중 일부를 조정하였습니다.
되찾는 자 할론드루스 -
- 테오타르의 감사의 표시(벤티르 영혼결속)가 전투에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제의 부정의 회오리(강령군주 능력)이 특정 시점을 제외하고 할론드루스에서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려 합니다.
안두인 린 -
- (서버 재시작 후 적용.)신화 난이도를 제외하고 안두인 린의 생명력이 10%에 도달하면 즉시 마지막 단계가 진행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이미 낮은 난이도에서 막페를 안보거나 짧게 보는 경우가 많으며, 차후 점점 늘어날 것이기에 하는 조치입니다.
공포의 군주 -
- 망가진 로데론의 문장 방패에서 문제를 확인하여, 일주일 동안 드랍되지 않습니다. 이 방패는 3월 17일 주간 점검 후부터 위대한 금고 및 드랍템으로 나옵니다.
쐐기돌 던전
타자베쉬: 경이의 거리의 쐐기돌 던전이 38분의 제한 시간을 잘못 계산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이 변경점은 소급적용됩니다. 여러분의 점수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타자베쉬: 소레아의 승부수
시간선장 후크테일 -
- 대포 포화가 면역 효과를 무시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타자베쉬: 경이의 거리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지원 장교의 굴절 빛 겨화 보호막이 이제 마법 효과가 됩니다.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추적자 조코르스의 생명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고대의 심장부 사냥개의 생명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상업구 집행자의 생명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사령관 조파르의 생명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대사육장 -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정화 프로토콜의 피해량이 25%만큼 감소합니다.
- (서버 재시작 후 적용.) 폭식의 피해량이 35%만큼 감소합니다.
아이템 및 보상
플레이어가 이미 계시의 열쇠를 2개 가지고 있다면 더 이상 드랍되지 않습니다.
이제 요구 사항을 충족한 플레이어는 순수한 혁신의 보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퀘스트
플레이어가 "지로에서 영웅으로" 퀘스트 동안 추방자 하노아의 말이 끝나기 전에 게임을 끄거나 해당 장소를 벗어났으면, 이후 다시 돌아가서 결말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