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북미 공홈.
그동안 나온 9.0.5 PTR 노트를 기반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지금까지 나온 9.0.5 던전, 레이드, PvP, 령 능력 변경점.
PvE.
던전 및 레이드.
속죄의 전당.
벤티르 플레이어가 지배할 수 있는 충직한 돌숨결의 지속 시간이 30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지배한 충직한 돌숨결의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하지만, 돌숨결의 은혜의 지속 시간이 30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핏빛 심연.
령 우리의 지속 시간이 45초에서 1분으로 증가합니다. 주변에서 적을 죽이면 얻을 수 있는 버프인 죄악의 몰락지의 은혜의 지속 시간도 60초에서 75초로 증가합니다.
령 우리 중 하나의 위치가 로밍중인 묘실의 수호병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합니다.
신화 쐐기돌 던전.
시클을 하면, 다음주 위대한 금고에서 같은 레벨의 쐐기돌을 보상으로 줍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9.0.5 1주차에 15단 시클을 하면, 2주차에 15단 돌을 받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2주차때 15단 이상 돌을 시클하지 못했다면, 3주차에 14단 돌을 받습니다.
신화 쐐기돌 던저에서 획득한 장비는 이제 신화 쐐기돌 클리어 및 부름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신규 화폐 용맹 점수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주간 용맹 점수 상한선은 5,000점에서 시작하며, 매주 750점만큼 즈아합니다. 9.0.5 패치 전에 얻은 아이템은 업그레이드할 수 없습니다.
- 템렙 200 - 맨 처음 업글 상한선.
- 템렙 207 - 쐐기돌 탐험가 업적 필요(모든 던전 5단 이상 시클.).
- 템렙 213 - 쐐기돌 정복자 업적 필요(모든 던전 10단 이상 시클.).
- 템렙 220 - 쐐기돌 장인 업적 필요(모든 던전 15단 이상 시클.).
이제 돌 깨고 클리어하면 두 번째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아이템의 템렙은 기존 던전 템렙보다 다소 낮을 것입니다(예시 - 7단 쐐기돌을 시클 못하면 200템 1개와 197템 1개가 나옵니다.).
템렙 207 업글을 위해 어둠땅 쐐기돌 탐험가: 1시즌 업적이 추가됩니다. 모든 던전 5단 이상 시클하면 됩니다.
(*어둠땅 쐐기돌 탐험가: 1시즌 업적의 모습.)
용맹 점수는 첫주에 5,0000점까지 모을 수 있고, 소유는 최대 1,500점까지만 할 수 있습니다. 이 수치는 정복점수같이 매주 750점씩 증가합니다. 용맹 점수는 부름퀘스트(50)나 쐐기돌 던전을 돌면 얻을 수 있습니다.
(*용맹 점수의 모습.)
도적 전설인 일급 암살자의 징표가 이제 자동 공격 및 도적 능력의 치명타 확률에만 영향을 끼칩니다.
역병 몰락지.
강령군주 캐릭터가 받을 수 있는 역병 몰락지 버프가 이제 살덩이창조를 쓰지 않고, 살덩이창조의 지속 효과에 의해서 발동합니다.
(*살덩이창조의 모습.)
도미나 베놈블레이드 -
혈족 암살자가 더 이상 괴저 어픽스 중첩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핏빛 심연.
장군 카알 -
장군 카알 가는 길에 나오는 가르곤이 더 이상 괴저 어픽스 중첩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고통의 투기장.
강령군주 성약의 단 특수 효과인 강령군주의 선택의 지속 시간이 5분에서 6분으로 증가합니다.
오만불손한 도전자 -
신화 난이도에서 비열한 자 시라가 삭제되고, 도감에서도 삭제됩니다.
나스리아 성채.
얼라이언스 명예의 전당이 완료됨에 따라, 각 지역에서는 다음 공격대 초기화 후 모든 플레이어가 글로벌 신화 나스리아 성채를 갈 수 있습니다.
혈기의 의회 -
영웅 및 신화 난이도에서 성주의 격노의 효과가 15%만큼 감소합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정예 바위수호자의 생명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모든 난이도에서 정예 바위수호자의 근접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모든 난이도에서 정예 바위수호자가 죄악에 물든 검을 덜 자주 시전합니다.
무도회의 열기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춤에 빠진 바보의 생명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모든 난이도에서 영혼 쐐기의 공격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위대한 금고 레이드 보스 숫자가 3/7/10에서 3/6/9로 변경됩니다.
(*나스리아 성채 위대한 금고 조건이 변경된 모습.)
나스리아 성채에서도 잠재력 도관이 나옵니다. - 9.0.5 - 나스리아 성채에서 나오는 잠재력 도관.
PvP.
직업.
이제 적 플레이어가 시전하는 잿빛 신성화(벤티르 성기사), 보루의 창(키리안 전사), 공명의 화살(키리안 사냥꾼), 야생 영혼(나이트 페이 사냥꾼)의 시각효과를 좀 더 손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죽음의 기사.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시체 되살리기(1 등급)로 일시적인 구울을 소환할 때 부여되던 기절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혈기의 룬의 배부름 약화 효과는 이제 플레이어 간 전투 인스턴스에 입장할 때 사라집니다.
악마 사냥꾼.
복수 -
일리단의 손아귀(PvP 특성)을 재시전 할 때 대상을 던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사냥꾼.
희생의 포효(PvP 특성)를 더 이상 사냥꾼의 펫이 죽었거나 매즈에 당해있는 동안 시전할 수 없습니다.
마법사.
얼음 형상(PvP 특성)이 더 이상 대체 능력인 얼음 핏줄과 일치하게 글쿨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얼음 형상(PvP 특성)을 찍었을 시 이제 차디찬 추직력 도관이 제대로 작동합니다.
비전 마법 강화(PvP 특성)을 찍었을 시 황천의 정밀함 및 비전의 귀재 도관이 이제 제대로 작동합니다.
성기사.
신성 -
천상의 시야(PvP 특성)가 이제 암흑 저항 오라를 부여하지 않고, 오라 숙련의 쿨을 1분만큼 감소시킵니다.
(*천상의 시야의 모습.)
궁극의 희생(PvP 특성)이 기존 효과에 추가로, 희생의 축복이 6초 동안 지속되게 합니다.
(*궁극의 희생의 모습.)
약자 정화(PvP 특성)가 여러 디버프를 해제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보호 -
영광의 군마(PvP 특성)가 이제 모든 메즈 효과가 아닌 이동 방해 및 불가 효과에만 면역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광의 군마의 모습.)
왕실의 수호자 도관이 잊은 여왕의 수호자(PvP 특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징벌 -
아군이 죽었을 때, 궁극의 응징(PvP)의 부활 보너스가 성기사에게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사제.
이제 깃발 등 PvP 오브젝트를 클릭하려하면 상급 소실이 취소됩니다.
대규모 마법 무효화가 더 이상 상실 소실을 해제시키지 않습니다.
암흑 -
상급 소실(PvP 특성)이 더 이상 정신 폭탄이 발동하거나 어둠 붕괴(특성)이 피해를 입힐 때 취소되지 않습니다.
도적.
무법 -
제어의 기세(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는 이제 아드레날린 촉진의 지속시간을 더 길게 덮어씌우지 않습니다.
잠행 -
어둠의 결투(PvP 특성)를 더 이상 얼음 방패나 천상의 보호막같이 면역인 대상에게 시전할 수 없습니다.
주술사.
사술은 이제 플레이어 간 전투 목표를 점령하기 위해 정신을 집중하고 있는 플레이어를 방해합니다. 단, 해당 플레이어가 사술에 취약해야 합니다.
흑마법사.
저주 증폭(PvP 특성)의 쿨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저주 증폭의 모습.)
시전 마법진(PvP 특성)을 배워도 영원한 결의가 침묵 및 시전 방해 효과를 제공합니다.
(*시전 마법진의 모습.)
악마의 갑옷(PvP 특성)의 방어도 증가치가 90%에서 160%로 증가합니다.
(*악마의 갑옷의 모습.)
고통 -
매즈를 당해있는 동안 신속한 전염(PvP 특성)을 사용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전사.
야만전사(PvP 특성)는 이제 도약자(전설 효과)와 함께 사용 시 모든 영웅의 도약 충전 횟수를 초기화하지 않습니다.
무기 -
전투 깃발(PvP 특성)이 여러 개 활성화 된 경우 전투 깃발이 일찍 만료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와 전투 시, 착취자(전설 효과)의 중첩 당 필사의 일격 공격력 증가치가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벤티르 전사의 경우 중첩 당 필사의 일격 증가치가 36%에서 18%로 감소합니다.
방어 -
감시(PvP 특성)가 반사된 피해 효과와 광역 피해에 의해 잘못 소모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평점제 시스템에서 다른 것에 비해 2대2의 경우 평점이 올라가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이 변경점은 남은 시즌에 점진적으로 올라가며, 다음 시즌에도 지속됩니다.
전쟁노래 협곡과 쌍둥이 봉우리의 호드 깃발 크기가 얼라이언스 깃발 크기가 같도록 커졌습니다.
전쟁노래 협곡과 쌍둥이 봉우리에서 집중 공격과 무자비한 공격이 이제 중첩 당 받는 피해를 10%만큼 증가시키고, 받는 치유량을 5%만큼 감소시킵니다.
깊은바람 협곡의 점령 깃발이 이제 시작하자마자 생기지 않고, 시장(가운데)는 전장 시작 18초 후에 다른 거점은 전장 시작 14초 후에 생성됩니다.
겨울 손아귀 요새 및 아쉬란 전장에서 전투 깃발을 사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피의 욕망, 영웅심, 시간 왜곡, 원초적 분노, 영웅심의 북, 혼돈의 소용돌이의 북을 더 이상 전장 대기 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들끓는 해안이 현재 발생한 문제를 조사하고 고치는 동안 평점제 전장 목록에서 제거됩니다.
최대 레벨 미만의 플레이어가 전장에서 얻는 명예가 30%만큼 감소합니다. 경험치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아쉬란.
각 진영 별 최대 플레이어 숫자가 30명에서 35명으로 증가합니다.
시작 군사력이 150에서 175로 증가합니다.
양 진영이 모두 별 뿌리 줄기와 노래꽃에 더 쉽게 갈 수 있도록, 두 소모품이 이제 암흑숲과 부패한 묘지에서 서로 나란히 젠됩니다
크로노스와 판그랄을 소환하는데 필요한 유물 조각이 3,000개에서 1,500개로 감소합니다.
호드와 얼라이언스 탑 마법사 처치 시 깍이는 적 군사력이 50에서 30으로 감소합니다.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탑 마법사의 주문이 조정됩니다.
라일라이 크레스트폴 - 얼라이언스 탑 마법사.
- 노스랜드의 바람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5%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얼음화살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8%로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연발 얼음화살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5%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더 이상 대규모 변이를 시전하지 않습니다.
제론 엠버폴 - 호드 탑 마법사.
- 화염구가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8%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발화 회오리가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5%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작열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살아있는 폭탄의 즉발 피해가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5%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살아있는 폭탄의 추가 피해가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5%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살아있는 폭탄이 폭발 시 더 이상 넉백시키지 않습니다.
- 제론이 소환한 용암 격노가 쓰는 마그마 폭발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5%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정복의 섬.
글레이브 투척기의 생명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얼라이언스 및 호드 사령관의 생명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파괴 전차의 생명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투석기의 생명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성문을 무너뜨리기 위한 공성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겨울손아귀 요새.
이제 전투 시작 시 부서진 사원과 가라앉은 경기장 작업장을 공격측이 가지고 시작합니다.
겨울손아귀 성벽, 겨울손아귀 요새 벽, 겨울손아귀 요새 성문의 생명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탑을 부수면 감소하는 전장 시간이 5분에서 8분으로 증가합니다.
공성전차의 증기 돌격 능력의 피해량이 플레이어 생명력의 30~45%에서 20~35%로 감소합니다.
파괴전차의 바위 던지기 능력의 피해량이 플레이어 생명력의 36%에서 20~25%로 감소합니다.
파괴전차가 요새 벽과 탑을 공격할 때 보다 비슷한 공성 피해를 입힙니다.
전장을 시작하고 5분이 지나면 모든 플레이어(늦게 참가한 플레이어 모두 포함)가 하사관으로 승급합니다.
사족 - 령 능력.
키리안.
의회의 돌의 이동 속도 증가치가 30%에서 50%로 증가하고, 회피율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획득 횟수가 2회에서 1회로 감소합니다.
강령군주.
새로운 령 능력: 황폐 키틴질 (고급) – 살덩이창조의 피해 흡수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3번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극악무도한 바느질이 증가시키는 주능력치가 8%에서 20%로 증가하고, 이제 등급이 희귀가 아닌 고급 등급입니다. 최대 획득 숫자가 3회에서 1회로 감소합니다.
나락쥐 혐오증이 깃든 대퇴골이 삭제됩니다.
나이트 페이.
새로운 령 능력: 혹한의 야생씨앗 (영웅) – 영혼형상 활성화 시 출발 및 도착 지점으로부터 12미터 내에 있는 적을 6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1번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령 능력: 영혼의 야생씨앗 (고급) – 영혼형상 및 깜빡임이 최대 생명력의 20%만큼 회복시킵니다. 2번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엉겨 붙는 안개가 삭제됩니다.
결정화된 꿈이 삭제됩니다.
벤티르.
옹이진 열쇠 중첩당 감소하는 어둠의 문의 시전 시간이 10%에서 20%로 증가하고, 감소하는 쿨이 3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최대 획득 숫자가 10회에서 5회로 감소합니다.
죽음의 기사.
새로운 령 능력: 혼돈의 웅덩이 (영웅) – 죽음과 부패로 피해를 입히면 대상에 대한 자신의 공격력이 2%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새로운 령 능력: 뼈 빌리기 (희귀) – 죽음의 손아귀가 10초 동안 대상이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또한 1분 동안 되살아난 잠복꾼이나 죽은 자의 학자를 되살립니다.
뼈 빌리기 및 해골 수확자로 소환된 해골 병력의 공격력이 크게 증가합니다.
사술 방출기가 재설계됩니다. 이제 대마법 보호막이나 대마법 지대에 영향을 받는 동안 룬마력 생성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괴악한 혼합물이 재설계됩니다. 이제 죽음의 고리를 시전할 때마다 8초 동안 자신과 모든 쫄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박멸자가 재설계됩니다. 이제 죽음의 손아귀가 2충전이 되고, 나락쥐를 죽이면 모든 죽음의 손아귀의 쿨이 초기화됩니다. 최대 2번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크리버의 수호물이 이제 대마법 지대의 지속 시간을 3초만큼 증가시키고, 더 이상 대마법 지대의 받는 주문 피해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다크리버의 렌즈의 주문 반사 효과가 이제 대마법 보호막에도 적용됩니다.
퍼지는 부패가 더 이상 중첩되지 않으며, 죽음과 부패 안에 이는 적에게서 받는 피해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죽음의 권역이 이제 죽음과 부패에 걸린 적에게 받는 피해도 10%만큼 감소시킵니다.
불굴의 수갑이 이제 영향을 받는 적에게 입히는 물리 및 냉기 피해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더 이상 얼음 결계의 지속 시간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선혈의 꼬챙이의 희생의 서약읙 공격력 증가치가 300%에서 400%로 증가하지만, 시체 되살리기의 쿨 감소가 25초에서 20초로 감소합니다.
리치의 로브가 이제 죽음의 일격 사용 시마다 리치의 혼을 10초 감소시키는 것에서 룬마력 10 소모시마다 리치의 혼의 쿨을 4초 감소시키게 변경됩니다.
인력의 이름이 죽음의 갈고리로 바뀌고 효과가 변경됩니다. 이제 죽음의 손아귀 시전 시 플레이어가 대상에게 갑니다.
공포의 분비물이 희귀 등급이 됩니다.
죽음군주의 교훈이 삭제됩니다.
죽음군주의 유산이 삭제됩니다.
살아 움직이는 병기가 삭제됩니다.
악마 사냥꾼.
비상석의 치유량이 초당 3%에서 6%로 증가합니다.
변화의 인장이 감소시키는 탈태의 쿨이 1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최대 획득 숫자가 4회에서 3회로 감소합니다.
실체 없는 홍채의 공격력이 1%에서 5%로 증가합니다.
구도자의 분노가 중첩 당 증가시키는 악마의 이빨, 절단의 공격력이 20%에서 2%로 감소합니다. 하지만 이 효과는 더 이상 소모되지 않고 중첩됩니다.
분노의 발굽이 이제 나락쥐를 죽일 때마다 탈태의 지속 시간을 연장시키지 않고, 쿨을 6초만큼 감소시킵니다.
퓨리윙이 이제 피해를 입히지 못하면 더 이상 자신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드루이드.
드루이드가 보존의 껍질(드림위버 영혼결속) 안에서 사망한 경우 드물게 기절 상태가 영원히 지속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사냥꾼.
나락쥐 눈알주머니가 더 이상 스스로 시전한 야수의 격노의 지속 시간을 덮어쓰지 않습니다.
눈속임이 끝난 후에도 가끔 혼탁한 수정 효과가 남아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마법사.
새로운 령 능력: 중력 격동 (영웅) – 적을 넘어뜨리거나, 이동 불가 또는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들면 8초 동안 화염, 비전, 냉기 주문이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새로운 령 능력: 시간술사의 모래시계 (희귀) – 시간 돌리기의 지속시간 동안 자신과 환영 복제가 시간 왜곡 효과를 얻습니다.
새로운 령 능력: 마술사의 얼어붙은 영혼 (희귀) – 얼음 방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사라집니다.
새로운 령 능력: 주문술사의 수호물 (고급) – 자신의 방벽으로 흡수한 피해량에 따라 지능이 최대 20%만큼 증가합니다.
새로운 령 능력: 기괴한 가르침 (일반) – 불덩이 작렬, 진눈깨비, 비전 탄막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차원검이 점멸의 쿨을 충전하지 않고, 이제 점멸을 3 충전 기술로 만듭니다.
사파이어 분광경이 중첩 당 생성하는 환영이 1개에서 2개로 증가하고, 이제 일반 등급이 됩니다.
엄습하는 한기가 영원한 보온의 양말없이 발동하고 이제 아무때나 얻을 수 있습니다.
잔존하는 괴로움(벤티르)이 증가시키는 고문의 거울의 공격력이 1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적개심(벤티르)이 이제 고통의 거울 피해가 아닌 고통의 거울이 걸린 적이 죽으면 쿨을 초기화시킵니다.
말도의 마법 깃든 지팡이가 삭제됩니다.
변이된 쥐의 간이 삭제됩니다.
동물 마법의 고서가 삭제됩니다.
탐스러운 치즈가 삭제됩니다.
사제.
새로운 령 능력: 어둠의 기술 (희귀) – 정신 폭탄 또는 영혼의 절규에 영향을 받는 적은 1초마다 자신의 생명력의 5%에 해당하는 피해를 받습니다. 이 피해로는 정신 폭탄이나 영혼의 절규가 해제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령 능력: 공허의 망령 인장 (희귀) – 어둠의 권능: 죽음으로 적을 처치하면 1분 동안 공허의 망령 수호자를 소환합니다. 소환된 공허의 망령은 공허의 채찍을 시전하여 생명력이 50% 이상인 적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새로운 령 능력: 집정관의 영혼 (희귀) – 마력 주입의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모든 주기적인 피해 및 치유 효과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새로운 령 능력: 영향력의 수도두건 (고급) – 정신 지배의 지속시간 동안 자신의 캐릭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3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새로운 령 능력: 빛이 깃든 알 (고급) – 성스러운 일격 또는 정신의 채찍 사용 시 15%/5%의 확률로 마력 주입이 부여됩니다.
새로운 령 능력: 타락한 사제의 축복 (일반) – 신성한 불꽃이나 정신 분열을 시전하면 다음 파멸의 역병, 회개, 빛의 권능: 응징의 공격력 또는 치유량이 제각기 30%, 30%, 6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되지만 지속시간은 갱신되지 않습니다.
인형술사의 끈은 이제 영향력의 수도두건을 배우기 전까지 플레이어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감내하는 영혼이 주문의 지속시간 증가시차 50%에서 80%로 증가합니다.
머무르는 사념의 중첩 당 발동율이 3%에서 5%로 증가합니다.
정신조작자의 손장갑이 이제 시전 속도 감소가 아닌 정신조작의 공격력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파괴자의 열정의 최대 획득 숫자가 1회에서 3회로 증가합니다.
순결의 막대는 이제 암흑 전문화 특성 불행을 통해 흡혈의 손길로 어둠의 권능: 고통이 시전될 때 정상적으로 발동합니다.
정신의 지갑이 삭제됩니다.
영혼 흡입이 삭제됩니다.
실체 없는 치유의 기술이 삭제됩니다.
도적.
고요의 발보호구가 도적의 근접 공격력을 증가시키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제 소멸을 통해 은신하여도 고요의 발보호구의 효과가 활성화됩니다.
주술사.
새로운 령 능력: 소진된 테슬라 코일 (영웅) – 15초마다 폭풍수호자 효과를 얻습니다.
새로운 령 능력: 순수한 정령 핵 (희귀) – 정기 주술사의 경우 불의 정령 또는 폭풍의 정령의 지속시간이 50%만큼 증가합니다. 고양 주술사의 경우 야수 정령의 지속시간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복원 주술사의 경우 정신의 고리 토템을 소환하면 즉시 모든 아군을 최대 생명력의 15%만큼 치유하고 반경 내의 모든 적은 최대 생명력의 1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새로운 령 능력: 회오리치는 소용돌이 병 (일반) – 정기 주술사의 경우 지진 및 대지 충격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고양 주술사의 경우 소용돌이치는 무기의 공격력 및 치유량 증가 효과가 증가합니다. 복원 주술사의 경우 자신의 치유의 비 안에 있는 적에게 주기적으로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폭풍 전도체가 번개 화살 및 연쇄 번개가 아닌 자연 및 냉기 공격력을 50%만큼 증가시킵니다.
지진해일의 유물이 이제 시전 속도가 아닌 받는 치유량을 50%만큼 증가시킵니다.
영웅의 피가 각 층에서 처음 시전하는 피의 욕망/영웅심의 쿨도 발동시키지 않으며, 이제 희귀 등급이 됩니다.
죽음선견자의 목장식의 토템 당 공격력 및 치유량 증가치가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죽음선견자의 심장이 재설계됩니다. 정기와 복원의 경우 연쇄 번개가 3번의 적에게 더 적중하고 연쇄될 때마다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고양의 경우 용암 채찍이 주변 적 5명에게 화염 충격을 퍼뜨리고 용암 채찍의 공격력이 500%만큼 증가합니다.
유령의 뼈가 삭제됩니다.
정기의 방패가 삭제됩니다.
흑마법사.
폭파의 횃불이 재설계됩니다. 중첩 당 어둠의 화살, 영혼 흡수(특성), 악마 핵, 소각의 공격력이 7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불지옥 꼬챙이가 재설계됩니다. 중첩 당 부패의 씨앗, 파열, 불의 비의 공격력이 7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4번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농후의 서약이 소환된 주 악마의 생명력이 아닌 공격력을 50%만큼 증가시킵니다.
연기나는 순간이동의 조각의 버프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병 속의 어둠의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살생의 안면이 재설계됩니다. 자동 공격으로 근접 피해를 받으면 8초 동안 주위 모든 적이 공포에 걸립니다. 이 효과는 45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지옥불 서약이 삭제됩니다.
영원한 변위의 수정이 삭제됩니다.
전사.
새로운 령 능력: 하늘보루의 영광 (희귀) – 영웅의 도약이 추가로 2회 충전됩니다. 1번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령 능력: 타이드스코른의 칼날 (희귀) – 영웅의 도약 착지 시 사기의 외침(방어) 또는 날카로운 고함(무기 및 분노)을 회칩니다. 1번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혐오스러운 깃발은 이제 자신의 15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정복자의 깃발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3초마다 피해를 입힙니다. 2번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령 능력: 오래된 룬석 (고급) – 광전사의 격노가 제압, 분노의 강타 또는 복수의 공격력을 40%만큼 증가시킵니다. 3번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령 능력: 토륨 머리핀 (고급) – 소용돌이 사용 시 무기 및 방어 전사는 10의 분노를, 분노 전사는 4의 추가 분노를 생성합니다. 3번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령 능력: 가르골마르의 으스러진 손 (고급) – 연전연승이 영웅의 도약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10초만큼 감소시킵니다. 3번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령 능력: 고대의 막돌 (일반) – 영웅의 도약이 착지 지점의 지면을 분쇄하여 16미터 내의 적에게 10초에 걸쳐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4번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혐오스러운 깃발이 할성화된 동안 정복자의 깃발이 15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3초마다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획득 숫자가 3회에서 2회로 감소합니다.
싸움꿈의 청동너클의 분노 생성량 증가치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최대 획득 숫자사 5회에서 4회로 감소합니다.
증오의 끝자락의 필사의 일격, 광란, 방패 밀쳐내기의 공겨력 증가치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최대 획득 숫자가 5회에서 4회로 감소합니다.
장검 부채의 발동율이 100%로 증가합니다. 최대 획득 숫자가 3회에서 1회로 감소합니다.
육즙이 많은 고기 요리가 추가로 무기와 분노의 경우 고통 감내의 쿨을 3초만큼 감소시킵니다. 방어는 변경점이 없습니다.
탐식하는 도태의 칼날의 규탄(벤티르 능력) 피해량 증가치가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이글거리는 관성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200%에서 100%로 감소하지만, 지속 시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분쇄의 밀창이 삭제됩니다.
격노의 티끌이 삭제됩니다.
용사의 칙령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