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북미 공홈.
그동안 나온 9.0.5 PTR 노트를 기반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지금까지 나온 9.0.5 직업, 성약의 단, 전설, 도관 변경점.
성약의 단.
잿빛 신성화(벤티르 성기사), 흉물 사지(강령군주 죽음의 기사), 모여드는 안개(벤티르 죽음의 기사), 죽음의 대가(나이트 페이 죽음의 기사), 야생 영혼(나이트 페이 사냥꾼), 공명의 화살(키리안 사냥꾼), 고대의 여진(나이트 페이 전사) 효과가 던전이나 레이드에서 시전 시 아군 플레이어에게 시각 효과가 덜 표시됩니다.
잿빛 신성화(벤티르 성기사), 보루의 창(키리안 전사), 공명의 화살(키리안 사냥꾼), 야생 영혼(나이트 페이 사냥꾼)의 시각 효과를 이제 적 플레이어가 시전할 때 더 잘 구별할 수 있습니다.
강령군주.
살덩이창조가 재설계됩니다. 3초에 걸쳐 살점과 뼈로 이뤄진 보호막을 형성하여 2분 동안 최대 생명력의 40%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합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받는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정신 집중, 쿨 2분. 지속 효과: 적 시체 주위를 지나면 그 정수를 흡수하여 살덩이창조의 쿨이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살덩이창조의 모습.)
역병 몰락지 던전 안에서 수액괴물 몹들의 버프가 이제 살덩이창조에 의해서가 아니라, 살덩이창조의 지속 효과에 의해서 발동합니다.
영혼결속 -
불안정한 용해제(역병 설계자 메릴레트)가 재설계됩니다. 이제 살덩이창조의 지속효과가 시체의 정수를 완전히 집어삼켜, 생명체의 유형에 따라 이로운 효과를 부여합니다.
(*불안정한 융해제의 모습.)
재료가 풍부한 살덩이창조(뼈장장이 에어미르)가 재설계 됩니다. 이제 살덩이창조의 지속효과로 시체를 흡수하면 쿨이 1초만큼 추가로 감소합니다.
(*재료가 풍부한 살덩이창조의 모습.)
나이트 페이.
영혼결속 -
너무 큰 피해로 인해 사망할 시, 가끔 플레이어가 보존의 씨앗 안에서 죽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벤티르.
영혼결속 -
돌의 헌신(장군 드레이브)이 무기 막기가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죽음의 기사.
냉기 -
거침없는 공격(특성)이 주문 반사를 흡수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부정 -
부정한 서약(특성)이 때때로 거대한 레이드 보스에게 맞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PvP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시체 되살리기(1 등급)로 일시적인 구울을 소환할 때 부여되던 기절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혈기의 룬의 배부름 약화 효과는 이제 플레이어 간 전투 인스턴스에 입장할 때 사라집니다.
성약의 단.
부덕한 자의 굴레(키리안)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고, 적에게서 받는 피해 감소치가 5%에서 8%로 증가합니다.
(*부덕한 자의 굴레의 모습.)
흉물 사지(강령군주)가 이제 죽음의 기사가 메즈를 당한 동안에 적을 끌어당기고 피해를 입힙니다.
흉물 사지(강령군주)가 더 이상 은신한 상태에 있는 적을 끌어당기지 않습니다.
죽음의 대가(나이트 페이)의 적이 받는 피해 증가치가 1%에서 2%로 증가하고 최대 중첩 수가 8회에서 4회로 감소합니다.
(*죽음의 대가의 모습.)
전설.
혈기 -
공포의 분비물의 가속 증가치가 8%에서 10%로 증가합니다.
(*공포의 분비물의 모습.)
진홍빛 룬 무기가 춤추는 룬 무기 사용 시 5개의 뼈의 보호막 중첩을 생성합니다. 그리고 뼈의 보호막 충전 소모시 춤추는 룬 무기의 쿨감이 3초에서 5초로 증가합니다.
(*진홍빛 룬 무기의 모습.)
흡혈의 오라가 흡혈의 지속 시간을 3초만큼 증가시키고, 이때동안 생기흡수가 5%만큼 증가합니다.
(*흡혈의 오라의 모습.)
고어핀드의 지배가 흡혈 사용 시 45의 룬마력을 생성합니다.
(*고어핀드의 지배의 모습.)
부정 -
되살아난 비틀괴물의 폭발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하고, 분당 발동율이 약 1.5번에서 1.75번으로 증가합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
풀려난 혼돈(특성)의 공격력이 30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풀려난 혼돈의 모습. 툴팁하고 실제 증가 수치하고 차이가 있습니다.)
PvP -
일리단의 손아귀(PvP 특성)을 재시전 할 때 대상을 던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성약의 단.
복수 악마 사냥꾼의 하늘의 칙령(키리안)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불길의 양식(강령군주)이 재설계됩니다. 공격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25초 동안 고통의 투기장의 악마를 불러냅니다. 글레이브 투척은 악마에게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히며, 악마는 사망 시 폭발하여 주위 적들에게 전투력의 192.5%의 피해를 입히고 당신을 최대 생명력의 25%만큼 치유합니다. 폭발 시 5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불길의 양식의 모습.)
(*불길의 양식 발동 모습.)
복수 악마 사냥꾼의 사냥(나이트 페이)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복수 악마 사냥꾼의 죄악의 낙인(벤티르)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도관 -
되풀이되는 칙령(키리안)의 공격력이 25%에서 15%로 감소합니다.
복수 악마 사냥꾼의 지옥의 수호가 불타는 낙인이 아닌 지옥 황폐로 변경됩니다.
악마의 해방은 이제 감금이 만료되어도 생명체와 전투 상태가 되지 않습니다.
전설 아이템.
지옥 폭격의 버프 지속 시간이 30초에서 40초로 증가하고, 발동율이 5%만큼 증가합니다,.
암흑시선의 메달의 발동율이 20%에서 40%로 증가하고, 이제 안광과 지옥 황폐가 격노를 반환합니다.
(*암흑시선의 메달의 모습.)
파멸 -
불타는 상처의 지속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하고, 제물의 오라의 공격력 증가치가 50%에서 65%로 증가합니다.
(*불타는 상처의 모습.)
복수 -
집단 고뇌로 소환된 아군이 사용하는 안광이 항상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암흑 불꽃의 영혼의 불타는 낙인의 즉발 피해량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조화 -
드루이드가 곰이나 표범 변신을 하고 있더라도 엘룬의 분노(특성)으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회복 -
회복의 주기적인 치유량이 12%만큼 증가합니다.
급속 성장의 치유량이 7%만큼 증가합니다.
성약의 단.
적응의 무리(강령군주)의 공격력 및 치유량이 25%만큼 증가하고, 기적인 피해량 및 치유량 증가치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조화 드루이드의 경우 지금보다 35%만큼 강해집니다.
(*적응의 무리의 모습.)
수호 및 회복 드루이드의 경우 영혼 소집(나이트 페이)이 더 이상 보름달 및 야성의 광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도관 -
무한한 갈증(벤티르)의 굶주린 광란 중첩당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0.50%에서 0.80%로 증가하고 등급별로도 0.05%에서 0.08%만큼 증가합니다.
전설.
야성 -
고양이 눈 골동품의 돌려받는 기력이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고양이 눈 골동품의 모습.)
광란의 고리띠의 효과가 50%만큼 증가합니다.
(*광란의 고리띠의 모습.)
회복 -
신록 주입이 증가시키는 지속 치유 효과의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신록 주입의 모습.)
사냥꾼.
원초적 분노 시전 시 사냥꾼이 만족함 약화 효과에 걸리지 않을 수 있게 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사냥꾼이 지도를 열거나 감정 표현을 사용할 때 죽은척 하기가 취소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야수 -
독액 코브라(특성)의 공격력이 260%만큼 증가합니다.
사격 -
교묘한 사격의 영향을 받은 후 조준 사격을 사용한 직 후 연발 공격(특성)을 사용하면 간혹 교묘한 사격의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거북의 상을 킨 상태에서 강철 덫(특성)을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PvP -
희생의 포효(PvP 특성)를 더 이상 사냥꾼의 펫이 죽었거나 매즈에 당해있는 동안 시전할 수 없습니다.
성약의 단.
공명의 화살(키리안)이 캐릭터 뒤에 시전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죽음의 회전표창(강령군주)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약탈의 사격(벤티르)의 지속 시간이 14초에서 18초로 증가하고, 집중을 소모하지 않으며, 발동 시 뜨는 다음 마무리 사격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약탈의 사격의 모습.)
도관 -
다른 플레이어의 사냥꾼의 징표가 부여될 경우, 간혹 명사수의 기상 강화 효과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잔혹한 투사체의 효과가 간혹 지나치게 빨리 만료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전설.
야수 -
광포한 명령의 발동율이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광포한 명령의 모습.)
라일라크의 추적자의 꿰뚫는 송곳니의 야수의 치명타 피해 증가치가 2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라일라크의 추적자의 꿰뚫는 송곳니의 모습.)
불꽃꼬리 코브라 독침의 발동율이 2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불꽃꼬리 코브라 독침의 모습.)
콰플라 - 에리다르의 전쟁 명령이 이제 살상 명령의 쿨을 5초만큼 감소시키지 않고, 초기화시킵니다. 그리고 추가 지속 효과로 날카로운 사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콰플라 - 에리다르의 전쟁 명령의 모습.)
사격 -
쇄도 사격의 속사 공격력 증가치가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쇄도 사격의 모습.)
독수리 발톱의 흔들림없는 집중이 정조준 지속 시간이 3초만큼 증가시지만, 모든 능력의 집중 소모량 감소치가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독수리 발톱의 흔들림없는 집중의 모습.)
뱀추적자의 계략이 더 이상 야생 영혼(나이트 페이 능력)을 두 번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생존 -
잠재된 독 주입기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마법사.
PvP -
얼음 형상(PvP 특성)이 더 이상 대체 능력인 얼음 핏줄과 일치하게 글쿨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얼음 형상(PvP 특성)을 찍었을 시 이제 차디찬 추진력 도관이 제대로 작동합니다.
비전 마법 강화(PvP 특성)을 찍었을 시 황천의 정밀함 및 비전의 귀재 도관이 이제 제대로 작동합니다.
성약의 단.
빛나는 불꽃(키리안)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죽음의 혈통(강령군주)의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25초로 증가하고,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죽음의 혈통의 모습.)
고문의 거울(벤티르) -
- 비전의 경우 마나 회복이 아닌 번뜩임 상태가 됩니다.
- 화염의 경우 화염 작렬 쿨감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비전과 화염의 고문의 거울의 모습.)
전설.
지도편달의 치명타 피해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지도편달의 모습.)
피어나는 잠재력의 발동 횟수가 분당 약 1.66번에서 2번으로 증가합니다.
비전 -
무한한 비전의 중첩당 비전 탄막 공격력 증가치가 7%에서 8%로 증가하고, 최대 중첩숫자가 15회에서 18회로 증가합니다.
(*무한한 비전의 모습.)
화염 -
타오르는 화염붕괴가 유성을 떨어뜨리기 위한 조건인 화염구 또는 불덩이 작렬 적중 횟수가 25회에서 18회로 감소합니다.
(*타오르는 화염붕괴의 모습.)
태양왕의 축복의 발화 발동 조건인 몰아치는 열기 소모 횟수가 12회에서 8회로 감소합니다. 발화 발동 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태양왕의 축복의 모습.)
냉기 -
한랭 전선이 얼어붙은 구슬을 부르기 위한 조건인 얼음 화살 또는 진눈깨비 시전 횟수가 60회에서 30회로 감소합니다.
(*한랭 전선의 모습.)
얼어붙는 바람이 서리 손가락 충전을 하는 주기가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얼어붙는 바람의 모습.)
수도사.
운무 -
생기 충전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4.1%에서 3.8%로 감소합니다.
소생의 안개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2%에서 1.8%로 감소합니다.
풍운 -
백호 쉬엔은 이제 겨울잠, 변이, 공포 군중 제어 효과에 취약해집니다.
절명의 손길은 이제 특화: 연계 일격에 영향을 받습니다.
폭풍과 대지와 불이 가끔 근처 적의 은신을 푸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평안(특성)과 후려차기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정상적으로 연계되어 기능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백호 쉬엔의 원령이 은신 상태의 적을 대상으로 삼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폭풍과 대지와 불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 범의 장풍이 주학의 징표를 추가로 부여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단일 대상과 전투 시, 주학의 징표가 최대 중첩에서 영구적으로 유지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폭풍과 대지와 불의 영혼이 분노의 주먹, 해오름차기, 소용돌이 치는 용의 주먹(특성)을 사용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수도사의 분노의 주먹 시전이 끝난 후에도 폭풍과 대지와 불의 영혼이 분노의 주먹을 계속 시전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수도사의 징표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대상이 사망할 경우, 회전 학다리차기의 공격력이 주학의 징표에 영향을 받아 정상적으로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성약의 단.
생명체와 전투를 시작하기 위해 페이 지맥 울리기(나이트 페이)를 사용할 경우 피해를 입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망자의 연맹(벤티르)의 작고한 흑우, 백호 숙련병의 주 능력치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전설.
양조 -
샤오하오의 힘의 발동율이 10%에서 40%로 증가하고, 피해량이 250%에서 300%로 증가하고, 남아있는 맥주의 쿨 감소가 1초에서 2초로 증가합니다.
(*샤오하오의 힘의 모습.)
천신의 주입의 천신 주 사용 시 방어도 증가치가 25%에서 50%로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7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그리고 정화주 중첩이 소모되지 않을 확률이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천신의 주입의 모습.)
운무 -
흐릿한 집중의 치유량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 감소치가 1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흐릿한 집중의 모습.)
풍운 -
쉬엔의 보배의 치명타율 증가치가 30%에서 50%로 증가하고, 분노의 주먹의 쿨감이 2.5초에서 5초로 증가합니다.
(*쉬엔의 보배의 모습.)
성기사.
신성 -
신성 충격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4%에서 16%로 증가합니다.
보호 -
헌신의 수호자의 치유 효과가 시각 효과를 가집니다.
PvP -
천상의 시야(PvP 특성)가 이제 암흑 저항 오라를 부여하지 않고, 오라 숙련의 쿨을 1분만큼 감소시킵니다.
(*천상의 시야의 모습.)
궁극의 희생(PvP 특성)이 기존 효과에 추가로, 희생의 축복이 6초 동안 지속되게 합니다.
(*궁극의 희생의 모습.)
약자 정화(PvP 특성)가 여러 디버프를 해제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영광의 군마(PvP 특성)가 이제 이동 방해 및 불가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영광의 군마의 모습.)
왕실의 수호자 도관이 잊은 여왕의 수호자(PvP 특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군이 죽었을 때, 궁극의 응징(PvP)의 부활 보너스가 성기사에게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성약의 단.
제압자의 망치(강령군주)가 기존 효과에 추가로, 사용 시 신성한 힘 1개를 얻습니다.
(*제압자의 망치의 모습.)
도관 -
울려 퍼지는 총명함(키리안)의 추가 주문이 보다 더 긴 간격을 두고 적중합니다. 또한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천상의 종으로 적중하는 광역 심판의 공격력이제 25%만큼 감소하지 않으며,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울려 퍼지는 총명함으로 발동하는 심판의 공격력은 33%만큼 감소합니다.
고결한 명령은 이제 발동 시 공격 애니메이션을 재생하지 않습니다.
기사단의 비호로 발동한 기사단의 선고 추가 공격이 최초에 사용한 기사단의 선고에 기반하여 피해를 입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전설.
황혼과 여명의 버프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하고, 황혼의 축복의 받는 피해 감소치가 3%에서 4%로 증가합니다.
(*황혼과 여명의 모습.)
신성 -
태양샘의 개화의 빛 주입 효과 증가치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태양샘의 개화의 모습.)
어둠파괴자 - 태양의 여명의 버프 지속 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어둠파괴자 - 태양의 여명의 모습.)
마라아드의 마지막 숨결의 순교자의 빛에 대한 치유 효과가 더 이상 자신이 받는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또한 마라아드의 마지막 숨결이 이제 모든 순교자의 빛으로 인한 자신이 받는 피해를 5초에 걸쳐 입힙니다.
보호 -
헌신적인 수호자의 성소가 재설계됩니다. 헌신적인 수호자로 죽음으로부터 보호받으면 생명력을 40%만큼 추가로 회복합니다. 헌신적인 수호자가 죽음으로부터 보호하지 못하고 만료되면 만료되면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40%만큼 감소합니다.
(*헌신적인 수호자의 성소의 모습.)
헌신적인 수호자의 성소가 헌신적인 수호자 사용 시 주변에 있는 보호 성기사의 헌신적인 수호자의 쿨을 발동시키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눈부신 빛으로 인해 영광의 서약의 자원 소모량이 없이 시전할 시, 집정관의 심판이 발동하여 중복으로 자원 소모량이 감소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징벌 -
최후의 선고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선봉대의 여세의 신성 공격력 증가치가 3%에서 4%로,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선봉대의 여세의 모습.)
집정관의 심판이 이제 신성한 힘 소모량을 줄였을 때 사용하였던 신성한 힘에 대해 적절한 양의 성전 중첩을 부여합니다.
사제.
수양 -
혼의 너울(특성)의 보호막 량이 치유량의 100%에서 80%로 감소합니다. 그리고 이제 보호막량 제한은 시전자의 최대 생명력이 아닌 시전자의 주문력을 기반으로 합니다.
(*혼의 너울의 모습.)
신성 -
천상의 찬가의 받는 치유효과 증가치가 10%에서 4%로 감소하지만,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대신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천상의 찬가의 모습.)
암흑 -
특화: 어둠의 매듭이 더 이상 더 이상 피해량 증폭 효과로 인해 여러 번 효과를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그림자 원혼이 더 이상 피해를 주지 않으면, 은신을 풀지 못합니다.
PvP -
이제 깃발 등 PvP 오브젝트를 클릭하려하면 상급 소실이 취소됩니다.
대규모 마법 무효화가 더 이상 상실 소실을 해제시키지 않습니다.
상급 소실(PvP 특성)이 더 이상 정신 폭탄이 발동하거나 어둠 붕괴(특성)이 피해를 입힐 때 취소되지 않습니다.
성약의 단.
페어리 수호자(나이트 페이)의 수호의 페어리로 인한 받는 피해 감소치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아군 대상에게 수호자의 페어리가 사용되면 격노의 페어리가 자동으로 가장 가까운 적에게 갑니다.
(*페이 수호자의 모습. 자비의 페어리는 툴팁 오류입니다.)
격노의 페어리(나이트 페이)는 이제 대상에게 여러 마리의 격노의 페어리가 활성화되어 있어도 정상적으로 시전하는 사제에게 자원을 부여합니다.
정신 조작(벤티르)은 이제 반사당해도 그 자체의 피해량과 치유량을 반전시키지 않습니다.
도관 -
수호자 페어리 늘임표(나이트 페이) 때 남는 효율이 60%에서 80%로 증가합니다. 그리고 더 이상 중첩되지 않습니다.
전설.
소작의 어둠의 치유량이 36%만큼 증가하고,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합니다.
수양 -
소작의 어둠이 특화: 은총의 영향을 받습니다.
죽음의 입맞춤의 어둠의 권능: 죽음 쿨감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죽음의 입맞춤의 모습.)
신성 -
신성한 환영은 이제 어둠의 권능: 고통이나 정신 조작(벤티르 능력)을 사용하면 타오르는 빛을 시전하며, 부정한 폭발(강령군주 능력)을 사용하면 신성한 폭발을 시전합니다. 추가로 사제가 군중 제어 효과에 걸린 상태에서 신성한 환영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환영이 주위의 생명력이 낮은 아군에게 단일 대상 치유 주문을 시전합니다.
신성한 환영의 주문 복제 재사용 대기시간이 삭제되었습니다(예: 신성한 불꽃 이후 어둠의 권능: 죽음을 대기열에 추가하면 타오르는 빛이 2회 발동됩니다).
집중된 광선의 버프 지속 시간이 20초로 설정됩니다.
(*집중된 광선의 모습.)
투기장 시작 시 진중한 사색의 시작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암흑 -
고통울 부수는 찬송가가 생성하는 최대 광기가 20에서 30으로 증가하고 죽음과 광기(특성)와 함께 작동합니다.
(*고통을 부수는 찬송가의 모습.)
어둠의 권능: 죽음으로 대상을 죽이면 고통을 부르는 찬송가가 광기를 생성합니다.
암흑불길 분광경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도적.
암살 -
56레벨: 신규 지속효과: 신속한 결말 - 독살이 소모한 연계 점수 1점당 난도질의 지속 시간을 3초만큼 증가시킵니다.
(*신속한 결말의 모습.)
난도질 2등급이 삭제됩니다.
맹독 상처의 기력 회복량이 7에서 8로 증가합니다.
혈폭풍(특성)이 기민함(특성)을 발동시키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독폭탄(특성)이 군중 제어 효과를 깨지 않으면서 혼절시키기에 당한 대상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독살의 버프가 갱신될 때까지 지속 시간이 최대 30%까지 유지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잠행 -
은신 시 드물게 사전 계획(특성)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PvP -
제어의 기세(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는 이제 아드레날린 촉진의 지속시간을 더 길게 덮어씌우지 않습니다.
어둠의 결투(PvP 특성)를 더 이상 얼음 방패나 천상의 보호막같이 면역인 대상에게 시전할 수 없습니다.
성약의 단.
잠행 전문화가 아닌 도적이 은신 상태에서 울려퍼지는 문책(키리안)을 사용할 경우 약점 포착을 부여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톱니 뼈 가시(강령군주)가 재설계됩니다. 대상에게 뼈 가시를 박아 넣어 전투력의 12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죽거나 전투에서 벗어날 때까지 3초마다 전투력의 10%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죽으면 충전 횟수를 돌려받습니다. 연계 점수 1점에 더해, 활성화되어 있는 뼈 가시 하나당 연계점수 1점을 추가로 얻습니다. 기력 15소모, 재충전 시간 30초, 사거리 30미터.
(*톱니 뼈 가시의 모습.)
(*톱니 뼈 가시의 사용 모습.)
톱니 뼈 가시(강령군주)가 이제 암살의 특화: 일급 암살자에 의해 피해량이 올바르게 증가합니다.
집중 공격(무법 특성)이 이제 피고름(나이트 페이)의 추가 연계 점수를 생성합니다.
채찍질(벤티르)이 재설계됩니다. 대상을 채찍질 해 전투력의 5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12초 안에 소모한 연계 점수 1점당 채찍을 휘둘러 전투력의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채찍질로 피해를 입히면 가속이 1%만큼 증가하며, 대상의 고통이 사라진 뒤에도 12초 동안 지속됩니다. 쿨 1.5분.
(*채찍질의 모습.)
(*채찍질 사용 모습.)
도관 -
채찍의 흉터(벤티르)의 처음 사용 시 추가 채찍질 숫자가 2회에서 4회로 증가합니다. 그래서 가속 5중첩을 가지고 시작하게 됩니다.
아무 뼈 주사위의 강화 효과가 만료되면 승산 파악 버프가 제거되는 문제르 수정하였습니다.
전설.
일급 암살자의 징표가 이제 자동 공격 및 도적 능력의 치명타 확률에만 영향을 끼칩니다.
초소형 맹독의 칼날의 독칼 공격력 증가치가 35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초소형 맹독의 칼날의 모습.)
붉은송곳니의 정수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암살 -
파멸칼날의 절단 사용 시 출혈 피해량이 30%에서 45%로 증가합니다.
(*파멸칼날의 모습.)
파멸칼날의 출혈 효과가 방어도의 영향을 받지 않은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더스크워커의 견장의 원한 쿨 감소 조건이 기력 50소모에서 30소모로 감소합니다.
(*더스크워커의 견장의 모습.)
무법 -
간계의 부적의 최대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간계의 부적의 모습.)
그린스킨의 버들의 다음 권총 사격 공격력 증가치가 200%에서 300%로 증가합니다.
(*그린스킨의 버들의 모습.)
비장의 나팔총의 다음 권총 사격 추가 발사 횟수가 2회에서 3회로 증가합니다.
(*비장의 나팔총의 모습.)
잠행 -
부패자의 그림자 일격이나 기습 공격력 증가치가 3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부패자의 모습.)
죽음의 그림자의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죽음의 그림자의 모습.)
주술사.
연쇄 번개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번개 보호막의 공격력이 415%만큼 증가합니다.
정기 -
대지 충격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지진의 공격력이 70%만큼 증가합니다.
용암 광선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용암 폭발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고양 -
용암 채찍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폭풍수호자(특성)이 더 이상 번개 화살을 강화하지 않지만, 연쇄 번개 공격력 증가치가 150%에서 300%로 증가합니다.
(*폭풍수호자의 모습.)
폭풍인도자는 이제 정상적으로 한랭의 일격(특성)과 세계의 분리(특성)로 발동합니다.
폭풍수호자(특성)과 소용돌이치는 무기(특성?)가 동시에 연쇄 번개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복원 -
용암 폭발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대지의 벽 토템(특성)이 범위 피해 주문이 여러 아군에게 적중할 시 의도한 것보다 많은 피해를 흡수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PvP -
사술은 이제 플레이어 간 전투 목표를 점령하기 위해 정신을 집중하고 있는 플레이어를 방해합니다. 단, 해당 플레이어가 사술에 취약해야 합니다.
성약의 단.
만과 토템(키리안)의 공격력 및 치유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고양 주술사의 경우, 태고의 파도(강령군주)의 번개 화살의 공격력이 10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고양 주술사 버전 태고의 파도의 모습.)
용병 모드로 진행중 일 때, 아군에게 태고의 파도(강령군주)를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페이 수혈(나이트 페이)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하고 치유량이 입힌 피해의 40%에서 60%로 증가하고, 적용 범위가 12미터에서 20미터로 증가합니다.
(*페이 수혈의 모습.)
정기 및 복원 주술사의 경우, 연쇄 수확(벤티르)의 공격력 및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이제 소용돌이치는 무기로 연쇄 수확(벤티르)을 즉시 시전할 수 있을 때 엑션 바에 표시됩니다.
전설.
정기 -
세계의 분리의 메아리의 지진 공격력 증가치가 175%에서 120%로 감소합니다.
(*세계의 분리의 메아리의 모습.)
고양 -
서리술사의 유산의 폭풍의 일격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서리술사의 유산의 모습.)
복원 -
조나트의 자연 집중의 다음 연쇄 치유의 치유량 증가치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조나트의 자연 집중의 모습)
영혼나그네의 해일 토템의 치유의 물결과 연쇄 치유의 마나 소모량 감소치가 2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영혼나그네의 해일 토템의 모습.)
흑마법사.
언어의 저주의 지속 시간이 몹의 경우 30초에서 60초로, 플레이어의 경우 12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언어의 저주의 모습.)
고통 -
사악한 환희가 더 이상 피해를 입히지 않았을 때 은신을 풀지 못합니다.
부패의 씨앗이 씨앗이 폭발할 때 흑마법사가 매즈에 당해있을 경우 제대로 피해를 입히고 부패를 겁니다.
사악한 환희가 시전 완료 시 시야 내에 대상이 없으면 더 이상 영혼의 조각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악마 -
공포사냥개, 악마 폭군, 썩은 마귀, 황천의 차원문, 흑마법서: 지옥수호병의 악마들이 이제 주펫의 명령을 따라 공격합니다.
공포사냥개 부르기의 전투력의 10%만큼 증가하고, 공포이빨과 공포채찍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어둠 속에서(특성)의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소환수의 암흑불길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파괴 -
특화: 혼돈 마력이 부패의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PvP -
저주 증폭(PvP 특성)의 쿨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저주 증폭의 모습.)
시전 마법진(PvP 특성)을 배워도 영원한 결의가 침묵 및 시전 방해 효과를 제공합니다.
(*시전 마법진의 모습.)
악마의 갑옷(PvP 특성)의 방어도 증가치가 90%에서 220%로 증가합니다.
(*악마의 갑옷의 모습.)
매즈를 당해있는 동안 신속한 전염(PvP 특성)을 사용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성약의 단.
이제 대상을 바라보고 있어야지만 헌금 갈취(키리안)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학살의 화살(강령군주)의 추가 피해량이 대상이 잃은 생명력에 따라 최대 60% 증가에서 100% 증가로 증가합니다.
(*학살의 화살의 모습.)
다가오는 대재앙(벤티르)이 날아가며 입히는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하고, 추가 도트 피해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다가오는 대재앙(벤티르)이 더 이상 경로에 있는 토템에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전설.
고통 -
사악한 분노의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하고, 중첩 당 어둠의 화살 공격력 증가치가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사악한 분노의 모습.)
잠식하는 분노의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하고, 주기적인 피해의 공격력 증가치가 5%에서 6%로 증가합니다.
(*잠식하는 분노의 모습.)
잠식하는 분노가 헌금 갈취(키리안)의 주기적인 효과의 피해량을 제대로 증가시킵니다.
악마 -
파열하는 잠재력 버프의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파열하는 잠재력의 모습.)
재앙거미의 불타는 핵의 중첩 당 악마 화살의 공격력 증가치가 8%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재앙거미의 불타는 핵의 모습.)
음울한 심문관의 공포의 부름의 중첩 당 공포 사냥개 부르기의 공격력 증가치가 3%에서 4%로 증가합니다.
(*음울한 심문관의 공포의 부름의 모습.)
파괴 -
아즈아퀴르의 광기의 지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합니다.
(*아즈아퀴르의 광기의 모습.)
악마의 의복의 불씨가 이제 소작이 치명타로 적중할 시 6개의 영혼의 조각 파편을 생성합니다.
전사.
회오리 바람에 걸린 대상에게 가로막기가 적용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분노 -
돌진 중에 소용돌이를 시전한 경우, 전사에게 소용돌이 버프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방어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천둥벼락의 공격력은 추가로 10%만큼 더 증가합니다.
PvP -
야만전사(PvP 특성)는 이제 도약자(전설 효과)와 함께 사용 시 모든 영웅의 도약 충전 횟수를 초기화하지 않습니다.
전투 깃발(PvP 특성)이 여러 개 활성화 된 경우 전투 깃발이 일찍 만료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감시(PvP 특성)가 반사된 피해 효과와 광역 피해에 의해 잘못 소모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와 전투 시, 착취자(전설 효과)의 중첩 당 필사의 일격 공격력 증가치가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벤티르 전사의 경우 중첩 당 필사의 일격 증가치가 36%에서 18%로 감소합니다.
성약의 단.
정복자의 깃발(강령군주)이 재설계됩니다. 정복자의 깃발을 휘둘러 가장 가까운 아군 2명과 자신의 특화가 400만큼,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이때 이동 속도가 100% 아래로 내려가지 않습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초당 분노 4(분노 전문화는 6)를 생성합니다. 쿨 2분.
(*정복자의 깃발의 모습. 만렙이 아니라서 특화 증가량이 좀 낮습니다.)
(*정복자의 깃발 사용 모습.)도관 -
역전용사의 명망(강령군주)가 더 이상 영광 중첩을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전설.
무기 -
인내의 강타의 발동율이 15%에서 25%로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인내의 강타의 모습.)
전투군주가 이제 격돌이 아닌 제압에 의해 발동합니다. 그리고 다음 필사의 일격 분노 소모량 감소치가 12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전투군주의 모습.)
착취자의 필사의 일격으로 받는 피해 증가치가 2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벤티르 전사의 피해 보너스가 18%에서 36%로 증가합니다.
(*착취자의 모습.)
분노 -
후지에다의 가락의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후지에다의 가락의 모습.)
광전사의 의지의 지속 기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광전사의 의지의 모습.)
무모한 방어가 이제 광란 치명타가 아닌 모든 광란에 의해 발동합니다. 무모한 희생과 격노의 재생력 쿨감이 3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무모한 방어의 모습.)
방어 -
앙갚음이 재설계됩니다. 돌진과 가로막기가 방패 올리기, 복수! 효과를 부여하고 2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앙갚음의 모습.)
굳은 의지가 방패의 벽의 충천 횟수를 1회 더 증가시킵니다.
(*굳은 의지의 모습.)
지진의 반향의 추가 피해량이 40%에서 75%로 증가합니다.
(*지진의 반향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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