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Build 35978 직업, 전설, 성약의 단 기술 변경점.
죽음의 기사.
성약의 단 기술 -
죽음의 대가(나이트 페이) - 효과가 변경되어서
대상 지면을 타락시켜 해당 지역 내에 있는 대상에게 10초 동안 1초마다 전투력의 3.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받은 적은 자신에 대한 공격력이 1%씩 감소하여 최대 8%까지 감소하고 같은 양의 힘을 자신에게 이전합니다.
자신이 해당 지역 안에 머무를 경우, 스컬지의 일격과 심장 강타, 절멸이 각각 추가 대상 4명/3명/1명에게 적중합니다.
룬 1개 소모, 사거리 30미터, 쿨 30초.
악마 사냥꾼.
성약의 단 기술 -
하늘의 칙령(키리안) - 피해량이 전투력의 132%에서 350%로 증가합니다.
불길의 양식(강령군주) - 피해량 증가치 및 받는 피해량 감소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사냥(나이트 페이) - 효과가 변경되어서,
적에게 돌진하여 전투력의 455%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추가로 경로에 있는 최대 5명의 적에게 6초 동안 1초마다 전투력의 75.9%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자신의 영혼을 불러 일으켜, 30초 동안 사냥 대상에 가한 피해의 25%만큼을 치유합니다. 쿨 1.5분.
죄악의 낙인(벤티르) - 피해량이 전투력의 440%에서 520%로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전설 아이템 -
어머니 나무의 기억 - 발동율이 25%에서 50로 증가하고 치유 인원이 2명에서 3명으로 증가합니다.
암흑 티탄의 교훈 - 피어나는 생명의 마지막 효과 증가치가 7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신록 주입 - 대상에게 걸린 자신의 지속 치유 효과의 지속시간 증가치가 10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사냥꾼.
야수 -
코브라 사격 - 집중 소모량이 45에서 35로 감소합니다.
성약의 단 기술 -
공명의 화살(벤티르) - 효과가 변경되어서,
대상 위치에 공명의 화살을 발사하여 번투력의 20%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해당 지역을 메아리치는 령으로 가득 채웁니다.
해당 지역 내에 있는 적을 공격할 때 시야를 무시하고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적이 이 지역을 떠나도 4초 동안 효과가 지속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분.
야생 영혼(나이트 페이) - 효과가 변경되어서,
대상 위치에 야생 형혼의 마력을 일깨워
해당 지역 내의 모든 적 대상에게 전투력의 25%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야생 징표 부여합니다.
야생 영혼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범위 안에 있는 대상에게 자신 및 펫의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대상을 강타하여 주변 적 최대 5명에게 전투력의 45%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쿨 2분.
약탈의 사격(벤티르)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발동 시 마무리 사격의 자원 소모량이 사라집니다.
마법사.
전설 아이템 -
격양된 주문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성약의 단 기술 -
빛나는 불꽃(키리안) - 추가 피해량이 전투력의 29.6%에서 41.2%로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고통의 거울(벤티르) - 효과가 변경되어서,
3개의 거울을 소환하여 적을 25초동안 동안 고문합니다.
대상이 공격, 주문 또는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거울을 소모하여 주문력의 6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이동 및 시전 속도를 15%만큼 감소시킵니다.
마지막 거울은 적에게 주문력의 151%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동안 이동 불가 및 침묵 상태로 만듭니다.
전문화별로 거울 소모 시 마나 4%를 회복하거나 / 화염 작렬의 쿨을 4초만큼 감소시키거나 / 두뇌 빙결 효과를 얻습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1.5초, 쿨 1.5분
수도사.
전설 아이템 -
아침의 눈물 - 효과가 변경되어서,
소생의 안개가 12초 동안 대상이 받는 모든 치유 효과를 15%만큼 증가시킵니다.
포용의 안개 또는 생기 충전으로 치유를 한 량의 25%만큼 아침의 눈물 대상도 치유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허리.
나스리아 성채 8넴 진흙주먹에서 드랍.
성기사.
전설 아이템 -
선봉대의 여세 - 효과가 변경되어서,
천벌의 망치가 2회 더 충전되고 대상이 8초 동안 받는 신성 피해를 2%만큼 증가시킵니다. 3번까지 중첩됩니다.
사제.
없음.
도적.
성약의 단 기술 -
채찍질(벤티르) - 학살이 삭제되고 새로 생긴 기술입니다.
대상을 령으로 3번 채찍질하여 각각 전투력의 68%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1분동안 비난합니다.
이때 동안 소모하는 연계 전수마다 대상을 추가로 채찍질합니다.
한 지속 시간 동안 20번 소모하면 채찍질을 재활성화시키고 1분동안 특화가 15%만큼 증가합니다.
주술사.
정기 -
용암 제어(PvP) - 용암 폭발 공격력 증가치가 25%에서 15%로 감소합니다.
복원 -
용암 제어(PvP) - 용암 폭발 공격력 증가치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전설 아이템 -
조나트의 자연 집중 - 치유의 물결과 치유의 파도가 다음 연쇄 치유의 치유량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성약의 단 기술 -
만과 토템(키리안) - 피해량이 주문력의 95%에서 81%로 감소하고, 치유량이 주문력의 85%에서 73%로 감소합니다.
태고의 물결(강령군주) - 즉시 시전 기술이 됩니다.
페이 수혈(나이트 페이) - 효과가 변경되어서,
생명의 힘을 대상 지역에 있는 적 최대 4명에게 방출하여 3초 동안 0.5초마다 주문력의 140%의 자연 피해를 나누어 입힙니다.
20초 안에 페이 수혈을 다시 시전하면 주변에 부상당한 아군 최대 4명을 페이 수혈로 입힌 피해의 15%만큼 치유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정신집중 필요, 쿨 2분.
연쇄 수확(벤티르) - 피해량이 주문력의 345%에서 414%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성약의 단 기술 -
헌금 갈취(벤티르) - 즉발 피해량이 주문력의 100%에서 80%로 감소하고, 추가 피해량이 주문력의 144%에서 114%로 감소합니다.
학살의 화살(강령군주) - 고통 흑마법사가 영혼 흡수 특성을 찍을 경우, 학살의 화살은 다음 영혼 흡수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악마 흑마법사의 경우, 악마의 화살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파괴 흑마법사가 유황불길 특성을 찍을 경우, 추가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영혼 부식(나이트 페이) - 생명력 소모가 삭제되고, 주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다가오는 대재앙(벤티르) - 피해량이 주문력의 261%에서 210%로 감소합니다.
전사.
무기 -
특화 - 거인의 강타 및 전쟁파괴자에도 적용됩니다.
전설 아이템 -
무모한 방어 - 발동율이 25%로 조정됩니다.
(IP보기클릭)125.190.***.***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61.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