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c2a4\ud154\ub77c","rank":0},{"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b9d0\ub538","rank":4},{"keyword":"\ud398\ub974\uc18c\ub098","rank":14},{"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1},{"keyword":"\ub358\uc804\ubc25","rank":-5},{"keyword":"\ubbfc\ud76c\uc9c4","rank":3},{"keyword":"\uc6d0\ud53c\uc2a4","rank":1},{"keyword":"\ud2b8\ub9ad\uceec","rank":-4},{"keyword":"@","rank":-3},{"keyword":"\uc2a4\ud154\ub77c\ube14\ub808\uc774\ub4dc","rank":1},{"keyword":"\uc720\ud76c\uc655","rank":2},{"keyword":"\ub358\ud30c","rank":0},{"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c5f0\ub450\ubd80","rank":1},{"keyword":"\ub77c\uc624","rank":-8},{"keyword":"\uac74\ub2f4","rank":-2},{"keyword":"\uac80\uc5f4","rank":1},{"keyword":"\ud558\uc774\ube0c","rank":"new"}]
(IP보기클릭)112.146.***.***
오리지날때 없다가 프로즌쓰론에서 추가된 영웅들이라서 밸런스적인 부분이 한몪하지 않았나 싶어요. 예를 들면 팅커는 오크고 다레가 언데드라고 하면 각 종족간의 밸런스를 또 손봐야 하지만, 똑같은 영웅을 똑같이 뽑을 수 있게 하면 밸런스 관리가 더 쉬워지죠.
(IP보기클릭)117.123.***.***
(IP보기클릭)112.146.***.***
오리지날때 없다가 프로즌쓰론에서 추가된 영웅들이라서 밸런스적인 부분이 한몪하지 않았나 싶어요. 예를 들면 팅커는 오크고 다레가 언데드라고 하면 각 종족간의 밸런스를 또 손봐야 하지만, 똑같은 영웅을 똑같이 뽑을 수 있게 하면 밸런스 관리가 더 쉬워지죠.
(IP보기클릭)180.182.***.***
반대로 영웅의 조합이라는 면에서 보면 더 복잡해지는거 아닐까요? 유닛+기존영웅+중립영웅으로 어떤 시너지가 일어날지 모르는데 그 조합 가짓수는 엄청나구요.. 개인적으로는 오리지널에서 너무 정형화된 영웅 조합이 재미없다고 생각해서 영웅조합을 늘리는 방법으로 중립영웅을 만들었다고 봅니다. | 19.10.28 01:5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