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이번주 새로운 직업 밸런스 및 PvE 아베루스 글로벌 신화 개방 됩니다. 점검 이후 적용되는 사항들 입니다.
직업
죽음의 기사
혈기 -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6.5%만큼 증가합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혼돈의 일격 / 파멸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근접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악마의 칼날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악마의 이빨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지옥칼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야성 -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기원사
구출을 시전 중인 아군에게 사용 시 더 이상 주문 시전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구출이 더 이상 가끔 플레이어를 팅기게 하지 않습니다.
사냥꾼
야수 -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마무리 사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플레이어 간 전투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격 -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조준 사격, 마무리 사격, 속사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마무리 사격의 공격력 증가는 플레이어 간 전투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수도사
풍운 -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사제
수양 -
- 주문 수호의 축복이 사제에게 걸려있을 때 어둠의 서약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신성 -
- 개발자의 한 마디: 신성 사제의 딜은 다른 힐러보다 낮기에 우리를 이를 비슷하게 만들고자 다양한 주문 피해를 증가시키려 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신성한 불꽃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신성한 일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빛의 권능: 응징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어둠의 권능: 죽음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암흑 -
- 개발자의 한 마디: 암흑 사제는 광역 딜이 매우 강력한 편입니다. 일부 광역 딜 소스를 제거하고 직접 피해를 증가시켜 이를 상쇄시키려 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정신 분열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어둠의 권능: 죽음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정신의 쐐기: 광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정신의 쐐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정신의 채찍: 광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정신의 채찍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공허의 화살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요그사론의 우상으로 인해 발동하는 공허의 쐐기의 공격력이 35%만큼 감소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영혼의 연결로 인해 다른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주술사
복원 -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아베루스 2세트 효과 - 조수석의 치유량이 40%만큼 증가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아베루스 4세트 효과 - 지속 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전문화 교체 후 지옥불정령이 사라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전사
방어 -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방어 태세의 피해량 감소 효과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던전 및 레이드
어둠의 도가니 아베루스
(주간 초기화 후 적용) 이제 어둠의 도가니 아베루스 글로벌 신화가 개방됩니다.
경계하는 청지기 지스카른
- (주간 초기화 후 적용)이제 용숨결 덫이 지스카른의 위치를 기준으로 지속적으로 활성화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말살 프로토콜의 피해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말살 프로코콜의 피해 증폭량이 500%에서 300%로 감소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부품 회수의 지속 시간이 60초에서 120초로 감소합니다.
마그모락스
- 지나치게 클릭하기 어려운 매콤한 용암 달팽이 두 마리의 젠 위치가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아이템
(주간 초기화 후 적용) 딜러 및 탱커 전문화의 경우, 검투사의 분별력의 세트 효과 중 주능력치 증가가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드루이드
조화 -
- 개발자의 한 마디: 회오리바람의 시전 시간이 적 플레이어가 대처하기에 너무 빠르기에, 능숙한 올빼미야수로 인한 시전 속도 감소를 줄이고 시간의 균열에서 예지의 가속을 줄였습니다. 또한 8초 동안 지속되는 태양 광선의 지속 시간을 넬타리온의 불씨에서 군중 제어 효과 지속 시간 감소 패치로 인해 줄었어야 했는데 우리가 놓치고 말았습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능숙한 올빼미야수가 감소시키는 다음 회오리바람과 휘감는 뿌리의 시전 시간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태양 광선의 지속 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회복 -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반응성 나뭇진의 적 이동 속도 감소 효과의 지속 시간이 5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신록 주입이 증가시키는 지혹 치유 효과의 지속 시간이 8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변신의 대가가 회복하는 마나가 무쇠가죽 시전 시 1,250에서 2,500으로, 천벌, 별빛섬광, 별빛쇄도 시전 시 2,000에서 3,500에서 연계 점수 5점 소모 시 5,000에서 10,000으로 증가합니다.
수도사
운무 -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포용의 안개의 치유량 증가치가 5%에서 12%로 증가합니다.
사제
(주간 초기화 후 적용.) 희열이 저장하는 받는 피해량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저장된 피해량의 상한선이 최대 생명력의 15%에서 12%로 감소합니다.
수양 -
- 개발자의 한 마디: 수양 사제의 피해와 속죄의 치유량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기대한 것보다 계속해서 낮기에 수양 사제가 보다 공격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게 증가시키기로 하였습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모든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속죄의 치유량 증가치가 50%에서 70%로 증가합니다.
암흑 -
- 개발자의 한 마디: 희열과 펼쳐지는 어둠의 즉각적인 피해는 우리가 목표로 한 것보다 암흑 사제의 순간 딜 중 큰 비중을 차지하므로 이 파워를 낮추려 합니다. 또한 암흑 사제는 플레이어 간 전투에 영향을 미치는 PvE 딜 버프를 받았기에 펼쳐지는 어둠을 낮춰 조정하려 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펼쳐지는 어둠의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도적
잠행 -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은밀한 기술의 공격력 감소치가 33%에서 40%로 증가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도둑의 거래(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의 공격력 감소 패널티가 6%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주술사
개발자의 한 마디: 모든 주술사의 즉시 시전 치유량을 재분배하고 시전 치유 기술의 파워를 높여 시전의 빈도와 파워를 놓피려 합니다.
(주간 초기화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치유의 흐름의 치유량 증가치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정기 -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대지의 보호막의 치유량 감소치가 70%에서 60%로 감소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치유의 파도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고양 -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대지의 보호막의 치유량 감소치가 70%에서 60%로 감소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치유의 파도의 치유량 증가치가 -13%에서 4%로 증가합니다.
복원 -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대지의 보호막의 치유량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치유의 파도의 치유량 증가치가 6%에서 27%로 증가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치유의 물결의 치유량 증가치가 30%에서 56%로 증가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물의 보호막의 근접 공격 피격 시 마나 회복량의 효과 적용치가 5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주간 초기화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물의 보호막은 지속 효과로 마나를 75%만큼 더 재생합니다.
흑마법사
개발자의 한 마디: 악마 흑마법사는 다른 딜러 전문화에 비해 죽이기 어려운 경우가 많기에, 이 변경 사항의 목표는 악마 흑마법사의 방어력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또한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흑마법사의 자신 치유량을 낮추기 위해 필멸의 고리의 치유량을 감소시키기로 했습니다.
(주간 초기화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필멸의 고리의 치유량이 50%의 효율를 가집니다.
(주간 초기화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영혼의 고리로 인해 공유되는 피해는 50%의 효율을 가집니다.
(주간 초기화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불경한 약속의 낮은 생명력 시 영혼의 고리로 공유하는 피해량 증가 효과가 40%의 효율을 가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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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사 단일 찔끔 상향에 광딜 대폭 너프라 종합 4% 너프에요. | 23.06.27 21:35 | | |
(IP보기클릭)223.39.***.***
ㅈㅅ... | 23.06.28 14:0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