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스샷] 아직도 하면서 살 떨리는 [4]




(98701)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5663 | 댓글수 4
글쓰기
|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106.102.***.***

저에게 남은 마지막 콘텐츠 베히모스네요 수렵횟소가 3인가? 정도 뿐이더라구요 고인물 님도 점프 타이밍 잡기 어렵나봐요? ㅠㅜ 베히모스 앞에선 전 완전 몬린이인데 ㅠㅜ
23.06.20 15:56

(IP보기클릭)210.117.***.***

루리웹-0170502559
마랭장비면 베히 자체는 더 이상 위협이 안되지만, 황도 메테오 하나 때문에 잡는게 부담이 크네요. | 23.06.22 06:38 | |

(IP보기클릭)223.38.***.***

파판점프 100프로 성공하는 타이밍이 있습니다 가장 쉽게 하는 건 캐릭터 움찔 하는 모션보고 하는건데 움찔 모션후 타이밍이 “베히랑 케릭터 거리” 즉 황도가 떨어지는 거리랑 케릭터 거리에 따라 점프 타이밍이 다릅니다. 황도가 머리 위에 바로 떨어지는 가까운 거리면 움찔하지마자 바로 뛰어야 하고 거리가 멀면 움찔후 좀 기다렸다가 점프해야 됩니다. 이건 제가 월드 시절에 극베히 솔플하면서 다 테스트한거라 100퍼센트 확신합니다.
23.06.20 18:27

(IP보기클릭)210.117.***.***

[SANA]린벨쨔응
타이밍 같은 건 몇 가지 알고 있지만 막상 하려고 하면 긴장해서 일찍 뛰거나 늦게 뛰더라구요. | 23.06.22 06:40 | |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85)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19)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4)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4757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관리자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