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공략/팁] [후속편] 태도 앉아발도(기인)베기와 간파베기 메커니즘 [17]




(5049729)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30272 | 댓글수 17
글쓰기
|

댓글 | 17
1
 댓글


(IP보기클릭)58.232.***.***

BEST

아니오 -> 음...
20.11.17 19:45

(IP보기클릭)1.230.***.***

잘배워갑니다!
20.11.17 19:40

(IP보기클릭)58.232.***.***

BEST

아니오 -> 음...
20.11.17 19:45

(IP보기클릭)58.124.***.***

제가 모르던 정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20.11.17 21:15

(IP보기클릭)211.46.***.***

간파 하이퍼아머 타이밍이랑 간파 캔슬 특납 타이밍이 딱 맞았다면 앉아발도베기를 더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거 같은데.. 살짝 아쉽군요ㅋㅋ
20.11.18 03:15

(IP보기클릭)175.223.***.***

해골물이었다니...
20.11.18 12:35

(IP보기클릭)59.8.***.***

극극심해어
잠수함 패치의 가능성도 있어서 예전부터 그랬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저도 분명 적용된 걸로 기억했는데 말이죠.. | 20.11.18 14:46 | |

(IP보기클릭)121.151.***.***

카운터판정과 하이퍼아머가 정확하게 뭐에요?
20.11.18 12:36

(IP보기클릭)59.8.***.***

나락
간파베기나 앉아발도(기인)베기 모션 입력 후 짧은 시간안에 공격받는 걸 카운터 판정이라고 합니다. 카운터에 성공하면 이후 일정시간동안 피해량을 반감하고 리액션을 무효화하는 효과를 얻는데 이걸 하이퍼아머라고 합니다. | 20.11.18 14:49 | |

(IP보기클릭)121.151.***.***

루리웹-0991708995
짧은 시간안에 공격을 받으면 피해를 받는데 피해를 받아 체력이 깍이는게 카운터 성공??인가요? | 20.11.18 15:01 | |

(IP보기클릭)59.8.***.***

나락
카운터 판정 시간동안은 무적 효과를 갖기 때문에 그 시간동안 받은 피해에 대해서는 체력이 깎이지 않습니다. 태도로 간파베기나 특납기를 몬스터 공격 타이밍 맞춰서 시전하면 '띵'하는 이펙트음이 나오는데 그게 카운터 성공 시그널이죠. | 20.11.18 15:16 | |

(IP보기클릭)121.151.***.***

루리웹-0991708995
아하 띵 이팩트음이 카운터 성공이군요. 뭔지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1.18 15:18 | |

(IP보기클릭)125.183.***.***

아... 어...오....음..
20.11.18 13:24

(IP보기클릭)124.61.***.***


이해했습니다.
20.11.18 20:18

(IP보기클릭)61.72.***.***

와 개쩔어요~ 이걸 또 정리하시다니 ㅎㅎ
20.11.18 22:56

(IP보기클릭)59.8.***.***

SlowSecond
올려주신 자료영상 덕분에 저도 다시금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 20.11.18 23:31 | |

(IP보기클릭)76.168.***.***

이런게 팁글이지 검증도 안되고 실험도 안한 자료를 가져와서 팁이랍시고 가져오는건 에바지
20.11.20 02:42

(IP보기클릭)61.72.***.***

몬박사님 라이즈는 해체분석 안해주시나요?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21.01.14 13:57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56)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1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1)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49)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6)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208979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관리자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