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커스텀] 버섯활(이호주) Ver. 10.4 커스텀입니다... [26]




(344930)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46270 | 댓글수 26
글쓰기
|

댓글 | 26
1
 댓글


(IP보기클릭)175.209.***.***

BEST
진 회심격이 딜적으로 우월하죵... 테스트 맞게 하신겁니당... 다만 비교적 속성치가 낮은 활에서는 그 차이가 조금 줄어들구요... 고회심(100%)을 유지하면서 체력3 + 스테미너 급속회복셋팅은 조금 함들더라구용... 정령의 가호는 버릴수 있는데... 고회심을 버릴수는 없더라구용... 진회심격은 회심이 터지고 안터지고의 딜 갭이 매우 큽니다... 간파 2-5를 띄우셨다는 말씀은... 고회심을 포기하셨다는것 같은데요... 눈으로 보이는 맥시멤 데미지에 즐거울수는 있지만... 회심이 터지지 않았을때의 딜갭도 무시못할 정도라고 생각되어서... 전 라비나 2셋을 택했습니다... 실제로 몇몇 속성은 고회심을 유지하면서 딜까지 우월하고 체3 스테회복을 확보한 실버솔 커스텀 몇개가 완성되어 있습니다... 조만간 정리해서 Ver. 11.0 업데이트할께용... ♡.♡
19.10.11 17:30

(IP보기클릭)58.150.***.***

언제나 수고 많으십니다.
19.10.11 16:41

(IP보기클릭)1.223.***.***

데스갓님 올려주신 실버솔 4파츠 버섯활 , 저한테 맞게 .. 변영하여 .. 사용하는데 .. 필수스킬은 다 뛰우고 저는 .. 회피성능으로 피하면서 놀다보니 복장은 항상 회피복장 / 활공복장( 회피 / 스테미너 빨리차는거 x 2 ) 이렇게 하는데 . 회심격 / 진회심격 테스트를 해봤는데 . .넘사벽이던데요 .. 강사 기준으로 는 거의 틱당 9 나 차이가 나니깐 .. 실버솔을 버릴수가 없더라구요 .. 그리고 실버솔 쓴다고해서 .. 필수 스킬들이 안뜨는것도 아니고 .. 물론 산탄주만 끼지만 ..
19.10.11 17:13

(IP보기클릭)1.223.***.***

회심격 / 진회심격 차이가 너무 심해요 .... 속성강화7 + 간파2~5(무기에 따라) + 약특3 + 체술3 + 체력3 + 슈회1~3 + 버섯맨 + 산탄강화 ....등등등 이렇게 실버솔에서 다 뜨다보니 . 저는 라비나2파츠로 회심격으로 낮춰 쓸일이 없더라구요 .. 제가 테스트가 틀린건지 . 암튼 저 조건으로 회심격 / 진회심격은 말그대로 넘사벽이였거든요 ..ㅜ_ㅜ 제가 틀린건지 ..
19.10.11 17:18

(IP보기클릭)175.209.***.***

BEST 출동!에이스맨!
진 회심격이 딜적으로 우월하죵... 테스트 맞게 하신겁니당... 다만 비교적 속성치가 낮은 활에서는 그 차이가 조금 줄어들구요... 고회심(100%)을 유지하면서 체력3 + 스테미너 급속회복셋팅은 조금 함들더라구용... 정령의 가호는 버릴수 있는데... 고회심을 버릴수는 없더라구용... 진회심격은 회심이 터지고 안터지고의 딜 갭이 매우 큽니다... 간파 2-5를 띄우셨다는 말씀은... 고회심을 포기하셨다는것 같은데요... 눈으로 보이는 맥시멤 데미지에 즐거울수는 있지만... 회심이 터지지 않았을때의 딜갭도 무시못할 정도라고 생각되어서... 전 라비나 2셋을 택했습니다... 실제로 몇몇 속성은 고회심을 유지하면서 딜까지 우월하고 체3 스테회복을 확보한 실버솔 커스텀 몇개가 완성되어 있습니다... 조만간 정리해서 Ver. 11.0 업데이트할께용... ♡.♡ | 19.10.11 17:30 | |

(IP보기클릭)175.209.***.***

출동!에이스맨!
저도 회피성능은 월드때부터 매우 사랑했던 스킬이라 매우 띄우고 싶어용... ㅠㅠ | 19.10.11 17:32 | |

(IP보기클릭)1.223.***.***

DeathGod
오~ 기대 하겠습니다 , 간파 2~5 라는건 . 40~50 % 맞춘 값입니다 .. 저도 당연 회심관련이해는 하죠 안그랬으면 활을 안썼으니 . . | 19.10.11 17:33 | |

(IP보기클릭)175.209.***.***

출동!에이스맨!
오오오 40 - 50%요??? 그정도면 충분하죵... ^^ 나머지 필수스킬도 모두 챵기셨다니... 커스텀이 궁금합니당... ♡.♡ | 19.10.11 17:35 | |

(IP보기클릭)59.1.***.***

이번 셋팅도 좋아보이네요. 전 아이스본와서 활세팅을 12레어는 슈회1개는 무조건 넣고 10레어는 그냥 빼버렸습니다. 딜도 딜이지만 생존이 안되면 의미 없어서 회성2 넣고 하는데 의외로 잘피해져 가호주 넣었을때보다 좋드라구요
19.10.11 17:19

(IP보기클릭)175.209.***.***

가즈아!
회성2는 사랑입니다... ♡.♡ | 19.10.11 19:23 | |

(IP보기클릭)61.82.***.***

통격 초심- 체력 두개씩이나 마랭240인데 아직 한 개도 못 먹었네요 ㅠㅠ
19.10.11 18:09

(IP보기클릭)175.209.***.***

SoongBAMA
제가 그 무렵에 첫 통격-체술주를 먹었어요... ㅠㅠ | 19.10.11 19:23 | |

(IP보기클릭)211.218.***.***

파츠강화추가 차이로 10레어가 더 좋아진거군요
19.10.11 18:21

(IP보기클릭)175.209.***.***

루리웹-1993534729
파츠강화 추가로 속성치 10 올라갔구용... 잠금해제 lv.2로 인해서 무기커강을 속성-상태이상 강화를 추가로 1회 더 가능해져서 속성치 30이 올라갔습니다... | 19.10.11 19:25 | |

(IP보기클릭)182.231.***.***

파츠강화 6렙 재료좀 알수있을까요
19.10.11 19:22

(IP보기클릭)175.209.***.***

루리웹-8540999276

이렇게 필요하다네용... | 19.10.11 19:27 | |

(IP보기클릭)175.209.***.***

DeathGod
인땅 역전 금화룡 소재와 인땅 용암지대 광석 레어채집 소재가 들어갑니당... | 19.10.11 19:28 | |

(IP보기클릭)182.231.***.***

DeathGod
감사합니다. 역전 금화룡 이라니... | 19.10.11 19:29 | |

(IP보기클릭)118.219.***.***

10.3 에서는 텐터클코일이 알파인데 이번은 빙속성만 베타고 나머지는 다 알파로하면되나요?? 장식주가 ㅜㅜ
19.10.12 01:55

(IP보기클릭)211.177.***.***

너무 피힘든 패턴이 많아서 요즘 회성 달고 다니네요 ㅠ
19.10.12 06:22

(IP보기클릭)175.209.***.***

루리웹-2098977229

아렇게 하시면 95% 회심에 슈회2로 낮추고 회성2정도는 넣어줄수 있습니당... | 19.10.12 12:52 | |

(IP보기클릭)115.86.***.***

이세팅으로 크샬 잡을수 있나요? 뇌속성에 맞게 해준거 같은데....참고로 강격병은 안쓰고 접격병만 썼습니다. 50분퀘 실패했어요 ㅠㅠ
19.10.13 23:39

(IP보기클릭)175.209.***.***

soulkil
잡을수는 있는데... 어렵더라구요... ㅠㅠ | 19.10.14 18:24 | |

(IP보기클릭)121.158.***.***

DeathGod
아..그렇군요...오늘 계속 테스트 해보는데 다른건 다 준수하게 되더라구요 ㅠㅠ | 19.10.14 22:41 | |

(IP보기클릭)223.39.***.***

질문이 있는데요 세팅따라하다보니 스테한계돌파가 빠지던데 없이 쓰시는건가요?
19.10.14 17:30

(IP보기클릭)175.209.***.***

루리웹-1659126774
네... 스테미너 한계돌파까지 넣어주긴 너무 빡빡해서요... 스테미너 급속회복2로 셋팅하고 사용중입니다... | 19.10.14 18:25 | |

(IP보기클릭)61.82.***.***

루리웹-1659126774
한계 돌파 보다는 급속 회복이 훨씬 나음 한계 돌파는 초반에는 스태미너가 널널 해서 스텝 마구 밟다가 바닥 나고 나면 한참 기다려야 하죠. 물론 다 차기 전에 싸우면 되지만 그러면 한계 돌파 찍은 의미가 없어지는 거죠. 물론 급속회복 하고 같이 찍으면 더 좋겠지만 사실상 불가능 | 19.10.17 17:43 | |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56)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1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1)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49)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6)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4709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관리자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