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요즘 상담원들이 퇴사하는 이유.jpg [42]


profile_image_default
(1319323)
140 | 42 | 11919 | 비추력 10026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2
1
 댓글


(IP보기클릭)1.227.***.***

BEST
저거 처음 기획한 새끼 집 대문을 저거로 바꿔야됨 똥지려봐야 정신차리지
25.11.24 22:26

(IP보기클릭)61.38.***.***

BEST
기존에는 그냥 진상이었다면, 이번에는 광폭화 완료된 진상이 됨.
25.11.24 22:26

(IP보기클릭)211.204.***.***

BEST
사람 많이 잘라서 바로 연결될 상담사가 없는게 젤 문제 AI뺑뺑이 돌리는거임
25.11.24 22:30

(IP보기클릭)220.72.***.***

BEST
오늘도 죽이고싶은 네이버와의 10선을 해서 상담사와 겨우 만나니까 ↗같더라
25.11.24 22:26

(IP보기클릭)221.153.***.***

BEST
아니 진짜 상담사 연결 빨리 해서 해결해야할 문제들을 몇번 누르라 ㅇㅈㄹ 염병 떨고 상담사 연결에만 2~3분 이상은 족히 넘기는듯
25.11.24 22:26

(IP보기클릭)222.108.***.***

BEST
원하시는 문의를 말로 편하게 말해보세요 이거 들으면 시작부터 개빡침 ㅋㅋㅋ
25.11.24 22:29

(IP보기클릭)223.39.***.***

BEST
바로 상담사 연결해주는게 빠르게 일처리되지않음?
25.11.24 22:29

(IP보기클릭)220.72.***.***

BEST
오늘도 죽이고싶은 네이버와의 10선을 해서 상담사와 겨우 만나니까 ↗같더라
25.11.24 22:26

(IP보기클릭)211.241.***.***

J.Square
네이버는 온라인 고객문의도 찾기 졸라 힘듬 다 그냥 faq형태고 메일로라도 문의넣어보려면 한참 찾아야 하고 그것도 없는 메뉴도 많고 | 25.11.24 22:37 | | |

(IP보기클릭)1.227.***.***

BEST
저거 처음 기획한 새끼 집 대문을 저거로 바꿔야됨 똥지려봐야 정신차리지
25.11.24 22:26

(IP보기클릭)1.243.***.***

Wa!SANs!
집 비밀번호를 AI 음성인식으로 해야됨 진짜 | 25.11.24 22:30 | | |

(IP보기클릭)221.155.***.***

Wa!SANs!
기술적으로 성장하지도 않았고 지들이 기술투자연구해서 성장시킬 마음은 더더욱 없는 주제에 '암튼 ai 그거로 하면 사람 준다더라'라며 앞뒤 제대로 안 보고 막 투자한 높으신분들일게 뻔해서 더 빡침 | 25.11.24 22:42 | | |

(IP보기클릭)221.161.***.***

루리웹-5140009367
AI 음성인식 해도 실패뜨고 상담사와 연결 대기시간 15분 걸어놓고 본인인증 절차 걸치고서야 열리게 해야함 | 25.11.24 22:43 | | |

(IP보기클릭)223.118.***.***

루리웹-5140009367
(BGM느린말투)안녕하세요~? 저는 여러분들의 집안 보안을 책임지는 도우미 ooo시큐리티 도어락 입니다. 여러분들의 비밀번호는 네자리 입력후 #표이며 잘못눌렀응시 *표로 누르면 취소가 됩니다.(이때까지 아무리 비번 연타해도 안눌림 이다음 연타하면 잘 못누르셨습니다 멘트나옴) | 25.11.24 22:52 | | |

(IP보기클릭)61.38.***.***

BEST
기존에는 그냥 진상이었다면, 이번에는 광폭화 완료된 진상이 됨.
25.11.24 22:26

(IP보기클릭)39.7.***.***

건강한 언어습관
나 이거 몬헌에서 본거같음 시작부터 광룡화로 시작하는 그 퀘스트 맞지? | 25.11.24 22:37 | | |

(IP보기클릭)221.153.***.***

BEST
아니 진짜 상담사 연결 빨리 해서 해결해야할 문제들을 몇번 누르라 ㅇㅈㄹ 염병 떨고 상담사 연결에만 2~3분 이상은 족히 넘기는듯
25.11.24 22:26

(IP보기클릭)121.129.***.***

나 오늘 이거 실제로 겪음 로지텍 as 신청하려고하는데 아직도 신청을 못함 흑화할거같음 전화 족같이 안됨
25.11.24 22:27

(IP보기클릭)41.111.***.***

PTX003C Alteisen
로지텍이면 기껏 연결되도 한국말좀 할줄 아는 다른나라도 연결됨 나는 싱가폴인가 어딘가로 연결되봄 | 25.11.24 22:30 | | |

(IP보기클릭)121.129.***.***

톨기스(EW)샀다
아니 연결도 안돼 번호 남기면 연락준다고 해서 남기고 끊으면 1분안에 전화와서" 사이트가서 채팅이나 이메일로 해주실?" 이럼 | 25.11.24 22:31 | | |

(IP보기클릭)41.111.***.***

PTX003C Alteisen
요즘 AI 잘되니 차라리 번역기 돌려서 라이브챗 하는게 더 빠를지도? | 25.11.24 22:32 | | |

(IP보기클릭)106.101.***.***

내가있던 국가기관도 원래 교환대 아주머니들 있었던거 ARS로 대체할거라 사람 안뽑고 기존 아주머니들 자기쪽으로 연결될때 민원인들 ㅈㄹ맞다고 말 많이하시더라
25.11.24 22:28

(IP보기클릭)222.108.***.***

BEST
원하시는 문의를 말로 편하게 말해보세요 이거 들으면 시작부터 개빡침 ㅋㅋㅋ
25.11.24 22:29

(IP보기클릭)58.29.***.***

아니 시바 하드웨어가 고장나서 수리기사 접수 해야한다고오오오오오오
25.11.24 22:29

(IP보기클릭)223.39.***.***

BEST
바로 상담사 연결해주는게 빠르게 일처리되지않음?
25.11.24 22:29

(IP보기클릭)211.204.***.***

BEST
신 사
사람 많이 잘라서 바로 연결될 상담사가 없는게 젤 문제 AI뺑뺑이 돌리는거임 | 25.11.24 22:30 | | |

(IP보기클릭)58.225.***.***

신 사
상담사는 어차피 다 하청이라서 걍 자르고 연결 뱅뱅 돌려서 최대한 콜 안오게 하는거임 | 25.11.24 22:31 | | |

(IP보기클릭)211.178.***.***

신 사
'인건비' 윗대가리들이 제일 쉽게 줄일 수 있는 고정비지 | 25.11.24 22:32 | | |

(IP보기클릭)114.200.***.***

신 사
인건비 깎으려고 저러는 거임. 사람 줄여놓고선 콜 자체를 불편하게 만들어서 제 풀에 지쳐 끊게끔 만드려는 목적이라서.... | 25.11.24 22:35 | | |

(IP보기클릭)79.132.***.***

그 전에 지쳐서 끊는다는 것도 본거같은데
25.11.24 22:29

(IP보기클릭)223.38.***.***

nowaty
그래서 연결된 일부는 대부분 빡쳐있다 | 25.11.24 22:34 | | |

(IP보기클릭)220.118.***.***

nowaty
지쳐서 끊은 고객도 어디 사라지는게 아니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한 개진상이되어 돌아오거나 해지하고 경쟁사의 고객이됨 | 25.11.24 22:44 | | |

(IP보기클릭)211.36.***.***

nowaty
지쳐서 끊게 만든다는건 반대로 말하면 지칠정도로 뺑이쳐서 개빡쳤단 소리라 불매, 부정적평사 혹은 과격한 항의로 넘어갑니다(끄덕) | 25.11.24 22:45 | | |

(IP보기클릭)211.204.***.***

유심해킹떄매 변경할라고 진짜 한 5일 트라이 했는데 AI ARS진짜 어떤새끼가 만든건지 말귀도 못알아듣는게 못알아들었다고 맨 처음 메뉴로 돌아가는게 개 빡돌게함
25.11.24 22:31

(IP보기클릭)182.209.***.***

상담사가 지쳐서 짤리는거 보다 인공지능 도입 했다고 짤리는게 더 많을껄
25.11.24 22:31

(IP보기클릭)118.34.***.***

받는거만해도 다행이지 영사관은 그래도 안받음
25.11.24 22:32

(IP보기클릭)121.130.***.***

차라리 챗봇써서 바로 직통 메시지 넣기 되면 나음
25.11.24 22:33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75.208.***.***

콜센터 통계 뽑은거 보면 기존 단순 처리 민원은 AI로 빠지고 상담원이 필요한 민원만 콜이 들어 오니까 기존 보다 진상을 만 날 확률이 높아진거지 AI 때문에 더 빡치거나 해서는 아니라고 함 애초에 상담원을 통해서 해결해야 하니까 그많은 관문과 대기시간까지 버틴거고 그런경우는 결제나 불만 제기 때문이라서 더 화날 수는 있어도 단순히 AI 때문에 모두 화났다는 아님
25.11.24 22:34

(IP보기클릭)175.208.***.***

루리웹-0599914558
그리고 상담원도 여러 회사 콜 받아주면서 그회사 메뉴얼 대로만 하거나 단순 조회 추소등의 권한만 있어서 괜히 상담원한테 화내거나 하지 말고 자기 상황 설명하고 이거 처리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 분께 내용 전달 해주고 가능여부 알려 달라고 해야됨 상담원은 그냥 총알받이로 세워 둔거라 여기다 욕하지 말자고 | 25.11.24 22:38 | | |

(IP보기클릭)122.36.***.***

내가 네이버페이쪽 상담사 연결할라고 똥꼬쇼 해봤는데 이쪽은 그냥 상담사가 없어 있어도 챗만 있고 그 챗도 실시간으로 답도 안해줌 ㅅㅂ 그리고 그 챗까지 찾아가기도 힘듬 그냥 다 AI답변만 나옴 만약에 상담사 있어서 연결 되었으면 욕은 안해도 진짜 개 분노한 목소리로 왜 당신들 목소리 듣기가 이렇게 어렵냐고 항의 했을듯
25.11.24 22:34

(IP보기클릭)119.207.***.***

ㄹㅇ 그래서 상담사랑 연결하려면 각 잡고 날 잡고 해야함
25.11.24 22:36

(IP보기클릭)1.21.***.***

SKT가 ai도 많이 실험하던데 114는 이거 안하고 다른데 비해서 엄청 빨리 상담사 연결돼서 그건 좋았음..
25.11.24 22:38

(IP보기클릭)39.115.***.***

나도 남한테 진짜 화 안 내는 사람인데(착한건 아니고 쫄보라서) 문의사항 한 번 찾다보면 진짜 화가 머리끝까지 나더라 ㅋㅋ
25.11.24 22:40

(IP보기클릭)39.7.***.***

ai상담사 ㅁㅁ입니다. 문의하실 부분을 말씀해주시면, ai상담사 ㅁㅁ가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나 : ㅅ... 예를 들어, 구매한 상품에 대한 주문을 확인하시려면 주문확인 이라고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나 : 상담사 연결 ......전문 상담사에게 연결해드리겠습니다. 나 : 후우...
25.11.24 22:40

(IP보기클릭)1.230.***.***

나는 저번에 전번잘못된거 같아서 문의드리려고 찾아도 찾아도 상담사 연결안되서 연결 어찌저찌 됬을때 쌍욕박을뻔했음
25.11.24 22:41

(IP보기클릭)59.11.***.***

보험사가 으악임.
25.11.24 22:42

(IP보기클릭)121.165.***.***

AI 상담사 문의들어간 다음에 상담원 연결!!! 하면 오가닉 상담사한테 연결해줌
25.11.24 22:42

(IP보기클릭)222.103.***.***

그 과정이 찌증난건 알지만 그런 감정을 상담사한테 내뱉는 것도 잘한 것은 아닌거 같음
25.11.24 22:42

(IP보기클릭)210.179.***.***

걍 이것도 규제나 가이드라인을 만들면 되지 않을까 싶음. 정성평가 정도야 가능하니까.
25.11.24 22:4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