퍽하고 퍽이 이 적용 되는 신규 무기 간단하게 정리 해 드릴게요.
치명적인 무기 : pve 에서 보스용 사양 퍽이 7.7% 정도 데미지 업이지만 이건 약 15% 데미지 업
pvp 궁극기 쓴 수호자 에게 50% 데미지 업이 되는거 같네요.
그런데 pvp에서 누가 자동 소총쓰져? 기관단총에 발리는데. 더구나 소원 종결자가 있는데 누가 다른 걸 쓸까요.
강철 깃털 중계기(자동), 숫사슴의 예봉(활) 트로피 사냥꾼(스나)
원소 축전지 : 태양= 10% 장전속도 업. 전기=조작성? 공허=안정성?
다른것도 대충 10% 업이 되는거 같지만 이퍽은 정말 쓸모 없는 퍽
강철 깃털 중계기(자동), 균열의 빛(보조), 잃어버린 대의의 수호자(정찰), 순교자의 응징(유탄)
삼투력 : 수류탄 사용시 들고 있는 무기가 현재 하위직업 동일 속성이 되는 에너지 무기 됨. 장점은 밑에 물리와 에너지 의 차이점을 이해하면 됨니다.
물리 는 hp에 15% 크리 데미지 줄수 있으나 쉴드에는 -25% 데미지 됨.
에너지 는 쉴드도 100% 데미지가 들어가고 쉴드 파괴시 폭팔 반경이 10% 됨.
강철 깃털 중계기(자동), 독수리(보조) ,한랭 전선(기단) 다 물리 무기들
황금탄약 : 중화기 탄약을 먹음 퍽이 달린 무기의 탄약도 충전. 중화기 탄약이 그렇게 널린것이 아닌 단점이 있지만 퍽 셋팅하기 나름 이겠져.
용맹스러운 돌진(융합), 순교자의 응징(유탄), 트로피 사냥꾼(스나) 다 특탄 무기.
광대 탄약통 : 탄창에 탄약이 남아 있을때 장전 시 추가 탄 장전. 모래 속의 선(선융) 5발짜리 장전 해보면 7-8발이 장전 됨 예비탄창 시 6발 이 되고 8-9발 장전됨.
모래 속의 선(선융)
그냥 신규퍽은 그냥 넘어 가심 됩니다. 다른 좋은 기존 퍽을 챙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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