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댕댕베이스 개발자입니다.
최근 추가된 캐릭터들의 스킬이 너무 개성있어서 하나하나 구현해야 되는 상황이 오는 바람에 좀 시간이 걸릴듯 합니다,
우선은 핫한 움프 40 스킬부터 구현했습니다.
구현 방식은 아래와 같으며 제가 공식에서 데이터를 받는것도 아닌데 움40이 있는것도 아니라 뇌피셜 돌려서 적용했습니다.
1. 스킬이 꺼져있으면 화력이 5%씩 감소함 ( 현 시뮬레이터는 회피 계산이 없음으로 생략 ) 최대 5중첩 25%까지 감소하며 ( 합연산 처리 )
스킬이 켜지면 리셋됨
(현 시간별 전투 판낼에 -수치가 찍히지는 않지만 적용되고 있음 )
2. 스킬이 한번이라도 켜지면 꺼지지 않으며 화력이 20 ~ 30 퍼센트씩 5중첩됨 ( 최대 150% , 마찬가지로 합연산 처리함 곱연산이면 너무 사기일것 같음 )
또한 움40의 버프는 에알이 아닌 슴지에게 주는 버프임, 갈수록 개성넘치는 캐릭터가 출현하는 바람에 예외처리가 미흡한점 사과드립니다.
조만간 도감에 버프를 받는 캐릭터 종류역시 출력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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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뮬관련 안내사항
시뮬레이터의 개발 취지는 조합을 실험하고, 내가 없는 캐릭터를 배치해보며 편성을 꾸리고 " 대략적 " 인 데미지를 참고함으로서 조합간의 비교를 위해 제작된 시뮬레이터입니다
최근 주 사용용도인 캐릭터 줄세우기, 캐릭터 데미지 비교를 위한 데미지 비교가 아님을 참고하고 이용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샷건 구현도 대충해서 샷건은 걍 데미지가 완전 부정확하다 보면 됩니다
하지만 최근 캐릭터 데미지 비교, 줄세우기 , 편성의 정확한 데미지 값을 알고싶어하는 유저들이 늘어나는것으로 보이고
애초에 댕댕베이스의 시뮬레이터 목적이 위와같은 내용이 아님에 불구하고 시뮬레이터가 부정확하다는둥 ( 애초에 그런 목적이 아니니까 당연 부정확할수밖에 없지만 ;; )
이야기가 나오고 있음을 확인했고, 솔직히 좀 화나기도 하네요,.
여튼 부정확하다고 이야기가 많아서 적 잡몹, 더미링크, 아군 더미 피격 ( 죽는거 ) 프레임 계산, 적 타겟팅 알고리즘 (및 시체딜로스) 까지 포함한 시뮬레이터를 제작하고 있지만 기존 시뮬레이터를 신 시뮬레이터를 개발하기 전까지 이용해야 하기때문에 지속적으로 수정하고있으며
솔직히 언제 다 만들지 모릅니다
제작의도와 완전 다른 의미로 사용되고 있는게 씁슬할 뿐입니다
기다려주시면 사용자분들이 원하는 결과를 뱉는 시뮬레이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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덕분에 매번 제대편성에 큰도움을 받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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