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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몹들 튀어나오고 전개하는 것이 과거처럼 규칙과 예상 가능한 범위없이 그냥 랜덤으로 나와서 그렇습니다. 그래서 공략하려는 분들도 대충 느끼는 바는 있는데, 그걸 공략이라고 말할 순 없고 (다른 사람이 하면 그대로 재연이 안 되니) 그러다 보니 사람들마다 특징들만 부분부분 잡아서 마치 장님들이 코끼리 더듬듯이 묘사하다보니 이렇게 된 듯 합니다. 저도 공략글들 독해하는 시간이 실제로 히든 하는 시간과 맞먹었습니다. 그런데 한 번 해 보니 대충어떻게 움직여야 할 지 감이 오던데, 그 감을 잡는데, 다른 사람들이 적은 글들이 유용하긴 했습니다. 글 적으신 그 기분 정말 잘 이해가 갑니다. 제가 느낀 것 거의 그대로거든요. 또한 2번 해보니 반대로 그렇게 읽는 사람들이 흐름 잡기 어렵게 공략을 적으신 선발대 분들의 답답함도 이해가 갑니다. 뭐, 우중이는 딱딱 공략대로 모두가 기계처럼 따라하는 히든을 싫어해서 이렇게 한 거겠죠. 딴에는 자기도 게임 개발자에 게이머랍시고 그랬겠죠. 그런데 그러기에는 너무 체력소모 시간소모와 기력소모가 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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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이번 히든 공략이 특히 잘 이해가 안가더라구요. 그래서 대충했습니다. 시간이 없네요. 점검전에 전역결산누루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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턴수도 길고 구스타프지원이나 포격지원처럼 기믹인지 버근지 이해가 안가는게 좀 많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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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이번 히든 공략이 특히 잘 이해가 안가더라구요. 그래서 대충했습니다. 시간이 없네요. 점검전에 전역결산누루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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턴수도 길고 구스타프지원이나 포격지원처럼 기믹인지 버근지 이해가 안가는게 좀 많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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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몹들 튀어나오고 전개하는 것이 과거처럼 규칙과 예상 가능한 범위없이 그냥 랜덤으로 나와서 그렇습니다. 그래서 공략하려는 분들도 대충 느끼는 바는 있는데, 그걸 공략이라고 말할 순 없고 (다른 사람이 하면 그대로 재연이 안 되니) 그러다 보니 사람들마다 특징들만 부분부분 잡아서 마치 장님들이 코끼리 더듬듯이 묘사하다보니 이렇게 된 듯 합니다. 저도 공략글들 독해하는 시간이 실제로 히든 하는 시간과 맞먹었습니다. 그런데 한 번 해 보니 대충어떻게 움직여야 할 지 감이 오던데, 그 감을 잡는데, 다른 사람들이 적은 글들이 유용하긴 했습니다. 글 적으신 그 기분 정말 잘 이해가 갑니다. 제가 느낀 것 거의 그대로거든요. 또한 2번 해보니 반대로 그렇게 읽는 사람들이 흐름 잡기 어렵게 공략을 적으신 선발대 분들의 답답함도 이해가 갑니다. 뭐, 우중이는 딱딱 공략대로 모두가 기계처럼 따라하는 히든을 싫어해서 이렇게 한 거겠죠. 딴에는 자기도 게임 개발자에 게이머랍시고 그랬겠죠. 그런데 그러기에는 너무 체력소모 시간소모와 기력소모가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