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유저 : https://bnfaq.channel.or.jp/contact/input_c/1698
안드로이드 유저 : https://bnfaq.channel.or.jp/contact/input_c/1699
게임 내 : メニュー → サポート → お問い合わせ
들어갔는데 한글로 이상하게 나오는 경우에는
왼쪽 밑에 日本語를 English로 바꾸고 다시 日本語로 바꾸면
페이지가 일본어로 나올 것입니다.
그 상태에서 위 주소를 복사해서 주소창에 넣고 엔터를 치세요.
お問い合わせはこちら라는 페이지가 나오면 성공입니다.
항목에 대해 설명하자면
◎ メールアドレス : 메일 주소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 Daum 메일도 괜찮습니다)
◎ マーケット : 마켓 (iOS이면 iPhone, 안드로이드면 Google Play)
◎ タイトル : 타이틀 (アイドルマスター シンデレラガールズ スターライトステージ)
◎ 種別 (不具合・仕様についてなど) : 문의할 종류
遊び方・操作方法 : 플레이 방법 및 조작법
登録・解約 : 등록 및 탈퇴
障害・不具合 : 장애 및 오류
料金・ポイント : 요금 및 포인트
その他 : 기타
◎ 発生日時 : 발생일시 (문제가 일어난 대강의 시간을 년, 월, 일, 시로 적습니다)
◎ ゲームID : 게임 ID (숫자로 된 데레스테 ID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機種名 : 휴대폰 기종
◎ OSバージョン : OS 버전
◎ バンダイナムコID : 반다이 남코 ID (사전 등록과 관련된 문의시에는 반드시 입력!)
◎ 内容 : 문의할 내용
현재 데레스테는 일본내에서만 서비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일본어로 적으셔야 합니다.
아마 사전 등록 관련해서 특전을 못 받으신 분들이 주로 문의할 듯 하니
아래에 예문을 적어 드리겠습니다.
---------- 예문(사전 등록 코드가 안 왔을 경우) -------------
事前登録をしたものの、未だにシリアルコードが記載されたメールが届いていません。
もう一度、送ってもらえないでしょうか。お願いします。
-------------------------------------------------------
이렇게 해서 보내면(맨 하단의 確認 클릭) 금방 확인 메일이 올 것입니다.
문의가 접수되었으니 확인 후 답변을 하겠다 이런 내용이고
후에 문의에 대한 답변 메일이 추가적으로 올 것입니다.
만약 답변이 오지 않을 경우에는 정보를 잘못 적은 것이니
정확히 입력했는지 꼭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