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VR] 언리얼 엔진 5.1 나나이트 케이브 VR 데모 영상 [11]




(5412821)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2809 | 댓글수 11
글쓰기
|

댓글 | 11
1
 댓글


(IP보기클릭)59.29.***.***

BEST
조만간 나올 초인공지능체 님이 만드실 게임은 얼마나 쩔어줄지 기대됩니다.
22.11.20 10:54

(IP보기클릭)123.111.***.***

BEST
요즘 들어 게임계도 기술 발전에 불이 붙는 것 같네요. 너무 좋아요.
22.11.20 10:44

(IP보기클릭)125.129.***.***

BEST
5.0 때는 VR에서 나나이트가 제대로 작동안한다고 하더니 개선되었나
22.11.20 12:00

(IP보기클릭)123.111.***.***

BEST
요즘 들어 게임계도 기술 발전에 불이 붙는 것 같네요. 너무 좋아요.
22.11.20 10:44

(IP보기클릭)59.29.***.***

BEST
조만간 나올 초인공지능체 님이 만드실 게임은 얼마나 쩔어줄지 기대됩니다.
22.11.20 10:54

(IP보기클릭)223.39.***.***

저런 그래픽으로 vr겜을 할 수 있게된다니 엄청 기대되네요ㄷㄷ
22.11.20 11:16

(IP보기클릭)125.129.***.***

BEST
5.0 때는 VR에서 나나이트가 제대로 작동안한다고 하더니 개선되었나
22.11.20 12:00

(IP보기클릭)112.152.***.***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이지스함
이건 뭔 ㄱ ㅐ 소리야.. | 22.11.20 12:55 | | |

(IP보기클릭)112.152.***.***

빨리 저 떨림 좀 개선하자
22.11.20 12:55

(IP보기클릭)122.47.***.***

Citadel+
근데 실제 게임에서는 안 저러지 않나요? 몇번해봤는데 저런 떨림을 못 느꼈던것같은데 ㄷ 고사양 게임이 아니여서 그랬나 | 22.11.20 13:27 | | |

(IP보기클릭)222.108.***.***

Citadel+
인게임에선 괜찮을꺼에요 원래 저런거 녹화하려면 미리 스크립트 짜거나 일부러 고개 천천히 돌려야됨 | 22.11.20 16:23 | | |

(IP보기클릭)124.51.***.***

이야 언리얼5 이렇게 30~50년이상 지나면 그래픽 현실하고 구분이 가능할까 ㄷㄷㄷ
22.11.20 13:15

(IP보기클릭)118.32.***.***

그림자가 너무 짙은거 같음
22.11.20 19:51

(IP보기클릭)221.152.***.***

제목 오타 났어요 영싱
22.11.21 14:48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56)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1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1)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49)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6)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1549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