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c2a4\ud154\ub77c","rank":0},{"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bbfc\ud76c\uc9c4","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c6d0\ud53c\uc2a4","rank":0},{"keyword":"\ub098\uc774\ud2b8\ub7f0","rank":"new"},{"keyword":"@","rank":0},{"keyword":"\uc2a4\ud154\ub77c\ube14\ub808\uc774\ub4dc","rank":0},{"keyword":"\ub9d0\ub538","rank":3},{"keyword":"\ub358\ud30c","rank":0},{"keyword":"\ucd95\uad6c","rank":"new"},{"keyword":"\ub77c\uc624","rank":-6},{"keyword":"\ub358\uc804\ubc25","rank":3},{"keyword":"\uc720\ud76c\uc655","rank":-5},{"keyword":"\uac80\uc5f4","rank":-2},{"keyword":"\uac74\ub2f4","rank":2},{"keyword":"\ube14\ub8e8","rank":-3},{"keyword":"\ud558\uc774\ube0c","rank":-7}]
(IP보기클릭)223.62.***.***
따로 나오면 밸브에서 꾸려놓은 저 변태같은 상호작용들 다 재현 가능하려나
(IP보기클릭)112.175.***.***
(IP보기클릭)223.62.***.***
따로 나오면 밸브에서 꾸려놓은 저 변태같은 상호작용들 다 재현 가능하려나
(IP보기클릭)39.113.***.***
굳이 그리 할 필요가 없죠. 그건 게임의 컨셉에 맞춰 구현하는 겁니다. 애초에 건맨컨트랙츠를 해 보면 상호작용 할 것도 없어요. | 22.10.07 00:08 | | |
(IP보기클릭)39.113.***.***
사실 알릭스도 굳이 그렇게 상호작용을 많이 만들 필요가 없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알릭스의 경우엔 게임 자체가 vr 입문용으로 만들어진 게임이다보니 게임의 내용상으론 굳이 그럴 필요가 없지만 게임의 목적상 필요했던거죠. | 22.10.07 00:10 | | |
(IP보기클릭)220.87.***.***
(IP보기클릭)39.113.***.***
스탠드얼론으로 팔더라도 모드는 데모 차원에서 놔 둘 수도 있죠. 챕터2까지 올라와 있는데 스탠드얼론이면 제대로 각잡고 만들어 보려는 모양이니까 모드로 나온 것보다는 플레이타임이 훨씬 길겠죠. | 22.10.07 00:1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