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정보] [이터널리턴] [신규 캐릭터] 띠아 집중조명 [7]




(1120490)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4697 | 댓글수 7
글쓰기
|

댓글 | 7
1
 댓글


(IP보기클릭)175.214.***.***

인보커 생각나네
22.02.25 13:05

(IP보기클릭)110.70.***.***

간만에 괜찮은 스킬셋 설계가 나왔나 전번 애는 걍 현우벽꿍 궁버젼이라 어이가 없었음
22.02.25 13:14

(IP보기클릭)119.70.***.***

최근에도 친구두명이랑 스쿼드돌려보고 느낀건 이 게임은 궁극적으로 사이가다 없음 게임하다보면 고구마도있고 사이다도있고 해야하는데 안풀린상황에서는 사실 끝까지 역전의 여지가 거의 없음 무스차이가 나버리고 기본적으로 센팀이 성장도 더 빠르기때문에 끝까지 고구마일 가능성이높음 잘풀린상황에서는 뭔가 시시함 사실상 이겨있는게임을 마무리짓는느낌 1등해도 뭔가 와. 1등했네. 이런느낌으로 끝남 그나마 재밌는상황은 강팀을 뒤치해서 잡아먹거나 비슷한팀끼리 남아서 싸운경우인데 사실 게임자체가 이미 고여서그런지 그런상황이 거의안나오는듯 유저간 실력매치가 안되나봄
22.02.25 13:30

(IP보기클릭)125.128.***.***

루리웹-3045398971
최근 패치때문에 오히려 잘풀린 트럭팀들이 4등 5등 하는 광경도 꾸준히 나옵니다 겜 자체가 고인건 맞고 유저수가 적어서 골플다 실골플 씩 2단계차이나도 매치가 잡히긴 하는데. 마냥 티어높고 초반에 잘풀렸다고 예전마냥 후반까지 잘풀리지만은 않습니다 오히려 초반 2일차까지 무한부활과 빠른 템재료 드랍으로 교전유도랑 맵에 위치 드러나는 시간이 빨라지면서 10킬 넘게한 팀들도 4등 5등하는 상황 꽤 많이벌어졌어요 2일차까지 한맵에 4팀 5팀씩 있는경우도 허다하구요 뭐 그렇다고 숙련도간극패치로 숙련도 차이가 극과극으로 나뉘는건 예전보다는 교전이 잦아지면서 마냥 고숙련도에 많은 킬을 먹은팀이 안전하게 트럭으로 1위까지 가는 경우는 예전보다는 확실히 줄긴 했습니다만 숙련도도 중요하지만 궁극기 소모 여부로 낮은 숙련도와 킬을 가진팀이 역전하는 상황은 예전보다는 많이 나오네요 | 22.02.25 13:56 | | |

(IP보기클릭)1.237.***.***

루리웹-3045398971
지금은 해당 없긴 하지만(어찌 보면 패치가 그러한 '고구마와 사이다'를 줄이고 무난하게 갈 수 있게 바뀌어 감), 제 사이다 경험은 인식표 가져가서 살릴 수 있을 때 스쿼드 랭매에서 팀원 둘 초반에 다 죽고 나 혼자 남아서 부활장소 3개 중 2개를 나 혼자 돌아다녀서 팀원 살리고 마지막까지 셋 다 살아남은 거.. 그리고 마지막 2팀까지 갔는데 남은 팀이 초반에 우리 팀원 담근 애들이었는데 초반에 제일 먼저 죽었던 애가 시체 파밍 성공해서 마지막 팀 상대 이기고 1등했던 경험. 또 하나는 솔로랭매 때 다니엘인가 파미ㅇ 끝난 가위쟁이랑 죽음의 술래잡기로 (난 유키였는데 악세 파밍이 안 끝남) 도망다니다가 운 좋게 스턴+궁 다 때려넣어서 역전으로 잡은 거... 이 때 거의 10분 가까이 술래잡기만 했던 거 같은데.. 근데 보통은 위 같은 고구마 상황 자체를 안 좋아한다는 피드백이 많아서 그런 게 바뀌는 듯요. 요즘은 다 무난무난하게 후반까지 큼 | 22.02.25 14:22 | | |

(IP보기클릭)125.128.***.***

루리웹-2825959617
그래서인지 요즘은 초반에 몇번씩 죽던팀이 후반에 교전잘해서 1등하는 경우도 종종 보이더군요 물론 예전에 아예 없던건 아니긴 한데 예전보다 좀더 보이는 느낌? | 22.02.25 14:37 | | |

(IP보기클릭)175.223.***.***

타르코프 모드나 나왔으면...
22.02.25 16:09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12)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1)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1120490 키워드로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최신목록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2157097 공지 게시물 갯수 제한은 없습니다. (98) _smile 86 1930808 2018.06.05
234396 기타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19) 루리 31 3045956 2009.07.28
2253871 정보 사과맛 15 26183 2022.05.04
2250364 정보 사과맛 3 4697 2022.02.25
2249564 정보 사과맛 2 4470 2022.02.11
2247921 정보 사과맛 1 2316 2022.01.14
2247781 정보 사과맛 4432 2022.01.12
2247230 정보 사과맛 5 5051 2021.12.31
2247116 정보 사과맛 2 5889 2021.12.28
2246746 정보 사과맛 7 5526 2021.12.19
2246588 정보 사과맛 3 3571 2021.12.16
2245551 정보 사과맛 2 7105 2021.11.30
2244722 정보 사과맛 4 9867 2021.11.16
2243385 정보 사과맛 4 8236 2021.10.26
2243006 정보 사과맛 6 4758 2021.10.20
2242961 정보 사과맛 4 11638 2021.10.19
2242475 정보 사과맛 2 6895 2021.10.12
2241725 정보 사과맛 5 3562 2021.09.29
2240959 정보 사과맛 2 5530 2021.09.14
2240548 정보 사과맛 2 6362 2021.09.07
2240237 정보 사과맛 2 3374 2021.09.01
2239724 정보 사과맛 6 2658 2021.08.25
2239650 정보 사과맛 2 8763 2021.08.24
2239428 정보 사과맛 1 5659 2021.08.20
2239296 정보 사과맛 4989 2021.08.18
2239227 정보 사과맛 5 8945 2021.08.17
2238464 정보 사과맛 3 4801 2021.08.05
2238271 정보 사과맛 2 3985 2021.08.02
2237764 정보 사과맛 5 9766 2021.07.26
2237360 정보 사과맛 1 10935 2021.07.21
글쓰기 96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X